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 POP

[일요 예능] 복면가왕 248회 (200329) - 왁스, 츄(이달의 소녀), 하현곤(클릭비), 마이클리 [가왕 주윤발]

by 리베시6849 2020. 3. 29.
300x250

 

 

 

'지구본' 2라운드 무대 - 일생을

복면가왕 | '지구본' 2라운드 무대 - 일생을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이게 떨어진다고? 막귀판정단이구만.. 솔까 록키가 이길 실력이냐 / 노래가 주는 잔잔한 울림이 묵직하게 와닿았습니다.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 아니 왁스가 여기서 떨어진다고?

 

'록키' 2라운드 무대 - Kiss Me

복면가왕 | '록키' 2라운드 무대 - Kiss Me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지난번 황치열씨의 'Kiss me' 가 생각났을 만큼 상당히 파격적 이었습니다!! 👍👍 / 하현곤 노래를 이렇게 잘했었나!!!

 

애절한 보이스! 지구본의 정체는 가수 왁스!

복면가왕 | 애절한 보이스! 지구본의 정체는 가수 왁스!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봄 소녀' 2라운드 무대 - 그대만 있다면

복면가왕 | '봄 소녀' 2라운드 무대 - 그대만 있다면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 좋습니다 ❣❣청아하고 맑은 목소리 좋습니다 ❣❣ / 츄 복면가왕재도전추진위원회에서 나왔습니다 1표차라니 젠장 / 소리 분위기 노래 이 3개가 완벽한 조화를 이루었다.. 듣는 내내 행복했다ㅠㅠ 이게 소확행이라는건가❤❤ / 청주의 아리아나그란데 사랑해💞 목소리너무좋다ㅠㅠ / 지우야 고생했어 너무 잘 들었어 진짜 ㅠㅠㅠ 다음에 또 나오자❤️

 

'반달 프린스' 2라운드 무대 - 사랑을 외치다

복면가왕 | '반달 프린스' 2라운드 무대 - 사랑을 외치다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아 선곡이 너무 아쉽다..뮤지컬 노래하면 끝장나는데 / 대성당들의 시대 불러주삼..ㅋㅋ / 와 사랑을외치다ㄷㄷ 음악경연프로에서 이 노래 처음 나온듯 잘하시네요👍 / 신경써서 준비해서 그런가 발음 되게 깔끔하시네.. / 연속 1표차로 두 번 연속 이긴 분은 이분이 처음일듯. 반달 프린스 칭찬해요^^ / 깊고 묵직한 무대 너무 좋았습니다ㅜㅠㅠ

 

귀를 사로잡는 청아한 음색! 봄 소녀의 정체는 이달의 소녀 츄!

복면가왕 | 귀를 사로잡는 청아한 음색! 봄 소녀의 정체는 이달의 소녀 츄!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사람들 깜짝놀랐겠다 가면이랑 얼굴이랑 똑같아서 ㅠㅠㅠㅠㅠ 김츄 누가 가면 안쓰고 노래부르래~~~~ / "안녕히 계세요 여러분~!!" 이 클립영상으로 나왔어야 하는데ㅠㅠ ㄹㅇ 너무 똑같이 잘했음ㅜㅠㅠ / 하아 너무 사랑스러워 어쩌지... 언니 사랑해 / 와 예쁘시다 츄 공주님

 

'록키' 3라운드 무대 - 본능적으로

복면가왕 | '록키' 3라운드 무대 - 본능적으로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가왕한테 제대로 도전하는노래... / 가왕 보는데서ㅋㅋㅋㅋㅋㅋㅋ 와우 / 대놓고 가왕이 불렀었던 노래를ㅋㅋㅋ / ㅋㅋㅋ 김현철이 웃는걸로 모든게설명된다. / 가왕은 이걸 보면서 어떤 느낌이었을까 후훗....

 

'반달 프린스' 3라운드 무대 - 체념

복면가왕 | '반달 프린스' 3라운드 무대 - 체념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남자판 '체념' 을 만들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ㅠㅠㅠ / 갓마이클리 / 마이클리 최고의 무대 선물해 주셨네요!!! / 주윤발이 이길것 같기도 했지만 막상 반달님이 떨어지기엔 아쉽다고 생각한 1인입니다...

 

감성 보이스! 록키의 정체는 클릭비의 하현곤!

복면가왕 | 감성 보이스! 록키의 정체는 클릭비의 하현곤!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드러머가 노래를 저렇게 잘하다니. 너무 놀랍고 대박ㅎㅎ 하현곤의 재발견^^

 

'주윤발' 의 가왕 방어전 무대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복면가왕 | '주윤발' 의 가왕 방어전 무대 - 거짓말 거짓말 거짓말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본능적으로 느껴졌어.. 당신은 승리자.. (잔잔한 노래라 고음이 별로 없어서 불리하지않을까했는데 목소리가 미쳤네...강승윤 실력이 자꾸 느네) / 진짜 매라운드마다 느끼지만 선곡도 미쳣고 말하듯이 노래하는데서 전해지는 감성이 미쳣음... 구래서그런지 주윤발무대는 그냥 듣는거보다 이어폰꼭 끼고 듣는게 진짜 👍🏻👍🏻👍🏻👍🏻 근데 주윤발님 아직 정규솔로앨범없는게 이게 나라인가요???😭 최소 12번 가왕해주세요... 주윤발님 목소리 오래오래듣고싶어요ㅠㅠㅠㅠㅠㅠㅠ / 강 아 아니.. 주윤발님 목소리 미쳤어요ㅠㅠㅠㅠ / 4분간 입을 다물 수 없었다... 그저 갓윤발 / 선곡 최고다ㅠㅠ강승윤 음악 더 많이 오래 듣고싶다 이게 가수지 / 윤발 당신 영상 기다리다가 일주일이 6일로 줄어버렸어. 왜냐구...?당신을 기다리다가 ‘목’이 빠져버렸거든...‬ / 잔잔한 주윤발님의 솔직한 감성 너무 좋다 주y8n발이 오늘도 가왕했"뜸"

 

폭발적인 카리스마! 반달 프린스의 정체는 마이클 리!

복면가왕 | 폭발적인 카리스마! 반달 프린스의 정체는 마이클 리!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마이클리가 복면가왕에 나올줄이야ㅠㅠ / 마이클리, 당신이 이 무대의 챔피언입니다^^ 최초의 남자 비가수 가왕 등극감이었어요ㅎㅎㅎ

 

마이클리의 뮤지컬 넘버! 지금 이 순간~♬

복면가왕 | 마이클리의 뮤지컬 넘버! 지금 이 순간~♬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가면을 쓰니 자신감이 더 생긴다는 분들도 있던데 마이클 리는 가면을 벗고 관객들을 쳐다보면서 노래를 하니 이 분이 가진 모든 장점이 더 잘 드러나는군요. 노래 한곡을 들었는데 공연을 보는 거 처럼 빨려 들어가고 집중이 바로 됩니다. 이렇게 고급스러운 느낌의 ' 지금 이순간' 은 오로지 마이클리만 가능할듯 합니다.고맙습니다!!! / 라이브 듣는데.. 목에 핏대까지 세우면서 열창하시는모습이 너무 멋있으세요 ㅠ 감동받음.. / 대박대박 이게 얼마짜리 공연이야... 돈 내고 들어야 할 기분 ㅠㅠ 멋지다

 

<복면가왕 5주년! 주윤발의 운명은?!> 복면가왕 249회 예고

복면가왕 | <복면가왕 5주년! 주윤발의 운명은?!> 복면가왕 249회 예고 [복면가왕] 248회, 20200329

tv.naver.com

 

복면가왕 : 네이버TV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음악 버라이어티 프로그램

tv.naver.com

 

복면가왕 : 네이버 통합검색

'복면가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복면가왕 주윤발 : 네이버 통합검색

'복면가왕 주윤발'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강승윤 : 네이버 통합검색

'강승윤'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