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이태원 클라쓰 16회 (최종회) (200321) - 박서준, 김다미, 권나라, 유재명, 김동희, 안보현, 류경수, 이주영 외

by 리베시6849 2020. 3. 22.
300x250

이태원 클라쓰

 

[이태원 클라쓰] 스탬프 EVENT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이태원 클라쓰>

tv.jtbc.joins.com

 

이태원 클라쓰 : 네이버TV

불합리한 세상 속, 고집과 객기로 뭉친 청춘들의 '힙'한 반란이 시작된다. 세계를 압축해 놓은 듯한 이태원. 이 작은 거리, 각자의 가치관으로 자유를 쫓는 그들의 창업 신화 <이태원 클라쓰>

tv.naver.com

 

당신의 뒤를 쫓아 걸어온 제 인생이… 한스럽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 적이라고 생각했지만, 대단한 남자 장대희(유재명) 그런 남자의 뒤를 쫓아 살아온 박새로이(박서준) 인질극에 무릎을 꿇으라는 장회장에 큰 실망을 한 새로이..! "추악한 늙은이를 뒤쫓은 시간이 한스럽기 그지없다 이겁니다"

tv.naver.com

 

(다짐) 박서준의 우선순위 ☞ '김다미를 구하는 일'

이태원 클라쓰 | 승권(류경수)에게 위험하다 경고하는 새로이(박서준) "나나 승권이 네가 다치거나 죽는다고 해도 이서(김다미)를 구하는 걸 우선순위로 할 거야" 목표가 같아야 팀워크가 산다는 승권에 고마운 새로이

tv.naver.com

 

박서준의 3단 고백 "내 머릿속이 너로 가득해… 사랑해"

이태원 클라쓰 | 재회한 이서(김다미)와 새로이(박서준) 그동한 이서에게 전하지 못한 진심을 전하는… "내 머릿속이.. 마음이 너로 가득해 사랑해 이서야, 많이 사랑한다"

tv.naver.com

너무 좋아... 좋은데 왜 도망가다말고 그러는거야 ㅠㅠㅠㅠㅠㅠ / 도망중에도 고백을 미룰 수 없을만큼 햄토리가 좋은 새로이 / 새로이가 “사랑해”라고 말할 때 현실 입틀막 ..... 너무 설레서 죽을 것 같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새로이랑 이서 이제 행복길만 걷게 해주세요❤️❤️❤️❤️❤️ / 제가 16회 동안 이걸 기다렸습니다ㅠㅠㅜㅜㅜㅜㅜㅠㅠㅠㅜㅜㅜㅜㅜㅜ / 세상사람들 드디어 박새로이가 고백 했어요😭😭😭✌😭😭😭 / 시청자들 마음은 장근원이 언제 쳐들어올까로 가득해..

 

박서준의 '모래 투척'으로 [참교육♨] 당한 안보현

이태원 클라쓰 | 이서(김다미)를 끝까지 지키겠다는 신념으로 장근원(안보현)에게 맞서는 새로이(박서준) 모래 투척 후 한방 제대로 먹이는♨ 새로이의 주먹에 K.O 당한 장근원

tv.naver.com

근수가 ㄹㅇ 찐사랑 아니냐 방법이 잘못되긴 했어도 진짜 이서 하나땜에 그 노력을하고 마지막에 자기 손가락 잘릴거 각오하고 끝까지 바짓가랭이 붙잡고 이서는 끝까지 근수에 대한 배려없이 이용만하고 근수 너무 불쌍하잖아 ..ㅜㅜ / 앞이 안보현.... / 승권이 싸움씬도 올려주지ㅠㅜ 존멋이었눈데!

 

길었던 복수를 끝마친 박서준 "다 끝났다… 이제 행복하자"

이태원 클라쓰 | 복수의 끝에 힘겹게 내뱉는 한마디 "됐어.. 다 끝났어.." 경찰과 함께 오는 이서(김다미)에 다짐하는 새로이(박서준) "이제 행복하자"

tv.naver.com

박새로이 조이서. 찰떡소화 첫화부터 대박 느낌 나왔어요👍👍👍👍👍 / 대사 진짜 ... 명대사다 너무 / 이제 끝!! 박새로이❤이서 행복하자!!

 

♡심장 파괴범♡ 박서준의 직진 고백 "사랑하는데…"

이태원 클라쓰 | "나 좋아해요?" 이서(김다미)의 갑작스러운 질문에 직진 고백하는 새로이(박서준) "아니 사랑하는데" 부끄러워하는 새로이가 마냥 귀여운 이서! "나도 사랑해♡" (귀여워..//ㅅ//)

tv.naver.com

아니 근데 박서준 저 수트 엄청 잘어울린다ㅋㅋㅋㅋㅋ와우.. / 새로이서 너무 귀여워ㅠㅠㅠㅠㅠㅠㅠㅠ이서 웃는거 너무 귀여워.... / 이서 엄마가 이서 닮은거야 이서가 엄마닮은거야 ㅋㅋㅋ완전 사랑 앞 에서는 사이다여 / 이서 엄마도 깜박이가 없구나... 너무 좋다❤ / 엄마나 딸이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두여 너무너무너무 귀엽자나 이서야 ㅠㅠㅠㅠ

 

무릎 꿇고 눈물로 사죄하는 유재명 "이걸로 다 털어주게나"

이태원 클라쓰 | 새로이(박서준)를 찾아와 무릎을 꿇는 장회장(유재명) "모두 내가 잘못한 일… 이걸로 다 털어주게나" 그동안의 일을 진심으로 사죄한다며 오열하는 장회장을 보며 생각에 잠긴 새로이

tv.naver.com

유재명 배우의 카리스마가 완전 극을 지배했기 때문에 장대희라는 캐릭터의 몰락이 시원섭섭하다.. 다음에는 73년생에 맞는 젊고 더 매력적인 배역으로 볼 수 있기를 / 연기가 와 진짜 응팔의 학주였다고는 생각이 안든다 ㄷㄷㄷ / 유재명 배우 얼굴 근육 쓰는거 진짜 개소름이다...연기 넘잘해 / 유재명배우 연기 놀랍다... 개인적으로 유재명 배우가 연기한 배역 중 비밀의 숲 이창준이 너무 강렬했는데 이클 보는 동안은 다 잊고 그냥 장대희 그 자체였음... 만찢남이심...

 

[핵사이다♨] 저는 장사꾼입니다. 비즈니스 하세요 회장님

이태원 클라쓰 | "제가 호구로 보이십니까…? 저는 장사꾼입니다" 다 잃고 하는 사과는 가치 없다며 장회장(유재명)에게 매몰차게 이야기하는 새로이(박서준) "비즈니스 하세요 회장님"

tv.naver.com

와 난 솔직히 용서해줄줄알았는데 이렇게 나가면 존나땡큐죠 (원작에서도 이 장면이 하이라이트였는데 잘 뽑았다!!!) / 내가 호구로 보이십니까 할때 소름 / 와 제가 호구로 보이십니까 하면서 돌덩이 오에스티 나오는 거 연출 미쳤네 새로이 눈빛도 미쳤다 미친미친!!! / 일반 드라마처럼 용서안하고 ㄷㄷ 새로이 표정보고 소름돋음 / 유재명 배우님 연기 미쳤다...진짜

 

권나라 가게의 NEW 셰프 ♡박보검♡ (맛집 인정b)

이태원 클라쓰 | 수아(권나라)의 가게에 셰프 면접 보러 온 박보검..! 박보검이 만든 파스타를 맛보는데… "내일부터 출근 가능하죠?" 박보검을 캐스팅(?) 한 수아 (이 집 오늘부터 #맛집 )

tv.naver.com

진정한 승리자: 오수아 / 박서준이 가니 박보검이 왔다... 수아 인생...참 달다.. / 수아야 니가 최종승자다 / 진짜 박보검이랑 권나라 둘은 저 세상 얼굴이다... / 대박 박보검 진짜 잘생겼다...셰프라니ㅠㅠㅠ / 이 드라마 위너는 수아 아님?! ㅋㅋ 박보검 ..남잔데 설렐뻔 ㅋㅋㅋ / 와 여기 파스타집 주소 아시는분ㅜㅜ 공유좀해주세요ㅠㅠㅠ

 

♥박서준-김다미♥의 더할 나위 없는 '행복의 키스'

이태원 클라쓰 | 소중한 이들과 함께하는 행복을 알아간 새로이(박서준)-이서(김다미) 서로가 너무 소중한 두 사람의 입맞춤♥ "나도 사랑해 이서야…"

tv.naver.com

새로이 너 모쏠 아니지...키스 장인인데... (합리적 의심 ㅇㅇ) / 아버지 : 키스맛이 어떠냐???? : 달달합니다 (하흨ㅋㅋㅋㅋㅋㅌㅌㅋㅋ미첬덬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 / 인생은 새로이처럼 사랑은 이서처럼 / 아잇 정말 키스 안하는줄 알았잖아 ㅠㅠㅠㅠ 역시 박서준 키스장인 ㅎㄷㄷ / 우리 새로이 다미배우 방송활동에서 첫키스를 가져가셨네ㅎㅎ / 단언컨대 박서준의 키스신은 날 실망시킨 적이 단 한.번.도. 없다 / 아악 드디어 새로이서ILL💕💕💕💕💕 / 진짜 둘이 너무 잘어울려ㅠㅜㅜ세상 설레는 키스다ㅜㅠㅠㅠ / 둘이 진심 키스 달달하다

 

[해피엔딩] 오늘도 여전히 행복하고 즐거운 단밤즈★

이태원 클라쓰 | 여전히 행복하고 즐거운 단밤즈! 토니(크리스 라이언)의 음악이 더해진 흥겨운 회식♬ 새로이(박서준)의 술맛은… 이제 답니다 (안녕 단밤즈, 안녕 이태원 클라쓰!)

tv.naver.com

그와중에 토니 노래 왤케 잘해.. / 와 진짜 마지막 술맛이 어떠냐 했을때 씨익 웃는거 보고 온몸에 소름끼침 완벽한 엔딩 ㅇㅈ (솔직히 달아요 하고 대답할 줄 알았는데 웃기만 해서 여운이 더 오래가요.. ㅠㅠㅠ 못보내 이태원 클라쓰) / 이 드라마가 인생 드라마 되는 사람 많을 듯 ... ㅠ 교훈이랑 사랑이랑 같이 담았어 ㅜ 드라마 잘 만들었다 .. 애정신 안 나오는 줄 알고 짜증났는데 ㅜㅜ 분량도 많고 ! 박서준 김다미씨 앞으로 응원합니다ㅜ / 레전드로 시작하여 채워진 단추. 오늘, 레전드로 마지막 단추를 채웠다. / 마지막 아이컨택한채로 그렇게 웃어주시면 심장에 큰 타격이에요..ㅠㅜㅜ

 

[에필로그] 박서준-김다미의 행복 가득한 '보통의 하루'

이태원 클라쓰 | 평소와 같이 데이트를 하는 새로이(박서준)-이서(김다미) 조금 좋아하냐는 이서의 말에 진한 키스로 화답하는 새로이♥ 평범하지만, 행복 가득한 '새로이서'의 보통의 하루… 그동안 <이태원 클라쓰>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tv.naver.com

어머 ㅠㅠㅠㅠㅠㅠㅠ 기다렸어.... 이장면.... 행복해ㅠㅠㅠ평생 행복만해 새로이서 / 박서준 막판에 나온 로코의 그 분위기 너무 좋음ㅜㅠㅠ / 특별판 어디로 실종됬어 ㅠㅠ 애낳는거 보고싶어 (그게 에피소드로 나왔으면 좋았을텐데) / 역대급 엔딩 역대급 드라마 모든 서사가 완벽했고 모든 떡밥을 회수했고 모든 연기가 완벽했으며 모든 대사와 연출, 음악, 카메라 등 모든게 정말 완벽했다 / 개설렌다 새로이서 ㅜ / 키스하고 이서 표정 개기여우ㅠㅜㅜㅜ / 역대급 엔딩이다 ㄹㅇ인생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김다미, "사랑한다" 입맞춤→박보검 셰프로 등장 [종합]

[TV리포트=김민지 기자] '이태원 클라쓰' 박서준이 김다미에게 "사랑한다"고 고백했다. 장가를 인수합병하며 복수에도 성공해 해피엔딩을 맞았다. 아울러 박보검은 셰프로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방송된 JTBC

entertain.naver.com

 

이태원 클라쓰 : 네이버 통합검색

'이태원 클라쓰'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달달 스페셜] 오늘도 행복한 '새로이서' 커플의 키스모음zip♥

이태원 클라쓰 | 오매불망 ♥ILL♥을 기다려온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새로이서 커플의 달달 모음집 //_// 이렇게 사랑할 거면서 왜 이렇게 애태우셨나요!!!! 당이 폭발♨하다못해 터져버린 두 사람♡ 두 사람의 밤이 더 이상 쓰리지 않고 항상 행복하길 바라며… 이젠 안녕-☆ 그동안 <이태원 클라쓰> 을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tv.naver.com

 

[♡새로이서캠♡] ♨새로이와 이서의 보통의 하루♨ 무자막 ver.

이태원 클라쓰 | 가끔씩 찾아왔던 oo캠!! 마지막 주인공은 ♥새로이서♥ 새로이서의 마지막이 어떠냐? 달아요ㅠㅠㅠ♥ 새로이와 이서의 달달한 키스 씬 비하인드를 무자막 버전으로 공개합니다!! 지금까지 oo캠을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v.naver.com

 

[메이킹] 이태원 클라쓰 단밤즈의 마지막 이야기 ★이태원 단밤즈가 씹어 먹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 | 이태원을 씹어 먹은 단밤즈들의 마지막 인사((ㅠㅠ)) 시청자 여러분, 앞으로도 매일매일 ☆단밤☆ 되세요! ★2020.01.31~2020.03.21★ 함께 달려와 주신 시청자 여러분 감사합니다♥

tv.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