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부부의 세계 8회 (200418) - 김희애, 박해준, 박선영, 김영민, 채국희, 김선경, 한소희, 심은우 외

by 리베시6849 2020. 4. 19.
300x250

 

 

부부의 세계

내가 겁나서 순순히 도망갈 거라고 생각했니?  시청률 20.1%

그날 밤 이후, 선우는 사소한 모든 일들에 신경이 쭈뼛 곤두서지만, 되려 아들 준영은 태오의 등장에 안심하는 듯하다. 태오가 고산으로 돌아온 뒤 선우에게 생기는 일들이 의심스러운 예림. 고산여우회를 둘러싼 그녀들 간의 이해관계는 팽팽한 긴장감을 만들어내고, 평화롭던 자신의 일상에 닥친 위협을 맞이한 선우는 피하지 않고 반격을 준비한다.

 

명장면 클립 | 부부의 세계 | 프로그램 | JTBC

 

tv.jtbc.joins.com

 

부부의 세계 : 네이버TV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tv.naver.com

 

김희애에게 갑자기 시작된 테러에 의문을 품는 박선영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 집 앞 경찰들이 와있는 것을 본 후 자꾸만 선우의 집에 일이 생기는 게 이상한 선영(고예림) 살짝 걱정되는 마음으로 제혁(김영민)에게 말하는 선영 "이상하지 않아? 이태오(박해준)네 오자마자 저런 일이 생기니까…"

tv.naver.com

아빠가 그렇게 엄마를 때린 걸 봤는데 엄마를 보호하려는 게 아니라 상간녀랑 있는 집에 가서 저녁 먹고 온다는 거 소시오 패스다 보통 애들은 일찍 철드는데 / 설명숙 진짜 태오만큼 싫어질라하네 / 이분이 선우편이 될 것 같진 않은데... 아무리 다경이랑 사이 안 좋아도 설마 자기 남편이랑 잔 여자를 도와주겠어?

 

'집 보안'을 걱정한 박해준의 갑작스러운 제안

부부의 세계 | 누군가 창문을 깬 후 선우(김희애) 집에 찾아온 태오(박해준) 선우와 준영(전진서)이 괜찮은지 확인하는 태오 보안을 걱정하며, 선우에게 갑작스러운 제안을 하는 태오 "그러지 말고 준영이 당분간 우리 집에 보내는 건 어때?"

tv.naver.com

필구 보고 가진 아들로망 준영이로 지우고 간다,,(야구 좋아하는건 똑같은데 어쩜 이리 다를까,,) / 중학생 남자면 니가 엄마 지켜라 / 아빠한테 왜 전화해ㅠㅠ 엄마가 그렇게 맞은거 보고도 문 열어주냐? 엄연히 말하면 자기집도 아니면서 왜 맘대로 불러들임? 아들이 더 싫어질려고 그런다 애일뿐인데ㅠㅠ / 아들 시키 다필요없다 역시 딸이최고여(이런말이 딸을힘들게한다네요. 이기적인마음버리세요부모봉양하라고자식낳나요 자식이도구인가요)

 

김희애 집에 다녀온 박해준에 묘하게 불안한 한소희

부부의 세계 | 태오(박해준)에게 늦게 귀가한 이유를 묻는 다경(한소희) "준영(전진서)이 잠깐 보고 왔어. 그 집 유리창이 깨져서 좀 고쳐주고 오느라고" 선우의 집에 드나드는 태오가 묘하게 불안한 다경

tv.naver.com

평생 불안함에사는 느낌. 세컨드로 살면서 느껴봐 / 자기 딸이 열이있다는데 저반응은 뭐지.. / 그건글쿠 2살이 왜케 커?ㅋㅋㅋ 몰입감 방해 / 근데 ㄹㅇ 남편 심리가 뭐냐... 지선우랑 결혼했을때는 여다경을 좋아하더니.. 여다경이랑 결혼하고서는 지선우를 못 잊어서 여다경을 지선우 아바타로 만들어 버리네... / 설명숙....노답....

 

박선영, 한소희를 향한 일침 "남편까지 나서는 건 부담스럽네요"

부부의 세계 | 여우회 모임에서의 식사 비용을 부담하고, 와인 선물까지 준비한 태오(박해준) 내심 뿌듯한 다경(한소희)에게 일침 가하는 예림(박선영) "좀 부담스럽네요… 남편까지 나서서 비용 부담하고 그러시면"

tv.naver.com

고예림은 대체 누구편이냐??설명숙 진짜 싫다 밉상이다(고예림이라도 제발 선우 좀 도와주라 제발..., 고예림은 적어도 지선우 걱정하고 신고라도 해줬지 설명숙는 어머 어떡해 ~ 남발하며 관전만 할듯 아오 설명숙) / 고예림은 ㄹㅇ 그 어느편도 신경쓰지 않고 행동하는듯. 지선우도 공격하고 여다경도 공격하고 그 어떤 사건에도 개입하지 않으려 발 빼고 그 어느편도 아닌 남편과 나의 가정 그리고 그에 대한 이익만을 추구하는 살짝 이기주의 캐릭터 일지도. / 그래도 저세계에서 고예림 정도면 정상 아닌가? / 우리그이가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극혐 / 엄마가 다경이를 망쳤네. 애가 바른길을 가게해줘야지.애가 하고싶은대로다하게해주니 딸이 저모양이지. 고상한척하면서 다른사람 무시하고 / 저는 여다경 이태오 다 싫다 이거에요.그런데 설명숙 진짜 주변에 저런인간 꼭 있잖아요.사회생활해도 그렇고요. 개짜증나요 ㅜㅜ 죽빵 갈겨버려 / 친구같지도 않은 냔은 그와중에 와인 잘먹겟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겁나 싫다 소름 돋는다

 

김희애를 향한 경고 "조심해요, 만만한 사람들 아니니까"

부부의 세계 | 마트에서 최회장 아내(서이숙)를 마주친 선우(김희애) 선우에게 고마운 것이 있다고 말하는 최회장 아내 의미를 파악할 수 없는 경고를 선우에게 전하는데..! "조심해요. 만만한 사람들 아니니까"

tv.naver.com

마고신 선우 도와줘(저 분이 드라마 호텔델루나에서 마고신으로 나오셨던 분이세요ㅎㅎ) / 그래 역시 한명 정도는 정상인이 있어야지 / 이럴때 아들이 편들어줘야되는데 아들이나 남편이나 도찐개찐 지선우 파이팅 / 이분이 좀 지선우 편인것 같음 도와줘 / 사모님나이쓰~~저 사모님이 나중에 한건할듯. / 이 분이 원장새끼가 선우 밀어내려는 거 막아줬음 좋겠다

 

부모의 이혼에 죄책감을 가진 아들… 충격받은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잃어버린 메모리칩을 선우(김희애)가 본 후 태오(박해준)의 외도를 알게 되었다 생각한 준영(전진서) 부모의 이혼을 모두 자신의 탓이라 여기며 지냈던 것..! 그런 준영의 상태에 대해 충격받은 선우

tv.naver.com

아들은 결국은 불륜해도 이혼 안 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거 잖아 극혐 / 느그애비가 바람나서 이지경이 났는데 왜 탓은 죄다 엄마탓이노 그럼 준영이 니는 엄마가 몰랐으면 느그애비 눈감아줄라그랬냐?? 글고 죄책감이 드는데 왜 엄마한테 지랄이니 / 엄마가 아빠 외도를 알게 된 게 잘못임? 아빠가 외도를 한게 잘못이지 ㅋㅋㅋㅋㅋㅋ / 아들 개노답...죄책감은 그냥 핑계로 보임 / ㅋㅋ죄책감 가진 놈이 바람핀 아빠(원인제공자)랑 불륜녀 집에가서 좋다고 놀고있냐그냥 그 집 가서 살어ㅜ / 죄책감이 드는데 다경이네 집에서 밥쳐먹고 노는 이준영ㅋㅋㅋㅋㅋㅋㅋ

 

김희애를 끌어내리려는 '계획'을 우연히 들은 심은우

부부의 세계 | 마사지숍에서 최회장 아내(서이숙)를 기부금과 부원장 자리에 관한 생각을 떠보는 명숙(채국희), 공원장 아내 선우(김희애)를 부원장 자리에서 밀어내려는 계획을 들은 한 직원 과거, 선우를 도왔던 환자 현서(심은우)였던 것..!

tv.naver.com

현서 알바천국ct찍어야될듯. 호텔서빙 펍알바에 마사지샵까지 진짜열심히살아(ct는 병원에서 찍는거고.. cf ㅋㅋㅋㅋ) / 아니 이 드라마는 빌런 파티네 그냥 ㅋㅋㅋ 왜 다들 지선우만 괴롭혀 ㅠㅠㅠㅠ / 설선생 야심가였네??ㅋㅋㅋㅋㅋ / 본방 보기 무서워서 나처럼 짤부터 보는 사람 또 없나요 ㅋㅋㅋㅋㅋ

 

집에 홀로 있던 김희애에게 들이닥친 또 한 번의 급습!

부부의 세계 | 홀로 집에 있던 선우(김희애)에게 들이닥친 급습! 창문을 부시고, 무차별하게 선우를 공격하는 괴한 그때 우연히 윤기(이무생)에게 걸려온 전화에 필사적으로 구조 요청을 하는 선우..!

tv.naver.com

아니 도대체 지선우가 뭘 잘못했는데 / 이렇게 까지 연출 할 필요가 있었나요?? / 진짜 말이 안나오넼ㅋㅋㅋㅋㅋ초가집 살아도 이렇게까지는 안위험할듯 / 작가야 이건 선넘었어 이건 아니지... / 방통위 경고 먹어야됌.. 미친 저런 범죄가 얼마나 많은데 피해자들은 아무 뭣도 없이 갑작스럽게 트리거워닝 당하면서 2차가해 당하는거임... 뭐야 미친 정도껏해야지 배우는 무슨 죄임(이거 ㄹㅇ 진짜 선 넘은거임 피해자에게 보여지는 폭력을 적나라하게 드러내고 싶었다 변명하겠지만 시선을 가해자가 아닌 당하는 피해자에게 둔 것 자체가 일부러 자극적이게 연출한거지) / 연출 저만 기분 나쁜가요... 아무리 그래도 드라마인데;;; 범죄자 시선에서 창문 깨고 들어간 다음에 여자 때려잡기..;;; 이거 보고 정신나간 또라이들이 따라할까봐 무섭네요. / 카메라 무빙.. 이게 최선이었나요?(4d체험하는줄 알았어요) / 선우 그냥 서울 의사랑 둘이 서울로 가자 똥이 더러워서 피하지 무서워서 피하냐ㅠ / 더럽게 자극적이네

 

박해준-이무생의 기싸움 "나중에 다시 오시겠어요?"

부부의 세계 | 다친 선우(김희애)의 상처를 치료해 주는 윤기(이무생) 두 사람이 함께 있는 모습을 보고, 불쾌한 기분을 느끼는 태오(박해준) 이때 선우에게 다가가려는 태오를 막는 윤기

tv.naver.com

저 의사 재벌3세에 여다경 가문보다 오조억배는 좋은 집안이었으면 / 윤기쌤 존멋 계속 선우 옆에 있어줘 / 윤기가 태오한테 참교육좀 시켰으면 좋겠다. / 이태오 혹시 싸이코패스냐? 제발 선우 곁에서 사라져 선우가 뭐 잘못함? 이혼했으니까 딴 남자 만나도 돼 너랑 다르다고 입 나불거리지말고 꺼져라 알아서 / 나갔으면 이 집에 작작와 태오야; / 지가 뭔데 감히 누구랑 기싸움을해ㅋㅋㅋㅋ / 귀때기는 오늘도 자기버릇 개 못준다고 여전히 바람피고있습니다 ㅋㅋㅋ 참 어이가 없어서 웃음밖에 안나오네요

 

김희애에게 박해준의 계획을 전하는 심은우…

부부의 세계 | 현서(심은우)로부터 문자를 받고 만나러 간 선우(김희애) 상황이 안 좋은 것 같은 선우에게 한마디 하는 현서 "이태오(박해준)씨 돌아왔다면서요? 그 사람이 선생님을 병원에서 몰아내려고 하는 거.. 알고 계세요?

tv.naver.com

우리 선우의 확실한 편좀 되어줭 ㅠ(원작에서 배신하는게 아니라 못도와 줄 때가 생길뿐 배신은 안하는데요 ?) / 현서야 너가 이 드라마의 희망이야 / 정상적인 사람은 원래 받으면 돌려주게 되있음 지선우가 헛살지 않았다는 증거 / 오히려 아들새끼보다 현서가 훨씬 좋음;; / 준영이 버리고 현서를 딸로 키우는게 나을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늘한 경고하는 김희애 "내가 도망갈거라 생각했니?"

부부의 세계 | 자신에게 테러를 지시해 위협을 가한 사람이 태오(박해준) 임을 알게 된 선우(김희애) 이에 태오에게 찾아가 분노를 터트리는 선우 "날 공격하면 내가 겁나서 도망갈 거라고 생각했니?"

tv.naver.com

태오는 뭐지 진짜 사람새끼 아닌거같은데 진짜 ?? / 저렇게 해서 자기한테 기대게 하려고 했나보네.. 못잊은거 확실한듯 / 이태오 언제 죽죠?(원작이라면 자살시도해요) / 그 사람도 아니고 그 여자 다치게 하지말라니.. 🐕쓰레기 이태오 아직 지선우한테 미련있냐.....소름끼쳐 진심ㅜㅜㅜ / 지선우는 냉정한척 냉철한척 치밀한척은 다하는데 매순간 늘 감정적으로 대처함... 햐.... 원작만큼이나 답답전개.....

 

김희애, 한소희를 향한 경고 "너도 조심해"

부부의 세계 | 태오(박해준)를 만나러 갔단 사실을 알고, 선우(김희애)를 찾아간 다경(한소희) 그런 다경을 향한 선우의 경고 "조심해! 너도 나처럼 되지 말란 법 없으니까"

tv.naver.com

여러분 그거 아세요? 와인도 ㅋㅋㅋㅋ지선우가 마시던거 ㅋㅋㅋㅋㅋㅋㅋ선물로 돌린거,;;; 진짜 이쯤되면 이태오 롤모델:지선우(대박 ....... 어쩐지 자세히 보여주드라 ㄷ ㄷ, 지정된 협찬이라...) / 왜 니 남편이랑 안싸우고 여기와서 난리세요 이 정신나간년아ㅋㅋㅋㅋㅋㅋㅋㅋ / 여다경이 지선우처지된다고 등장인물 소개에 나와있던데... 제발 사이다 바랍니다ㅠㅠㅠㅠ(그럼다시 김희애랑 바람나는건가?) / 이태오 변태인거 확실함 / 작가님 그냥 앞으로 사이다만 주세요 제발... / 한 번 배신한 놈은 두 번 배신할 수 있지 암. 이제 한소희도 똑같이 배신당해서 눈물 흘릴 일만 남았네.. / 이태오도 바보아님 차라리 모르는사람을 사주하던가 딱봐도 뒷탈많을것같은애를 사주하냐 ㅉ / 바람은 한 번도 안 핀 사람은 있지만 한 번만 피는 인간은 없더라 / 여다경 너도 니 애 지키고 싶음 정신 차려

 

[엔딩] 한소희의 마지막 찬성 표로 '여우회'에 입성한 김희애..!

부부의 세계 | 여우회에 들어가고 싶다는 의사를 밝힌 선우(김희애) 과반수가 찬성해야 들어갈 수 있다는 여우회 과반수 동의까지 단 한표의 찬성 표가 남은 상황..! 다경(한소희)의 찬성으로 여우회에 들어가게 된 선우

tv.naver.com

지선우 코디 절받으세요 / 스카이캐슬은 그냥 순한맛이었다(부부의세계 매운맛이예요 조심해요 만만한 드라마 아니니깐~, 스카이캐슬은 여기에 숟가락 하나 얹기도 힘들듯요 ㅋ이 드라마는 막장의 반전의 끝장판 ㅠㅡㅠ) / 쿨해보이려고 손든거 같은데 선우 발끝도 못 따라가지,,, / 여다경 엄마 진짜 얄밉게 연기 잘하시네 보는 내내 짜증날 정도 명숙아 넌 걍 꺼져라 제발 보기싫다 진심 / 아니 근데 여기서 포인트는 지선우 친구 두명만 손 안듬 ㅋㅋ(가까운 사람 세상 젤 무서움) / 아니 예림아 넌 왜 손 안 들어.....(들거라고 기다리고 있는데 갑자기 ***이 손드네?, 고예림 대체 누구편일까요 가뜩이나 귀때기때문에 짜증나는데 고예림 손제혁부부는 속을 모르겠네요;;;) / 여성 캐릭터들 너무 멋있게 묘사한다 진짜ㅠjtbc 드라마는 이게 맘에 듦. / 총으로 쏘는거 나도 찬성 / 김희애 역대급으로 멋있다. 스타일이며 딕션 모든게 / 이태오 진심 선우 모든걸 뺏고 자기가 가져서 자기한테 매달리게 하려고 애쓴다;;;개싫어 / ㅋㅋㅋㅋㅋㅋㅋ아나 무슨 관상에서 이정재 등장하는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여우회에 들어올 상인가 / 빨간코트 ㄹㅇ 유행하겠닼ㅋㅋㅋㅋㅋ 희애언냐 개멋젼 ㅠㅠㅠ♥️ / 오예 마고신

 

[종합] '부부의 세계' 김희애, 박해준이 보낸 괴한에 공격→한소희 동의로 여우회 가입

[마이데일리 = 정지현 기자]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극본 주현 연출 모완일)에는 박해준이 보낸 괴한에 공격받는 김희애의 모습이 그려졌다. 18일 밤 방송된 '부부의 세계'에는 지선우(김희애

entertain.naver.com

 

‘부부의 세계’ 김희애, 박해준 반격에 다시 폭풍 속으로 진격 ‘소름’ [간밤TV]

‘부부의 세계’ 김희애가 박해준의 반격에 맞서 다시 한번 폭풍 속으로 진격했다. 시청률 역시 폭발적 반응과 함께 22%를 돌파하며 독주를 이어갔다. 18일 방송된 JTBC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 8회는 전국 2

entertain.naver.com

 

[9회 예고] 너랑 내 문제에 다경이 끌어들이지 말라고!

부부의 세계 | ’남편, 얼마나 믿어요?’ 반기는 사람 하나 없는 여우회에 발을 들인 선우의 목적이 의심스러운 다경. 여유로운 선우의 모습과 그녀의 한마디 한마디는 불안을 싹 틔우고, 이혼 후에도 끝나지 않은 듯한 두 사람의 모습이 신경 쓰이는 다경과 윤기. 선우의 부원장자리를 둘러싸고 저마다 은밀한 계획을 준비하는 사람들. 하지만 상황은 전혀 예상치 못한 방향으로 흘러가는데…! 한편, 태오의 예상과는 달리 인규의 어두운 그림자는 더 큰 위협으로 다가오기

tv.naver.com

오늘 손제혁이랑 알바생 설정 진심 불쾌했음 어떤 알바생이 유부남을 그렇게 바라봐요 이런 설정이 늙은 남자들 헛된 망상 심어주는 것도 모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림이가 시킨 거라도 이런 설정은 불쾌함 / 아들이 정신과치료를 받는 의사선생이 지선우를 좋아하는 선생으로 설정한 이유가 있을듯. 이태오 입장에서는 아빠로서 자신이 아들의 버팀목으로 아들과 선우에게 인정받고 싶은 심리도 보이는것 같은데, 아들은 정신과 의사선생한테 고민을 털어놓고 위안을 받으면서 상처를 치료하는 모습을 보면서 이태오가 지선우에 대한 질투와 자신이 설 수있는 위치가 없다는 걸 느끼면서 폭주할 것 같음. 그걸 지선우가 이용하고. / 윤기쌤이랑 둘이 서울가서 살았으면ㅜㅜㅜ / 윤기쌤 대체 어디서튀어나온 중년배우죠ㅠㅠㅠ너무 잘생기고 분위기있고 목소리좋고 쀼세볼때마다 숨턱막히는데 의사쌤나오면 숨셔짐(윤기쌤 봄밤에서는 쓰레기 역할이었눈데 .... 여기서라도 착해져서 참 다행이네요) / 윤기쌤이 뭐가 있는듯 엄청 돈 많은 집안인가(이사장 아들이면 좋겠다 OOO ㅠㅠ) / 윤기쌤 사랑해요 결혼가자 / 지선우씨 이제 그쪽 아내 아닙니다. 사이다 제발 좀이라도 / 이제 여다경도 슬슬 의심하나보다 이태오 파멸 가즈아~! / 정신 건강한 신경정신과 의사를 무슨 수로 이겨...

 

부부의 세계 : 네이버 실시간검색

'부부의 세계'의 네이버 실시간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8회만에 네이버 실시간 톡 102만 돌파의 금자탑을 세우고 있는 자랑스러운(?) 부부의 세계에 큰 박수를 짝짝짝 !!!

 

부부의 세계 : 네이버 통합검색

'부부의 세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