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SBS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더 킹 : 영원의 군주 4회 (200425) - 이민호, 김고은, 우도환, 김경남, 정은채, 이정진 외

by 리베시6849 2020. 4. 26.
300x250

이곤, 원래 세계로 돌아가다!

서령은 황제의 부재를 밝히려 막무가내로 입궁하지만 나이트가운 이곤과 딱 마주쳐 실패한다. 태을은 이곤의 예언대로 신분증을 재발급받고 다시 대한민국에 나타난 이곤은 평행세계를 직접 보면 믿겠냐며 태을을 대한제국으로 함께 가자고 하는데...

더 킹 : 영원의 군주

 

더 킹 : 영원의 군주

매주 금,토 밤10시 방송

programs.sbs.co.kr

 

 

 

 

 

더 킹 : 영원의 군주 : 네이버TV

2020년 봄, 평행세계의 문이 열린다. 초행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와본 적이 있다고 느끼거나 분명 처음 하는 일인데 전에 똑같은 일을 했던 것 같은 이상한 느낌. 우린 그것을 ‘데자뷰(Deja-vu)’라고 하고 현대의학은 ‘데자뷰’를 ‘지각 장애’의 일종으로 파악한다. 그런데 그것이 뇌의 착각이 아니라면.. “우리가 아주 잠깐, 우주의 비밀을 엿본 것이라면? 그 이상한 느낌이 바로 평행세계에 있는 또 다른 ‘나’를 본 것이었다면?” 누구나 한 번쯤 해봤을

tv.naver.com

 

“내가 용감해지기로 했지” 김고은, 이민호에 밝힌 자신이 형사가 된 이유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고은(정태을)은 이민호(이곤)와 함께 대숲을 걷다가 서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 과거를 떠올린다.

tv.naver.com

당신 얼굴이 나라다 ㅠㅠㅠㅠ / 이민호 김고은 볼수록 잘 어울린다 / 이민호 코드 입은거봐 덩치차이 개설렌다ㅠㅠㅠㅠㅠ / 이제 태을이고 곤이한테 관심 생기는거 같은데 이을커플 빨리 이어져라 ㅠㅠ

 

정은채 VS 김영옥, 한치 물러섬 없는 기싸움♨ (feat. 돌아온 이민호)

더 킹 : 영원의 군주 | 정은채(구서령)는 이민호(이곤)가 없는 걸 알아채곤 황제방에 들어가려 하고 김영옥(노옥남)은 막아선다. 결국 문이 열리자 이민호가 돌아와있다.

tv.naver.com

 

이민호, 김영옥의 잔소리에 여유롭게 대처하는 ‘황제 바이브’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궁에 돌아와 김영옥(노옥남)의 잔소리를 듣게 되고 이에 이민호는 여유롭게 대답한다.

tv.naver.com

폐하와 노상궁 캐미 존좋음 / 곤이가 노상궁 안아주는거 왜 설레..ㅜ 할머니 같은 존재일텐데 케미 너무 좋다 / 세명 다 너무 웃김ㅋㅋㅋㅋㅋㅋ 단추 찾는 노상궁 째려보는 영이 그걸 고자질하는 이곤ㅋㅋㅋㅋㅋㅋ / 영이가 방금 째려봤댘ㅋㅋㅋㅋㅋ둘 다 귀여워ㅠㅠ

 

“입금 말고 구금할게요” 김고은, 범인 잡는 살인미소 발사↗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고은(정태을)은 중고 직거래로 범인을 만나 살인미소를 보이며 범인을 검거한다.

tv.naver.com

입금 말고 구금할게요 ㅋㅋㅋㅋㅋㅋㅋ 태을 너무 멋지다!! / 어머~ 예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영혼 어디갔엌ㅋㅋㅋㅋㅋ / 김은숙 자기복제,이민호 딕션 지난 역할 오버랩,여주 케미 없음. 오늘 엔딩으로 다 뒤집었다. 태양의 후예,도깨비,미스터션샤인의 행보가 어떻게 자기복제란 말이 나올 수 있는지 모르겠음. 김고은도 연기 잘하는 애들 특유의 디테일 구사력이 남다른데 똥꼬발랄 하던 은탁이 디테일은 하나도 없음. 노력한 흔적이 보이던데 악플들 정말 이해 할 수 없다. 재밌게 잘 보고 있는 사람도 있습니다.

 

“예쁜 꿈도 꿉니다” 김경남, 김고은 생각하다 나온 예쁜 말 (ft. 이민호 황명)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경남(강신재)은 김고은(정태을)은 기다리다가 과거 정신과 담당의를 만나 대화를 나눈다.

tv.naver.com

김경남 개잘생겼다...더뜨자... / 신재랑 태을이 캐미도 좋음!!👍🏻 / 김경남 이민호 우도환 셋다 너무 좋다 ... / 무슨 황제 아이디를 쓰는 사람이 987명이나 있엌ㅋㅋㅋㅋㅋㅋ / 제발,,웃으라고 넣은 장면에 음악좀 넣어주세요,, 젭알,,

 

“혹시 제게 숨긴 게 있으십니까?” 이민호, 당숙 향해 불꽃 눈빛 발사↗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당숙을 찾아가 혹시 자신에게 숨긴 것이 있냐며 번뜩이는 눈빛으로 말한다.

tv.naver.com

당숙님 제발 곤이 편이기를🙏🏻 / 당숙님 눈빛이 뭔가 있네... / 당숙님 누구편인지 모르겠음

 

이민호×김고은, 우주를 넘어 서로를 바라보는 그리움!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김고은(정태을)이 있었던 대학교 도서관을 찾아가 김고은을 생각하고, 김고은 역시 평행우주에 대한 책을 읽으며 이민호를 생각한다.

tv.naver.com

그래 이거라고 !!!!!!!!!!!!!!!!!!!! 이제야 은숙드같네!!!!!!!!!!!!!!!!!!!!!!!!!!! 연출 음감 일하자!!!!!!!! / 명장면 인듯 좋다.. / 서로에 대한 그리움을 잘 표현한 연출이었음 굿굿

 

김경남, 도박꾼 어머니 신고할 수밖에 없는 ‘참담한 심정’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경남(강신재)은 도박꾼인 어머니를 신고할 수밖에 없어 참담한 심정을 드러낸다.

tv.naver.com

 

이민호, 다시 시작하기 위해 돌려놓는 아버지 검!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은 어렸을 때 아버지 이호황제와의 대화를 떠올리며 비어있던 사인검 자리에 다시 검을 돌려놓는다.

tv.naver.com

 

김고은♡이민호, 서로를 궁금해하는 마음♥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고은(정태을)은 이민호(이곤)를 찾으러 대나무 숲으로 오고, 이민호는 자신의 세계에서 김고은을 그리워한다.

tv.naver.com

아 오늘 더킹 너무 재밋었다 .. / 진짜 어제 욕했던 사람들 없어졌다ㅋㅋㅋㅋㅋ오늘 진짜 개꿀잼 특히 엔딩이 미쳤어 둘다 얼빡샷 완전 아련해 ㅠ / 스토리 진행되니까 존잼 / 누가 재미없데...

 

김고은, 재발급 받은 공무원증의 날짜가 ‘11월 11일’?!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고은(정태을)은 김경남(강신재)이 전해준 자신의 공무원증의 날짜가 11월 11일인 것을 보고 놀란다.

tv.naver.com

신분증부터 소름 루트 타면서 존잼 시작 / 떡밥이 너무 많아.. 이거 풀리면 개지릴듯하다 역시 김은숙 작가 / 진짜 드라마는 여기서부터 시작인듯..ㄷㄷ 나 처음으로 이드라마가 기대되기 시작했음.. 머리 묶었냐 질문하는부분도 대한제국으로 넘어가는 부분도 너무 짜릿해고 진짜 처음으로 다음회가 기대됨.. 김고은 이민호 우도환이 대한제국에서 어떤 티키타카를 보여줄지 너무 기대됨 / 솔직히 다들 엔딩영상만 에타게 기다리고 있을듯ㅋㅋㅋㅋㅋ

 

[심멎엔딩] “같이 가자…나의 세계로” 이민호, 김고은 심쿵하게 한 백허그♥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은 김고은(정태을)을 자신의 세계로 데려다준다며 말에 올라타 뒤에서 끌어안아 준다. 곧이어 대한제국으로 간 김고은은 놀란다.

tv.naver.com

아 뭔데 개재밌잖아 오늘 도깨비 3환가 그때부터 느꼈던 설렘을 느꼈다...내가 또 이 드라마 처돌이가 되겠구나 싶었음...역시 김은숙 /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다. 여기가 엔딩 맛집이네 / 진짜 오늘 엔딩 미쳤음... 역시 갓은숙!! 존버한 우리가 승리자입니다 여러분.. 다음주 부터 존잼 예상 / 개설레ㅠㅠㅠㅠㅠㅠ미쳐따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아 내 심장 / 진짜 작가님 믿고 4화까지 보길 너무 잘했다 ㅠㅠㅠㅠㅠ / 말 타고 세계 넘어갈 때 ㄹㅇ 도깨비 만큼의 전율을 느낌 갑자기 소름 / 이민호 얼굴 짜릿해 봐도봐도 새롭고 잘생겨써!!!!!!!!! / 마지막에 이민호 대사 끝장남

 

'더 킹' 김고은, 이민호와 대한제국行…"같이 가자, 나의 세계" [종합]

[TV리포트=이세빈 인턴기자] '더 킹' 김고은이 평행세계인 대한제국에 발을 들여놨다. 25일 방송된 SBS '더 킹 : 영원의 군주'에선 정태을(김고은 분)이 이곤(이민호 분)과 함께 평행세계인 대한제국으로 건너가

entertain.naver.com

 

 

'더킹' 이민호X김고은, 차원의 문 넘었다..초밀착 숨멎 엔딩[종합]

[스타뉴스 윤성열 기자] '더 킹-영원의 군주'에서 이민호와 김고은이 '차원의 문'을 넘어 '이곤의 세계'인 대한제국에 도착, 휘몰아칠 운명과 로맨스를 예고했다. 26일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entertain.naver.com

 

[5월 1일 예고] “연애 한 번도 안 해봤지?” 김고은, 이민호에 던진 기습 질문!

더 킹 : 영원의 군주 | 드라마ㅣ더 킹 : 영원의 군주 본방송ㅣ5월 1일 금요일 밤 10시

tv.naver.com

떡밥 및 포인트- 신재는 왜 여기 세계에서도 태을이를 아는 듯 하는 표정인가, 지난번 문양 알고있는것과 연결된건가, 이림이랑 관련된건가- 태을이를 노상궁은 드디어 폐하가 여자데려왔다고 좋아할것인가 아닌가- 태을이 존재를 구총리는 언제 알게될것인가- 영이는 태을이한테 왜 “여기까지 참아주는거다”하는가- 11월 11일 발급된 신분증인데 그럼 전개가 더 빨라질것인가- 이림이 보던 사진들은 무엇이며 누가 찍었으며 왜 부영군이 등장하는가 / 담주가 진짜 시작이다 벌써 설렘 ㅠㅠㅠㅠㅠ 담주 언제와ㅜㅜㅜㅜㅜ / 태을이 선글라스 귀여웤ㅋㅋㅋㅋㅋㅋ조영이랑 같은거 착용했닼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다음주부터시청률다시오를꺼라고에상한다.다음주부터다시정주행~~!

 

‘더킹-영원의 군주’ 김고은,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력 화수분

‘더킹-영원의 군주’ 김고은, 사랑할 수밖에 없는 매력 화수분 SBS 금토드라마 '더킹-영원의 군주' 배우 김고은의 열연이 휘몰아쳤다. 김고은이 SBS 금토드라마 '더 킹-영원의 군주'(이하 ‘더 킹’, 극본 김은숙

entertain.naver.com

 

더킹 영원의 군주 : 네이버 통합검색

'더킹 영원의 군주'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더킹 영원의 군주 : 네이버 실시간검색

'더킹 영원의 군주'의 네이버 실시간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