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 6회 (200325) -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이진혁 외

by 리베시6849 2020. 3. 26.
300x250

나는 모르고 너는 아는 진실이 뭐야...?

'혹시 정서연이라고 알아요?' 정훈은 하진에게서 8년 전 죽은 서연이 겹쳐 보이고, 그 기억에 괴로워한다. 한편, 정훈은 태은으로부터 하진의 과거를 듣게 되고, 살기 위해 기억을 지운 하진이 안쓰러운데...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 | 드라마 | iMBC

 

www.imbc.com

 

혼란스러워 하는 김동욱을 지긋이 바라보는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혼란스러워 하는 김동욱을 지긋이 바라보는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김동욱에게 차였다는 문가영 얘기 듣고 더 열 올리는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에게 차였다는 문가영 얘기 듣고 더 열 올리는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혹시 너 정서연 알아?" 문가영의 질문에 무언가 아는 눈치인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 "혹시 너 정서연 알아?" 문가영의 질문에 무언가 아는 눈치인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문가영&이주빈의 과거, 함께 땡땡이 치면서 꺄르르>_<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이주빈의 과거, 함께 땡땡이 치면서 꺄르르>_<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문가영은 잊어버린 단짝 이주빈과의 추억, 김슬기는 한숨만...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은 잊어버린 단짝 이주빈과의 추억, 김슬기는 한숨만...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라디오에 출연해 사랑에 대해 말하는 문가영 "그 중에서 가장 괴로운 건.."

그 남자의 기억법 | 라디오에 출연해 사랑에 대해 말하는 문가영 "그 중에서 가장 괴로운 건.."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첫사랑 이주빈이 좋아했던 노래를 들은 김동욱... "서로의 등불이 되어주리."

그 남자의 기억법 | 첫사랑 이주빈이 좋아했던 노래를 들은 김동욱... "서로의 등불이 되어주리."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저런 첫사랑을 어떻게 잊어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잼있네요 화면도 영화같고 / 연출 좋아요 ㅠㅠ 영상 너무 예뻐요

 

"만난 것 같아..." 이주빈과 문가영과의 관계를 알아챈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만난 것 같아..." 이주빈과 문가영과의 관계를 알아챈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정훈이 똑똑해! 하진서연관계 밝히느라 답답하게 늘어지지 않아서 좋네

 

까불이 이진혁 VS 까칠이 김슬기 , "좀 흔하게 생긴 얼굴이라~"

그 남자의 기억법 | 까불이 이진혁 VS 까칠이 김슬기 , "좀 흔하게 생긴 얼굴이라~"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그래서 흔하게 생긴 일권이가 하경이 마음에 강렬하게 남게 됩니까...? / 일권오빠 사랑해 드라마니까 보내줄게..... 끆ㄱ끄얶흒끕..끆껑껑..끆끆흡끅..흡꾺꾺꾹ㄱ끄엉..헝헝헝ㅇ..흡끄륵ㄱ끅끅ㄱ끄엉엉.. / 일권하경 첫만남 꺄아아아아아ㅏㅏㅏ!!!

 

윤종훈을 찾아와 추궁하는 김동욱 "넌 알고 있었던거지?"

그 남자의 기억법 | 윤종훈을 찾아와 추궁하는 김동욱 "넌 알고 있었던거지?"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왜 저 친구가 묘하게 의심스럽냐.. / 드라마 마다 다른 사람같아 윤종훈 진짜 연기 잘하네 / 윤종훈 독백 대박이다 저거 어떻게 외움

 

윤종훈에게 상담받는 문가영.. "처음부터 없었던 것처럼..."

그 남자의 기억법 | 윤종훈에게 상담받는 문가영.. "처음부터 없었던 것처럼..."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ㅜㅜㅜㅜㅜㅜㅜㅜ 짠해 정말 ㅠㅠ

 

"그렇게 3개월쯤 지났을 때..." 윤종훈이 아는 문가영의 아픈 과거

그 남자의 기억법 | "그렇게 3개월쯤 지났을 때..." 윤종훈이 아는 문가영의 아픈 과거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친구가 약 처방 해준거도 묘하게 의심스럽고 그냥 저 친구가 너무 의심스러움 / 진짜 잠을 자고 싶었던걸까 아님 진짜 죽으려고 한거였나?

 

문가영&이주빈의 사진을 김동욱에게 보여주는 윤종훈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이주빈의 사진을 김동욱에게 보여주는 윤종훈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단짝친구랑 얼마나 친했길래 저정도로 괴로워할까 / 물건 다 없앤건 진짜 슬프다 ㅠㅠㅠㅠ 나중에 하진이 기억 돌아왔을때 추억이 하나도 없는거잖아 ㅠㅠㅠㅠ / 쉼표머리??너무 잘어울려요 존잘

 

슬금슬금 술 가져가려다가 김슬기한테 딱! 걸려 혼나는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슬금슬금 술 가져가려다가 김슬기한테 딱! 걸려 혼나는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5회, 20200325

tv.naver.com

 

"잃어버린 시간이 새롭게 채워지는 것 같아." 김슬기에게 말하는 문가영의 속마음

그 남자의 기억법 | "잃어버린 시간이 새롭게 채워지는 것 같아." 김슬기에게 말하는 문가영의 속마음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그 때 우리~!" 흐릿한 기억을 꺼내는 문가영에 불안한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 "그 때 우리~!" 흐릿한 기억을 꺼내는 문가영에 불안한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못 들어가겠어..." 이주빈의 장례식에서 하염없이 우는 문가영..ㅠㅠ

그 남자의 기억법 | "못 들어가겠어..." 이주빈의 장례식에서 하염없이 우는 문가영..ㅠㅠ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연기 쩐당..,,.ㅜㅜ / 연기 진짜 대박이다ㅠㅠ 배우님 너무 연기 잘하신다ㅠㅠ

 

기자들의 질문에 막힘없이 대답하는 문가영! "엄~청 섹시해요~히힛"

그 남자의 기억법 | 기자들의 질문에 막힘없이 대답하는 문가영! "엄~청 섹시해요~히힛"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이런 캐릭터 첨 봤엌ㅋㅋㅋㅋ너무 캐릭터가 매력적이얔ㅋㅋ / 여하진 스러운 대답이였다🤍 / 저 감독님 ( 청춘시대 때처럼 )나쁜 놈일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 하진이는 빠꾸를 몰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할말다함ㅋㅋㅋㅋㅋ

 

문가영의 성공적인 시사회에 영화 예매율 1위!!! 대표님의 칭찬일색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의 성공적인 시사회에 영화 예매율 1위!!! 대표님의 칭찬일색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대표님 설마 사재기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매 대박난 영화, 김동욱과 스캔들 기간을 늘리려는 문가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 예매 대박난 영화, 김동욱과 스캔들 기간을 늘리려는 문가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이승준의 성희롱에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김동욱 "아.. 못참겠네 진짜.."

그 남자의 기억법 | 이승준의 성희롱에 자리를 박차고 나가는 김동욱 "아.. 못참겠네 진짜.."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한편으론 부럽고, 한편으론 안됐고..."윤종훈에게 심정을 털어놓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한편으론 부럽고, 한편으론 안됐고..."윤종훈에게 심정을 털어놓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목소리 발음 너무 좋다 / 진짜 서로서로 힘들다... 하진이 기억 돌아오면 정훈이가 단짝친구의 남자친구였다는 사실알면 더 충격받을텐데 / 그냥 서로가 너무 슬프고 아픈 상황 ㅠㅠ / 진짜 어떤 삶으로 사는게 더 고통스러울까요? 잊고싶어도 기억속에서 사라지지 않아서 계속 기억에 갖혀서 사는것이 괴로운지, 잊고싶어서 기억을 지워버리고 사는게 괴로운건지...하지만 어느쪽도 결코 행복하지는 못할듯...

 

김동욱의 연락을 기다리는 문가영 "내 전화~! 내 전화다!!!!"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의 연락을 기다리는 문가영 "내 전화~! 내 전화다!!!!"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김슬기에게 김동욱에 대해 말하는 문가영 "그럴 때마다 슬퍼보여."

그 남자의 기억법 | 김슬기에게 김동욱에 대해 말하는 문가영 "그럴 때마다 슬퍼보여."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김동욱과 급 약속에 잔뜩 멋부리는 문가영!! 비상비상!!!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과 급 약속에 잔뜩 멋부리는 문가영!! 비상비상!!!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은갈치를 골라주는 찐동생ㅋㅋㅋㅋㅋ / 현실 친자매 ㅋㅋㅋㅋㅋㅋㅋ

 

넘어질 뻔한 문가영 뒤에서 잡아준 김동욱에 문가영은 심쿵!

그 남자의 기억법 | 넘어질 뻔한 문가영 뒤에서 잡아준 김동욱에 문가영은 심쿵!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아설레설레ㅠㅠㅠㅠㅠ쏘스윗 ㅠㅠㅠ / 망했어 ㅠㅠ 이런 좋은 드라마를 첫방부터 본방사수하다니 종영하고 봐야했는데 이제 매주 금토일월화를 원망하게생겼음 / 사랑해요 김동욱 ,, 내가 설레 미쳐 진짜💗 / 아니 가영언니 얼굴 무슨 일이죠 뭐 이리 예뻐 왜 세상 혼자 살아 부럽게 / 너무 예뻐서..내가 더 놀램..

 

김동욱과 찰칵, 셀카찍는 문가영 "사진이 있으면 잊어버리지 않으니까."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과 찰칵, 셀카찍는 문가영 "사진이 있으면 잊어버리지 않으니까."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하진이 너무 귀여워ㅠㅠ 그냥 둘이 행복하게 살자ㅠㅠㅠ / 둘이 어여 행복해지쟈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프지말고 ㅠㅠ / 죽은 친구 남친... 어쩌냐고 하진잉 착해서 좋아해도 기억찾으면 백퍼 밀어낼듯ㅜㅜ

 

달라진 태도의 김동욱에게 당황한 문가영 "하진씨 좋은 사람이에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달라진 태도의 김동욱에게 당황한 문가영 "하진씨 좋은 사람이에요."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저 말하는 정훈이 눈이 슬퍼서 맘이 아팠고 하진이가 안타까워서 맘이 아프고 ㅠㅠ 짠하다 / 앵커님 말투랑 표정 바뀐것좀보ㅏㅠㅠ빠지면 얼마나 더 스윗할까ㅠㅠ / 설레면서 슬프다ㅠㅠㅠ / 아니 장풍이형 20년이어도 콜이지,,,,,그럼 다정하지 말았어야지,,,,,이건 아니지 / 조장풍때랑 비주얼이 너무 달라요 진짜.. 제2의 리즈시절같아요 김동욱배우님 ㅠㅠ

 

나란히 차에 탄 김동욱&문가영을 찍고 있는 누군가 찍고있다...?!

그 남자의 기억법 | 나란히 차에 탄 김동욱&문가영을 찍고 있는 누군가 찍고있다...?!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인물소개에 나온 스토커인가본데,, 소름// 스토커 정훈이한테 악감정있는 스토커일듯... / 설마 영화 감독은 아니겠죠?오늘 보니까 느낌이 좀 그렇던데 하진이 보는 눈빛과어깨 만지는게 일반적 스킨십 치곤 좀 과한 것 같기도 해서요 ㅋ아니면 제가 과하게 생각한 거구요 ㅎ방금 전 댓글 보니 정훈이 친구역인 의사 샘도 가능성 있어보이네요 ㅋ눈빛 하고 뭔가 숨기는게 있는 것 같네요 / 사진 긁는거보고 놀랬자나...

 

"나 몰라요?" 그 남자의 기억법 7-8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 "나 몰라요?" 그 남자의 기억법 7-8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6회, 20200325

tv.naver.com

김동욱 걱정하는거봐ㅠㅠ 서로 계속 생각하네,, / 이정훈한테 악감정 있는 듯 서연이랑 있는 사진도 찍힌 거 보니까 / 의사친구가 죽은 여자친구 살해범은. .. 아니겠죠? 여하진 기억도 지워버리고?어릴때부터 아버지한테서 차별당한거 같던데1,2회 볼때부터 자꾸 의심이..ㅎ하... 영화를 너무 많이봐써.. / 의사친구가 정훈이 잘되는 꼬라지를 못봐서 정훈이 첫사랑 정서영 죽이고 하진이도 괴롭히는거 아니에요?ㅠ (에잇 설마요 근데 목소리가 비스므리 ....) / 인물관계도에보면 스토커에 배우이름이 주석태라고 되어있음.. 뭔가 이종훈에게 원한있는 인물같음.. / 진짜 그 의사 목소리 같은데 / 정훈아ㅠㅠ 이러고 있는데 00:46 순간 화평인줄

네이버 동영상이 넘쳐나는군요. 드라마 한편을 거의 다(?) 엠비씨 증말 애씁니다. 시청률 좀 어떻게 좀 안되나?? ^^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TV

과잉 기억 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휴먼 멜로 드라마

tv.naver.com

 

‘그 남자의 기억법’ 김동욱, 기억 지운 문가영 밀어냈다 “다신 만나지 않길”[종합]

[TV리포트=이혜미 기자] 잊지 못하는 남자와 잊어야만 했던 여자. 김동욱이 문가영과의 두 달 계약연애를 수락했다. 다만 여기엔 더 이상의 만남은 없다는 조건이 있었다. 25일 방송된 MBC ‘그 남자의 기억법’에선

entertain.naver.com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 통합검색

'그 남자의 기억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