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KPOP & POP

[금요 예능] 유희열의 스케치북 486회 (200410) - '유스케 Top 100 ? 오미자차'

by 리베시6849 2020. 4. 11.
300x250

 

[486회 예고] 유스케가 야심차게 준비한 한방! TOP100 오.미.자.차.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유희열의 스케치북 | [486회 예고] 유스케가 야심차게 준비한 한방! TOP100 오.미.자.차.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tv.naver.com

 

'유스케' 웃음-감동-충격-공포-희열까지..시청자 사로잡은 유스케 영상 모음 공개

[헤럴드POP=박서연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지난주 선보인 봄캐럴 특집 '봄바람 총알배송'에 이어 더 특별해진 스페셜 방송으로 돌아온다. 이번 주 준비한 특집은 ‘오’지고, ‘미’치고, ‘자’지러지는 ‘차’트

entertain.naver.com

 

머라이어 캐리 - I Want To Know What Love Is

유희열의 스케치북 | 머라이어 캐리 - I Want To Know What Love Is

tv.naver.com

 

머라이어 캐리 - H.A.T.E.U

유희열의 스케치북 | 머라이어 캐리 - H.A.T.E.U

tv.naver.com

 

헨리 - 죽겠고만

유희열의 스케치북 | 헨리 - 죽겠고만

tv.naver.com

다시봐도 재맜어요~ 그리워요 노래 감성적이고 대박난 노래ㅋㅋ 어떡하냐 난 헨리님이 너무 좋은데 / 올만에 보니 넘 반갑다~!! 유스케에 헨리 또 출연해줘요!!

 

백예린 - Chandelier

유희열의 스케치북 | 백예린 - Chandelier

tv.naver.com

 

김종민 - 나는 나비

유희열의 스케치북 | 김종민 - 나는 나비

tv.naver.com

 

박보검 - 서쪽하늘 / 좋은 사람 / 젓가락 행진곡

유희열의 스케치북 | 박보검 - 서쪽하늘 / 좋은 사람 / 젓가락 행진곡

tv.naver.com

박보검이 제일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봐도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불과 3주만에 최단기간동안 오미자차의 쟁쟁한 차트에 진입하는 대기록을 세운 박보검ㅋㅋㅋ / 박보검 돌잡이때 잡은건 내 심장인게 분명해 / 박보검 한번 출연했는데 3주내내 나오는거 실화!!박보검 젤 재밌어 박보검 나오면 우리집 낡은 티비까지 잘생겨져 보임 ㅋㅋㅋㅋ / 유희열표정내표정 / 또 봐도 자동 잇몸만개되는 박보검 반가웠어요!

 

형돈이와 대준이 -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유희열의 스케치북 | 형돈이와 대준이 - 한 번도 안 틀리고 누구도 부르기 어려운 노래

tv.naver.com

 

아이유 - Dear Moon

유희열의 스케치북 | 아이유 - Dear Moon

tv.naver.com

디어문 ㅠㅠㅠㅠ너무 좋아 ㅠㅠ아이유ㅠㅠ최고 / 니노래 내노래스킬ㅋㅋㅋㅋ / 지은아 보고싶어

 

이석훈 - 나야 나

유희열의 스케치북 | 이석훈 - 나야 나

tv.naver.com

 

샤이니X유희열 - Move

유희열의 스케치북 | 샤이니X유희열 - Move

tv.naver.com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유희열의 스케치북 | 에일리 - 첫눈처럼 너에게 가겠다

tv.naver.com

 

정승환 - 가시나 커버

유희열의 스케치북 | 정승환 - 가시나 커버

tv.naver.com

내가 볼 땐 정승환은 수줍은 미소 뒤에 거부할 수 없는 매력과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야. 대표님 그래서 그 '끌림'에 저 친구 뭐가 있다고 생각한거죠? ㅋㅋ / 정승환님 너무 귀여워😊 / 누가 이거 “머스마” 로 냈으면 좋겠다한게 레전드👍

 

김연우 - 분홍신

유희열의 스케치북 | 김연우 - 분홍신

tv.naver.com

 

아이유X유희열 - 팔레트

유희열의 스케치북 | 아이유X유희열 - 팔레트

tv.naver.com

유희열ㅋㅋㅋㅋㅋㅋㅋ22살밖에 더 안 먹었대ㅋㅋㅋ아이유 진짜 예쁘네

 

박효신 - 야생화

유희열의 스케치북 | 박효신 - 야생화

tv.naver.com

어쩜 저리 노래에 마음이 그대로 녹아있는지...가슴 먹먹해집니다~~~ / 진짜 레전드... / 최애곡 야생화 ~블로초 야생화 ~ 유스케 야생화 ~ 너무 너무 최고 ~유스케 야생화는 들으면 눈물이 ~ 😭보고 싶은 박효신 대장 ~ / 노래는 인정할수밖에없음 앉아서 저발성이되나?

 

이펙 - 비트박서

유희열의 스케치북 | 이펙 - 비트박서

tv.naver.com

 

리아(ITZY) - Price Tag

유희열의 스케치북 | 리아(ITZY) - Price Tag

tv.naver.com

 

거미 -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유희열의 스케치북 | 거미 - 친구라도 될 걸 그랬어

tv.naver.com

 

딕펑스X유희열 - 루프스테이션

유희열의 스케치북 | 딕펑스X유희열 - 루프스테이션

tv.naver.com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유희열의 스케치북 | 버즈 -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tv.naver.com

유스케 최다 조회수 기록보유 : 버즈의 사랑하지 않은 것처럼 264만 ㄷㄷ👍👍👍👍👍 / 민경훈 예능이랑 갭차이 진짜 / 역시 버즈는 명곡 제조기 히트곡+명곡이 넘쳐남ㄷㄷ / 버즈 오라버니들 신곡 내주세용ㅠㅠ 간절히 기다리고 있어요😭❤ / 사랑해 우리 버즈 ㅠㅠㅠ 쌈자😍😍😍😍❤️❤️❤️❤️❤️

 

지코 - I LUV IT

유희열의 스케치북 | 지코 - I LUV IT

tv.naver.com

 

이진아 - 영계백숙 / 팥빙수 / 냉면

유희열의 스케치북 | 이진아 - 영계백숙 / 팥빙수 / 냉면

tv.naver.com

 

종현 - Lonely (Feat. 태연)

유희열의 스케치북 | 종현 - Lonely (Feat. 태연)

tv.naver.com

방송한다는 기사보고 정말 오랜만에 밤늦게까지 기다려서 봤는데 너무 반갑고 많이 보고 싶었어 좋은 무대 선물해줘서 고마워 종현아 ㅎㅅㅎ💕 아티스트 김종현 최고다 태연님도 너무 아름다우시고 론리 라이브 무대도 완벽👍🏻 / 우리는 너와 함께한 기억들로 하루하루를 살아가고 있어 언제나 그랬듯 앞으로도 온 마음을 다해 사랑할게 행복해 종현아 우린 꼭 다시 만날 거야 / 종현씨 잘 지내죠? 오늘 방송에서 노래하는 모습 보는데 많이 슬프더라고요... 이제는 더 아프지 말고 행복만 하길 바랍니다. 좋은 노래 들려줘서 고마워요. / 몇일전부터 종현 생각 많이 나고 노래도 듣고싶고 그래서 보고싶었는데 오늘은 더 보고싶네 ,, 좋은 곳에서 하고 싶은거 다하고 편히 쉬면서 행복만 하길 바래요 종현님 ,, 좋은 노래들과 저희에게 들려주고 싶어 하셨던 그 마음 아직 까지도 많은 사람들이 기억하고 있어요 지금까지도 좋은 음악 들을 수 있도록 해주셔서 감사해요 보고싶어요 종현

 

소녀시대 태티서 - Cater 2 U

유희열의 스케치북 | 소녀시대 태티서 - Cater 2 U

tv.naver.com

Cater To You는 진짜 내게 최고 유스케 라이브였어요!!! 유튜브에서 엠알제커 영상도 있어서 셋이 너무 완벽하게 노래를 불렀어요 태티서는 정말 넘사벽 그룹유닛이요 / 처음에 Cater 2 U 커버 했을 때는 시간 관계상 방송에 못나오는 바람에 ㅠㅜㅠ 태티서가 다음 컴백 때 이갈고 다시 준비해서 나온 무대인데... 그만큼 너무 좋음.... 완벽주의 3명이 뭉친 이 그룹이 아직 정규 앨범도 없다니... 아휴 / 역시 태티서 cater 2 you 레전드 / 역시 걸그룹 레전드,, / 태티서 보고싶당~♡ / 말이 필요없는 갓녀시대!

 

[유희열의 스케치북] 유스케 Top.Of.Top 영상 ★ 오미자차 대망의 1위는?

10일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이 ‘오’지고, ‘미’치고, ‘자’지러지는 ‘차’트, 일명 ‘유스케 TOP 100 오미자 차트’ 특집을 준비해 오스카 시상식장을 방불케 했다. 2009년부터 시작해 4

news.naver.com

 

유희열의 스케치북 : 네이버TV

지상파 방송에서 유일하게 남아 있는 정통 음악 프로그램으로 뮤지션을 초대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라이브 뮤직 토크쇼. 유희열의 재치 있는 입담과 수준 높은 음악으로 12시가 넘는 심야시간에도 높은 시청률을 유지하고 있다. 좋은 음악이란 단지‘가창력이 좋은 가수가 부르는 노래’나‘인디 신에 등장한 밴드 음악’에 국한되지 않는다. 오히려 좀 더 너른 시각으로 대중 음악을 바라보며 다른 방식으로 접근하려는 노력을 숨기지 않는다.음악을 진지하게 다루면서도 신격

tv.naver.com

 

유희열의 스케치북 : 네이버 통합검색

'유희열의 스케치북'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