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부부의 세계 2회 (200328) -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채국희, 김선경, 한소희, 심은우 외

by 리베시6849 2020. 3. 29.
300x250

솔직히 말해줘... 당신 여자 있지? >>> 개새끼

남편 태오의 외도와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의 민낯을 마주하게 된 선우는 배신감에 크게 분노한다. 태오와 제혁의 다툼을 뒤로 한 채 자리를 떠나는 선우. 그녀는 혼란스러운 이 상황을 쉽게 받아들이기가 힘들다. 한편, 병원에 진료를 받으러 온 다경을 진찰하던 선우는 애써 평정심을 찾으려 하지만 상상하지도 못한 다경의 도발에 흔들리고 마는데...

부부의 세계

 

「거짓말, 전부 다 거짓말!」 박해준에 분노 폭발♨한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에게 완벽했던 이웃들… 「거짓말, 전부 다 거짓말!」 거짓말에 대한 분노로 태오(박해준)를 찌른 선우..! 하지만… 사실 분노에 가득 찼던 선우의 아픈 상상

tv.naver.com

저렇게 가위로 찔러 죽이고 싶은만큼 화난다는거지... / 진짜 찌른줄 알고 깜놀 ㄷㄷㄷ 드라마 끝날일 있어 !! / 내용 상관없이 김희애 진짜 너무 이쁘다...... / ㅠㅠㅠㅠㅠ 진짜 뒤졌으면 ㅠㅠㅠ / 살인해봐자 여자만 손해고 남겨진 아들도 걱정이니 철저하게 남자인생을 망쳐서 지옥에서 사는 기분으로 만드는 복수가 정답 / 상상이지만 현실이 되었으면 하는 1인..

 

박해준의 뻔뻔한 감사 인사에 '분노의 키스'로 화답하는 김희애

부부의 세계 | "불안한 내 영혼을 품어주는 여자 지선우 사랑한다" 선우(김희애)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태오(박해준) 다경(한소희)이 보란 듯이 태오에게 다가가 분노에 가득 찬 키스로 답사를 대신하는 선우

tv.naver.com

저걸 다 알고 키스하려니 얼마나 역겨웠을까 / 다들 알고잇다는게 소름 / 제발 사이다복수 해주세요 작가님 ㅠㅠ 홧병나 주글거같음 ㅠㅠㅋㅋㅋ / 캬 한방 먹였다 다경이 표정봐 ㅋㅋㅋㅋ 응가씹은표정

 

완벽한 [복수]를 마음먹은 김희애의 살벌한 '다짐'

부부의 세계 | 자신을 제외하곤 모두가 거짓이었던 삶… 친구라 여겼던 사람들의 배신 선우(김희애)뿐이라 말했던 태오(박해준)의 바람 '지옥 같은 고통을 어떻게 해야 돌려줄까…'

tv.naver.com

와 다들 뻔뻔하기가...역대급 / 아들이 아빠 밀회현장 찍었네 헐 / 진짜 뻔뻔하다;; 아내 몰래 뒤에서 몰래 손잡고 희희덕거리는게 즐겁나.. / 싹 다~~갈아 엎어주세요

 

[신경전] 김희애 앞에서 뻔뻔하게 행동하는 한소희

부부의 세계 | 다경(한소희)에 다가가 인사하는 선우(김희애) 둘 사이에 오가는 미묘한 신경전 "여잔 나이 들수록 관리해 줘야 하거든요" 은근히 선우의 성질을 돋우는 다경!

tv.naver.com

여잔 나이들수록 바디쉐잎 잡아줘야한다는 저딴 말은 어디서 배운거임;; 할말인가; 불륜녀주제에.. / 지는 안늙을줄아나 / 이거 김민희 드라마임? / 한소희 잘뽑은듯

 

위선적인 박해준에 비아냥 거리는 김영민 "불안하냐?!♨"

부부의 세계 | 외도 사실이 들킬까 불안해하는 태오(박해준)에 대놓고 시비를 거는 제혁(김영민) "잘난 마누라 만나서 호강하는 놈이 뭐가 불안해!" 결국 참지 못하고 제혁에게 주먹을 날리는 태오!

tv.naver.com

귀때기 아저씨 !!! 선우 좋아하나보다 .태오가 와이프 잘 만나서 잘나간다고 하니까 (좋아함 등장인물 설명에 써있음) / 아니 그러면 댁이라도 선우한테 말해주던가;; 그렇게 싫어하면서 왜 가정파탄 안내고 지켜보는건데 / 김영민이 정답 말하긴 했네 / 저정도면 김영민이 맥인 거임 저기서 그나마 제정신 (제주도같이갓는데 제정신이라기는)

 

한소희 모른척하는 박해준에 구역질 나는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여병규 회장 딸, 여다경 몰라?" 다경(한소희)을 끝까지 모른다 발뺌하는 태오(박해준)! 외도 사실을 숨기며 계속 사랑한다 고백하는 태오의 뻔뻔한 태도에 구역질 나는 선우(김희애)

tv.naver.com

모르는 척 역겹네,, / 반지 녹여서 총알 만들어 총으로 죽여버렸으면 좋겠다 / 아니 선우야 싫은티 내면 안돼 좀 참아...뒷통수 후려갈길라믄 눈치 못채게 연기하자 / 와이프가 토할것같다는데 혼자갈수있겠냐고 물어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진짜 죽여버려

 

진한 키스로 한소희 달래는 박해준 "내 사랑이 장난 같아?"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에게 사랑고백한 태오(박해준)가 마음에 들지 않는 다경(한소희) "내 사랑이 장난 같아? 내 진심은 너야…" 진한 키스로 다경의 마음을 달래는 태오

tv.naver.com

이런거 보면 간통죄 다시 부활해야 됨 진짜ㅡㅡ / 아들이 저 장면 본듯... 아들도 불쌍하고 희애언니도 불쌍하고.. 진짜 아빠 자격도 없다 (아들이 아니라 환자인듯) / 가위...가위가 필요해...하...진정하자... / 더러운 걸 사랑이라고 포장하지마 / 진짜 간통죄 왜 폐지했지? 판사 지들이 불륜할라고 폐지했나 (실제 불륜은 남자가 더 많이 저지르는데 간통죄로 고소하는 건 남자가 더 많았대요. 여자들은 자식 봐서 못하는거죠ㅜㅜ) / 아니 진짜ㅡㅡ 이혼을 하고 만나던가 왜 이혼도 안하고 더럽게 지랄들인지 / 너가 한 결혼이 장난같아??

 

채국희에 한 방 날리는 김희애 "내 친구면 행동 똑바로 해♨"

부부의 세계 | 태오(박해준)의 외도를 도운 사실을 알고 있음을 명숙(채국희)에게 말하는 선우(김희애) 친구는 선우밖에 없다는 명숙의 말에 분노하는 선우 "그렇다면 행동 똑바로 해 이제부터♨"

tv.naver.com

여러분은 막장 드라마의 고구마 클리셰를 완전히 깨버리는 드라마를 보고 계십니다 (이제부터에서 소름돋음... 저렇게 강하게 나가야됨 이런 상황에서는) / 김희애 이런연기만 한다고 하는놈들아 이런 격정멜로에 김희애보다 연기 잘하는 현존 여배우가 있긴 하냐? 이분야 원탑이다 ㄹㅇ 감정성 보소... (맞아요 ㅋㅋㅋ 밀회때 진짜 소리지르면서 봤거던요아무나 연기할수 있는게 아니에요 감정선도 그렇고 표현도 그렇고) / 저정도면 친구가 아니라 싸패 아닌가; 약올리는 것도 아니고 뭔... / 얘나 박선영이나 비서나 전부 김희애에 자격지심 열등감 있는데 공통점이네 / 마지막 소리지르는거 대박. 근데 그걸로도 너무부족해..하' / 어디 저딴 친구라고 말 할 수있냐? 겁나 저거 다 비밀로 해준 친구새끼들 다 쓰레기임 ㅂㄷㅂㄷㅂㄷ

 

김희애 자극하는 한소희 "만나는 사람이 유부남이거든요-"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를 찾아와 진료를 받는 다경(한소희) 정규적으로 만나는 사람 있냐는 선우의 질문에 "매일은 아니고 일주일에 2~3번 정도, 유부남이거든요" 뻔뻔하게 선우를 자극하며 도발하는 여다경

tv.naver.com

진짜 약올리는거 보소... 김희애 완전 보살;;나같음 저기서 머리채 잡았다 ㄹㅇ / 립밤도 일부러 주머니에 넣고 임신도 알았으면서 진료받으러 가고 ,, 어휴 나쁜 .. / 임신인 거 알려주려고 왔네;;; 와 / 잘참았어 거기서 머리채잡으면 속은시원할지몰라도큰거한방은 못노려철저히계획세워 죠지자 / 일부러갔네 ㅋㅋㅋㅋㅋㅋ미친 / 임신 미쳤고 저 애는 뭘 믿고 당당해???설마 남편...김희애 남편은 김희애랑 헤어지면 아무 것도 아닌데... (남편 빨가벗겨서 알거지로 내쫒아버려라) / 와 연출 진짜 쫄깃하다 이 드라마는 연기 대사 연출 삼 박자로 떨어지는 텐션이 너무 재밌다

 

대갚음해 주는 김희애 "결혼했다는 건 골치 아픈 거예요…"

부부의 세계 | 다경(한소희)의 임신 여부를 확인하는 선우(김희애) 선명하게 떠오르는 임신 키트의 2줄..! "결혼했다는 건 골치 아픈 거예요" 다경이 한말을 고스란히 돌려주는 선우

tv.naver.com

김희애남편이니까 탐나는거지 아무것도 아닌 새끼가 되면 가지기 싫을걸 (인물소개보니까 남자가 겉이 번지르르한게 김희애 덕인걸 모른데요) / 와 김희애 새삼스럽지만 연기 ㄷㄷㄷ하다 / 임신 도랏음 진짜 ㄹㅇ 숨이 턱 막히더라..쟤도 당황한거 같은데 쨌든 불륜에다가 노콘까지;; 그냥 생매장시키자^__^ (당황한척이죠 임테기 병원가기전에 집에서 하고 갔는데요 뭐......미친x...ㅜㅜ) / 서로가 서로에게 자기가 갖지 못한 것에 대한 부러움? 내지 질투를 느끼는 상황이라는 게 참... 그 와중에 임신 개미친 / 똥차 너가져요ㅠ 어차피 한번핀놈은 또펴요니도 골치아픈 결혼했다가 배반당하고살아요~/ 소변받아오라는거 완전 통쾌 ㅋㅋㅋㅋ / 지선우 울지마 ㅠㅡㅠ 내가 다 슬프네 배신감.분노. 처절함 . 진짜 김희애님 연기력 푹 빠져요

 

(충격) 계획적으로 김희애에게 외도 사실 알린 한소희..!

부부의 세계 | 공항에서 일부러 태오(박해준)의 주머니에 립밤을 넣었던 여다경(한소희)..! 게다가 임신 사실을 애초에 알고도 선우(김희애)를 찾아가 알렸던 것..!

tv.naver.com

지인생 지가꼬는거죠~~ 부인은 똥차인거알아서 다행^^ / 와 립밤 고의로넣고 임테 다 해놓고 다시 찾아가서 선전포고한거 개소름..제대로 복수하길 .. / ㅋㅋ24살에 유부녀 애 추카 추카링^^ / 자기 아버지 지역 유지에 어머니도 소싯적 잘나갔던 사람이 부유한 환경에서 자란 다경이가 왜 뭐때문에태오한테 빠진건지 과거이야기가 좀 풀리길 기다려요 (과거는 무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뒷풀이 클럽 파티에서 만났다고 공홈 인물소개에 나옴 엌 ㅋㅋㅋㅋ 싼마이, 뭐잇어 허세지ㅋㅋㅋㅋㅋ지가 하는사랑은 존나 고결하다생각하겠지) / vip 온유리는 약과였구나🤦‍♀️ (온유리는 애는 안가졌잖아)

 

김희애의 살벌한 협박 "내 진단서 하나면, 인생 끝나 너♨"

부부의 세계 | 맞고 있는 현서(심은우)를 데리고 가려는 선우(김희애) 그런 선우에 위협을 가하는 박인규(이학주) "내 전문의 진단서 하나면, 인생 끝나 너♨" 살벌한 선우의 협박에 무기력해진 박인규..!

tv.naver.com

김희애 너무 좋은게 약한사람에게는 약하고 강한 사람에게는 강한게 너무 좋아!!! / 데이트폭력은 현재진행형인데 드라마에서도 다루어주니너무 마음아프네요 ㅜ 법률이 좀 더 강화되어야 할텐데 / 여자 패는 놈들 다 거세하자 / 김희애 ㄹㅇ 포스봐진짜 드라마도 개꿀잼이네 / 아니 이언니 카리스마를 왜 여기서만 써.... 남편이랑 불륜녀 참교육 시전 기대되네 진짜 / 서로가 위로가 되어주고 힘든시기에 도움이 되어줘서 너무 다행임.. / 정신적학대 받는 김희애. 신체적 학대 받는 저 배우(심은우) / 문막고 멱살뿌리치고 협박하는거 갓희애 걸크러쉬 미쳤다

 

나쁜 사랑을 놓지 못하는 심은우가 안타까운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인규(이학주)를 괜찮은 사람으로 만든다는 현서(심은우)를 달래는 선우(김희애) "사랑해서 그래요.. 내가" 현서의 말에 생각이 많아진 선우…

tv.naver.com

현서야...인간 고쳐쓰는거 아니야... 못바꿔ㅠㅠㅠ / 결국 김희애가 하는 말은 자기 자신에게 해야 하는 말... / 사람은 드라마에서만 고쳐집니다 여러분 (근데이드라마는 겁나 현실적이라 드라마로 안보이는듯.. 김희애가 아들 보면서 한발씩 물러나는게 넘 현실적이고 소름돋음 이렇게 극사실주의 드라마가 나오다니 ;;;;;) / 김희애가 스스로를 정당화시키며 결혼생활을 유지하려는 변명의 모습을...저 친구를 투영해 바라보는중.정신차리라 사람 안바뀐다 말하는건 자신에게 돌아오는 메아리 / 쓰레기는 재활용하는거 아니니 얼른 놓고 새삶 살기를...

 

김희애에게 끝까지 거짓을 말하는 박해준 "너뿐이야…"

부부의 세계 | 외도 사실을 알고 있다 말하는 선우(김희애) "솔직하게 말해줘, 당신 여자 있지?" 하지만, 끝까지 아니라며 역정 내는 태오(박해준) "나한테 여자는 지선우 하나밖에 없어"

tv.naver.com

야 진짜 여자들은 다 알고 물어보는거니까 진실을 말해라. 그거 마지막 기회인건데 꼭 발로 차버리는 새끼들 있던데 닥치고 죗값치러라 진짜. 계속 거짓말하는거 진짜 역겨워죽겠네 / 안되겠다 희애누나 머리묶고 피아노 갖고오자 (특급칭찬이야) / 아 진짜 김희애가 저 정도로 친절하게 얘기했으면 알아처먹고 싹싹 빌어야지 뻔뻔하네 태오 / 작가님 고구마전개면 진짜 화병날 거 같으니까 제발 사이다로 가주세요 돌아버리기 직전임 / 어휴 마지막에 속으로 ㄱ.ㅆㄲ 하던게 내마음

 

[지옥 엔딩] 박해준에 임신 사실을 의도적으로 알린 김희애..!

부부의 세계 | 태오(박해준)에게 다경(한소희)의 임신 소식을 명숙(채국희)을 통해 일부러 알린 선우(김희애) 임신 소식에 사색이 되어 뛰쳐나가는 태오..! 그런 태오를 싸늘하게 바라보는 선우…

tv.naver.com

진짜 저런친구가 제일 무서움 자기일은 아닌데 양쪽 입장들으면서 걱정하는척 조언하는척하면서 뒤에서는 은근즐기고있고 나중에 일터지면 나몰라라 진짜 소름 / 친구한테 5분뒤에 전화하라고한뒤 친히 실시간 리액션 관전하러내려오신 갓희애 / 와이프에 아들까지 가정있는 남자가 이혼 할 용기는 쥐뿔도없고ㅋㅋㅋ돈도 능력도없고ㅋㅋㅋㅋ 바람이라도 조용히 피든가 내연녀랑 노콘에 임신까지 시켜버림ㅋㅋㅋㅋㅋ 진짜 개극혐 ㅠ / 설명숙씨 이름을 설명숙으로 지은이유가 있었네 설명충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남에 일에 관전하면서 자기가 즐기는 일종의 성격장애 사이코기질까지 덤으로 진짜 제정신은 아닌듯요 . 이제라도 정신차리길 ㅠ) / 남자는 다 젊은여자한테 잠시 끌리게돼있다 이딴 그지같은말로 그냥 저새끼가 쓰레기인걸 '그럴수도 있지'로 포장하는거 너무 징그럽고 토나옴...고구마오백개먹은기분이다 (여자도 젊은남자한테 끌릴수 있음 다만 동물과 인간에 차이가 있기에 해서는안되지ㅡㅡ) / 투자자 정해지면 이혼 ㅋㅋ현실성 높네 /언니 연기 신들렸나? 근래에 이렇게 폭발적으로 연기하는거 첨봄 그래서 김희애 김희애 하는거구나~ 와 근데 남편 쓰레기그자체네 니 행동 똑바로 해라 두사람 동시에?? 미쳤구나 미쳤어 / 유부남이랑 바람피는 24살이나 거기에 좋다고 안달내는 남자나 둘다 거지같은 건 매한가지

 

'부부의 세계' 한소희 임신 사실에 김희애x박해준 패닉 [종합]

[OSEN=전미용 기자] 박해준과 김희애가 한소희 임신 사실을 알게됐다. 28일 방송된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는 여다경(한소희) 임신 사실에 경악하는 지선우(김희애)와 이태오(박해준)의 모습이 그려

entertain.naver.com

 

[3회 예고] 내가 미치겠는 건, 두 사람을 동시에 사랑한다는 거야…

부부의 세계 | 부부의 세계 3회 예고편

tv.naver.com

염병 (두글자에 다 담김ㅋㅋㅋㅋ) / 뭐이새끼야? (빵터짐ㅋㅋㅋㅋ) / 진짜 미치겠는건 티비안에 들어가서 널 두동강 내고싶은디 그럴수 없다는거야 이노무시끼야 / 두사람을 사랑한대 미친.... 드라마 예고까지 개재밌어ㅠㅠ끝날까봐 초조해하면서 보는 드라마 오랜만인데 심지어 시간도 길어ㅠ 그저 감사함뿐 / 구역질난다... 돈도 어린여자도 둘다 포기하기 힘들어? ㅋㅋㅋㅋㅋㅋ 다른것보다 애가 아는게 참 화난다ㅠㅠ/ 아! 그럼 방법이 있어요! 몸을 두개로 쪼개서 반반 나눠갖는건 어떨까요?! (솔로몬일세) / 둘 다 사랑한다고 했지만 실상은 어느쪽도 사랑하지 않는거지. 깊게 사랑한다면 마음이 두개가 될 수가 없어. 두 사람이 가진 것들이 탐이나서 하는 비루한 변명일뿐. 그리고 바람은 딱히 이유없어. 예뻐서도 잘나서도 아니고 그냥 바람 필 놈이 피는거야. 평생가도 못고쳐. 그렇게 다 주지도 다 받지도 못할 사랑에 평생 목매다가 홀로 쓸쓸이 늙어죽는거지. 바람피는 인간들 팔자가 다 그래. / 니가 그 유명한 폴리아모리구나동시에 사랑해?동시에 맞아보자. 찰싹

 

부부의 세계 : 네이버TV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tv.naver.com

 

명장면 클립 | 부부의 세계 | 프로그램 | JTBC

 

tv.jtbc.joins.com

 

부부의 세계 : 네이버 통합검색

'부부의 세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