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18회 (200416) - 김동욱, 문가영, 윤종훈, 김슬기, 이주빈, 이진혁 외

by 리베시6849 2020. 4. 17.
300x250

 

 

이제 미안하다는 말 안 할게요

정훈은 하경의 오토바이 사고 이후 불안과 죄책감에 시달리는 하진의 곁을 지킨다. 하진은 자신과 주변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스토킹 피해 사실을 대중들에게 밝히고, 정훈은 뜻하지 않게 이슈가 되는 하진이 안쓰럽기만 하다. 한편, 정훈의 집에서 침입자의 흔적이 발견되는데...

그 남자의 기억법

 

그 남자의 기억법 | 드라마 | iMBC

 

www.imbc.com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TV

과잉 기억 증후군으로 1년 365일 8760시간을 모조리 기억하는 남자와 삶의 중요한 시간을 망각해버린 여자, 같은 상처를 가진 두 사람이 운명처럼 만나 서로를 사랑하게 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휴먼 멜로 드라마

tv.naver.com

 

"그 x끼 진짜 보통 아니던데..."주석태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들은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그 x끼 진짜 보통 아니던데..."주석태에게 의미심장한 말을 들은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20200416

tv.naver.com

아니 왜 이 놈이 아직 벌 받지 않는거야 말이돼???? 정신병으로 벌 피하는거 진짜..... ㅅㅂ / 주석태는 스토커 모르는데 스토커는 주석태를 알고 있는게 소름이고 무섭다ㅠ 스토커 진짜 보통 아닌듯 ㅠㅠ / 제발 정신병원까지 갔으면 정신 좀 차리던가.....

 

"아무 데도 안 간다고 했잖아요." 문가영 안심시켜주는 스윗가이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아무 데도 안 간다고 했잖아요." 문가영 안심시켜주는 스윗가이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20200416

tv.naver.com

진짜.. 앵커님ㅠㅠㅠ 그렇게 웃으시면 제 심장 날라갑니다..ㅠㅠㅠㅠ / ㅜㅜㅜㅜㅜㅜ 앵커님 이제 하진이 앞에서 자주 웃어준다ㅜㅜ 피식이 아니라 오늘은 환한 미소를 보여주었어.. 심장이 간지러워ㅜㅜㅜㅜㅜㅜㅜㅜ / 이정훈 눈에서 꿀떨어진다❤️

 

다가오는 발자국 소리에 초.긴.장 김슬기 & 놀라 자빠진 이진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 다가오는 발자국 소리에 초.긴.장 김슬기 & 놀라 자빠진 이진혁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20200416

tv.naver.com

일권이,,, 맨날 불쌍햌ㅋㅋㅋㅋㅋㅋㅋㅋ / 너무 귀여워ㅜㅜㅜㅜ쿠ㅜㅜ / 아니 저렇게 귀여울수가 있냐고 ㅠㅠㅠㅠㅠ / 조일권 쭈굴모먼트 귀여워 / 일권아ㅠㅜㅠㅜ왤케 귀여워ㅠㅠㅠ

 

서로의 꿈과 취향을 공유하는 문가영♡김동욱 "이 시간이 좋아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서로의 꿈과 취향을 공유하는 문가영♡김동욱 "이 시간이 좋아요"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20200416

tv.naver.com

아 무슨 앉아있는 자세도 설레지... 다리 왜 꼬았어요 왜그렇게 앉았어요? 설레잖아.... / 이정훈 유죄 무조건 유죄 무기징역,,,,,말이 안나오네,, / 정훈아 ,,, 너가 그렇게 거실에서 섹시하게 책을 보고 있는데 잠이 어떻게 와,,,,흐흐흐ㅡㄹㅀ륵

 

즉석 영화관에 머리 묶어주기 스킬까지?! 이진혁에 심쿵한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 즉석 영화관에 머리 묶어주기 스킬까지?! 이진혁에 심쿵한 김슬기...>//<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20200416

tv.naver.com

오빠.. 난 지금 거의 박완규야.. 나도 묶어줘 / 나 라푼젤 인데..... 일권 기자님.... / 머리묶어주는거 진짜 설렌당 ㅠㅠㅠㅠ / 일권이 너무 좋아서 일권이 나올때마다 벽쳤더니 우리집 원룸됐잖아...

 

김슬기에게 가고있는 문가영&김동욱, 김슬기 침대에 이진혁이??!!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 김슬기에게 가고있는 문가영&김동욱, 김슬기 침대에 이진혁이??!!ㅋㅋ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20200416

tv.naver.com

와 조일권 침대보다 크다 / 아니 조일권 왜 환자 침대에서 자냐고ㅋㅋㅋㅋㅋㅋㅋ❤ 핵귀여워ㅓㅓ / 냉장고보다 큰 일권이 침대도 작구나 ㅋㅋㅋ / ㅋㅋㅋㅋㅋㅋ후다다닥 귀엽다 ㅋㅋㅋㅋ / 일권이랑 하경이 너무 귀여워 ㅠㅠ

 

이진혁&김슬기 사이를 미심쩍게 여기는 문가영 "뭐야~? 둘이~?"

그 남자의 기억법 | 이진혁&김슬기 사이를 미심쩍게 여기는 문가영 "뭐야~? 둘이~?"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20200416

tv.naver.com

이진혁 ㅠㅠ 피지컬봐 도라방스 진짜 일권오빠ㅠㅠㅠㅠㅠㅠㅠ / 아니ㅋㅋㅋㅋㅋㅋㅋ둘이 너무 귀여워ㅋㅋㅋ / 허공에 물 뿌리는거 거의 인간가습기아 / ㅋㅋㅋㅋㅋㅋㅋ 케미가짱이네요 귀여워

 

"서연이한테 안 미안하냐?" 김동욱의 심기를 건드리는 주석태의 말

그 남자의 기억법 | "서연이한테 안미안하냐?" 김동욱의 심기를 건드리는 주석태의 말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20200416

tv.naver.com

 

"많은 도움이 못돼서 미안해요." 끝까지 문가영을 안심시키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많은 도움이 못돼서 미안해요." 끝까지 문가영을 안심시키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20200416

tv.naver.com

 

문가영 스토커 사건 이슈♨ 제발저려 도망치는 장인섭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 스토커 사건 이슈♨ 제발저려 도망치는 장인섭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20200416

tv.naver.com

 

간신히 도망쳐 택시탄 장인섭에게 김동욱이 보낸 협박(?)메일!!!

그 남자의 기억법 | 간신히 도망쳐 택시탄 장인섭에게 김동욱이 보낸 협박(?)메일!!! [그 남자의 기억법] 17회, 20200416

tv.naver.com

 

문가영을 응원하는 많은 팬들, 친절한 문가영 팬들과 찰칵!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을 응원하는 많은 팬들, 친절한 문가영 팬들과 찰칵!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모르는 척 하는 김동욱에 문가영 "앵커님이 도움 주신 거 맞죠?"

그 남자의 기억법 | 모르는 척 하는 김동욱에 문가영 "앵커님이 도움 주신 거 맞죠?"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동욱이형이 연기대상 2연패 하려나? / 이 드라마에 고구마따윈 없다 ㅋㅋㅋㅋㅋ / 어떻게 도와준거 바로 알았어ㅋㅋㅋ 소원 뭔지 궁금하당 / 이제 하진이 때문에 정말 많이 웃는 정훈.. 존좋ㅠㅠ 이제 서로 지켜주면서 맘껏 사랑하고 같이 행복해지자💙💛 너무 예쁜 커플

 

김동욱과 스토커의 대화 녹음본을 듣는 김창완, 다른 이유라도?!

그 남자의 기억법 | 김동욱과 스토커의 대화 녹음본을 듣는 김창완, 다른 이유라도?!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저 교수님 정훈이를 실험대상으로 생각하는듯..뭔가 일도 꾸미는 것 같고..수상해 / 설마 정훈이 병 연구하려고 일부러 자극하는거..?

 

"절 오랫동안 알았다고요?" 장인섭의 진술, 문가영의 스토커는 누구?!

그 남자의 기억법 | "절 오랫동안 알았다고요?" 장인섭의 진술, 문가영의 스토커는 누구?!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이 드라마 진짜 쩐다 의심되는 사람들 한명씩 캐가면서 전개되는거 재밌음 메인커플 서사에 딱맞는 캐스팅과 연기력 볼수록 대작임 / 헬멧 나올떄 소름돋음

 

지일주를 찾아간 형사, 둘 중 하나가 문가영의 스토커?!

그 남자의 기억법 | 지일주를 찾아간 형사, 둘 중 하나가 문가영의 스토커?!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아니 하진이 스토커 얘기만 몇번째야ㅑㅑㅑ 얼른 나와라 찌질하게 숨어만 있지 말고 / 저 감독시키도 그만 잘난척해,, 볼때마다 화병 터질것같아 에휴 네가 뭔데,,, / 저 감독 그냥 말할때마다 재수없어...

 

"앵커님은 내 생일인 거 알고 있겠지?!" 문가영의 설레발

그 남자의 기억법 | "앵커님은 내 생일인 거 알고 있겠지?!" 문가영의 설레발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하경이 개귀여워 ㅋㅋㅋㅋㅋ 그럴리 없는뒈ㅔㅔㄹㄹㅂ / 아니ㅋㅋㅋㅋㅋㅋ둘이 현실자매케미ㅋㅋㅋㅋㅋ

 

문가영을 생각하고 있는 김동욱 & 다가오는 생일에 신난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 문가영을 생각하고 있는 김동욱 & 다가오는 생일에 신난 문가영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김동욱 표정으로 내면연기 하는거 미쳤음 / 정훈이 어두워지지마,, 볼때마다 맴찢이야ㅠㅠ 노랑빛 한테 가자 정훈아ㅠㅠ

 

이주빈&문가영 사진을 보는 김동욱, 문가영의 과거 오토바이 사고?!

그 남자의 기억법 | 이주빈&문가영 사진을 보는 김동욱, 문가영의 과거 오토바이 사고?!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아니 저렇게 친한 친구였는데 비밀 알게되면 하진이.....ㅠㅠ 스토커 때문에 많이 가까워졌는데 또 멀어지는건가 ㅠㅠ / 서서히 기억이 돌아오기 시작하는거같은데ㅠㅠ기억이 완전히 돌아올 때 하진이가 많이 아파하지않았으면 좋겠다...ㅠㅠㅠ / 앞으로 울 날이 너무 많을 것 같아서 미리 겁난다 ㅠㅠㅠㅠㅠㅠ 기억커플 그냥 행복하자😭😭😭

 

엄마가 모아둔 추억 상자로 행복한 기억을 떠올리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 엄마가 모아둔 추억 상자로 행복한 기억을 떠올리는 김동욱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엄마는 정말 행복했어...' 길해연이 김동욱에게 남긴 편지...ㅠㅠ

그 남자의 기억법 | '엄마는 정말 행복했어...' 길해연이 김동욱에게 남긴 편지...ㅠㅠ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악몽 꿔도 프로답게 화보찍는 문가영, 예쁨 터진다...♥

그 남자의 기억법 | 악몽 꿔도 프로답게 화보찍는 문가영, 예쁨 터진다...♥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저거 드라마 빙자해서 찐 화보 찍은거 아니냐;;;; / 위대한유혹자때부터 무슨 색이든 어떤 스타일이든 다 찰떡소화함..ㄷㄷ / 아진심 너무 예뻐ㅠㅠㅠ 하진아 너 그렇게 예쁘면 우주스타밖에 못 된다구...

 

전화하며 서로 미소짓는 문가영♥김동욱, "저녁 같이 먹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 전화하며 서로 미소짓는 문가영♥김동욱, "저녁 같이 먹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어머니가 소중한 사람 꼭 잡으라고 하시니까 바로 하진이한테 직진하는 앵커님 ㅠㅠㅠㅠㅠㅠㅠㅠ내 심장아 / ㅠㅠㅠㅠㅠㅠㅠㅠ 정훈이가 먼저 전화해서 밥 먹자고 했는데.. 정훈이 이제 직진 각이었는데... 왜 그랬냐 스토커 노마ㅠㅠㅠㅠㅠㅠㅠㅠ / 진짜 이렇게까지 극강 단짠인 드라마 그남기가 처음이라고.... / 진짜 둘만 몰라 찐연애중인거... 서로 마음 확인하고 얼른 연애해라 ㅠㅠㅠㅠㅠ / 둘이 이제 좀 달달하나 했더니...다 된 로맨스에 스토커 뿌리기..엉엉

 

모두를 따돌리고 문가영을 납치한 스토커 "언니가 납치됐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 모두를 따돌리고 문가영을 납치한 스토커 "언니가 납치됐어요...!!"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아진심 어제 결방 너무 짜증나ㅠㅠㅠ 다음주거가 원래 오늘 방송되야하는데 ㅠㅠㅠㅠ 연방 왜 안해줘요... 어케 기다려 너무 가혹하다 / 진짜 스토커 누구야., 저 차운전하는거 보면 납치는 철이 맞는 것 같은데 지감독도 너무 수상해.. / 아니 대낮에 연예인 납치극이라니? 스토커 진짜 미쳤나봄. 이게 원래 수요일 내용이고 원래 오늘 스토커 밝혀졌을텐데ㅜㅜ 일주일 언제 기다리나요ㅜㅜ / 미쳤어..오늘 장르 넘나드내ㅠㅠㅠㅠㅠㅠ

 

'그 남자의 기억법' 문가영, 정체 모를 스토커에 납치.. 김동욱 충격 [종합]

[OSEN=전미용 기자] 문가영이 납치됐다. 16일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내 남자의 기억법'에서는 여하진(문가영)이 경찰에 신고를 하고도 스토커에 의해 납치 당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이정훈(김동욱)은 전

entertain.naver.com

 

"하진 씨 손끝 하나 못 건드려!" 19-20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 "하진 씨 손끝 하나 못 건드려!" 19-20회 예고 [그 남자의 기억법] 18회, 20200416

tv.naver.com

하아 이렇게 끝내시면 어쩌자는 건가요ㅠㅠㅠㅠ오늘 연속 방송하지ㅠㅠㅠㅠ / 정훈이 화났을때 표정이랑 말투 넘 섹ㅅ..ㅣ... / 한 회만에 스토커 잡고 앞으로 남은 시간동안 기억커플 꽁냥꽁냥만 봅시다 ㅠㅡㅠ / 근데 예고에서 정훈이 진짜 멋있다.. 하진이 꼭 구해줘 정훈아ㅠㅠ / 정훈이 화났어 진짜 화났어..!!!! 납치범 이제 뒤졌어!!!! 하진이 건들이기만 해봐   정훈이 널 생매장 시킬거야!!!!! / 미쳤습니까 김동욱......ㅜㅜㅜㅜㅜ

 

그 남자의 기억법 : 네이버 통합검색

'그 남자의 기억법'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