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200515] 부부의 세계 15회 - 한소희 / 더 킹 : 영원의 군주 9회 - 김고은, 정은채

by 리베시6849 2020. 5. 16.
300x250

망상에 빠진 건 그 여자가 아니라, 나였어

선우는 아들 준영의 바람대로 함께 고산을 떠날 준비를 한다. 하지만 갑작스럽게 들이닥친 태오의 행동은 떠나려는 이들에게 불안을 야기하고, 선우는 겁먹은 아들을 지키기 위해 이 실장에게 약속을 제안한다. 주인 없이 텅 빈 선우의 집을 찾은 다경. 이제 자신 안에 있던 불안의 실체를 목도할 시간이다. ‘신중하게 생각해. 어쩌면 너도 벗어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니까’...

부부의 세계

 

명장면 클립 | 부부의 세계 | 프로그램 | JTBC

 

tv.jtbc.joins.com

 

완전해야 했다… 무슨 일이 있어도 흔들리면 안 되는 거니까

부부의 세계 | 어떤 고난이 닥쳐와도 흔들리지 말자 다짐하고 또 다짐했던 다경(한소희) 태오(박해준)와 잤다는 선우(김희애) 얘기에 다짐이 무너지고 흔들리는 다경

tv.naver.com

여다경이 지선우한테 천박하다고하다니 ㅋ ㅋㅋㅋㅋㅋ 아이엠그라운드 자기소개하고잇네 / 지선우가 모든 것이 완벽했다 했을 때랑 비슷한 느낌이네 연출 대박,, / 정작 흔들리게 한 장본인이 저렇게 독백하니까 너무 웃기네 ㅎㅎ ㅋㅋㅋㅋㅋㅋ / 누가 누구더러 천박하고 상스럽대 오리지널 상간녀였던 주제에ㅋㅋㅋ / 왜 피해자 코스프레야.역겹네 증말.

 

박해준에게 폭발한 한소희 "거짓말은 절대 용서 못 해"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와 잤냐는 다경(한소희)의 물음에 이실직고하는 태오(박해준) 이제 태오를 믿을 수 없는 다경과 아무 의미도 없는 딱 한 번의 실수라는 태오

tv.naver.com

다경아~~~~자업자득~~~~넌 임신해놓고 일부러 의사인 부인한테 찾아가서 진료까지 받은 x년인거 잊지마 ~~ / 전처랑 잔게 죄는 아니잖아!!! / 아니 여다경은 항상 뭐가 다르다는거임??ㅋㅋㅋㅋㅋ 불륜 저지르고 첩이엿던 주제엨ㅋㅋㅋㅋㅋ 지선우한테 열등감 쩐다 / 한소희 연기력 폭팔 ㅠㅠㅠ 희애퀸한테는 안되지만 너무 잘해 / 불륜으로 맺어진 관계가 행복할줄 알았니 다경아

 

속마음을 털어놓는 김희애 "잠깐이지만, 남편이 그리웠나 봐"

부부의 세계 | 태오(박해준)가 그리웠었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아들에게 털어놓는 선우(김희애) 혼란스럽고 배신감을 느낄 아들에게 늘 옆에서 지지하고 보호하겠다는 선우

tv.naver.com

잘한거다 어찌보면 .. 서로 힘든걸 자꾸 숨겼고그러다 보니 모자간에 오해만 쌓이고준영이가 이미 알아버린 상황에 엄마가 어떤 마음이였는지 설명한건 선우한텐 최선이였을듯 / 역시 대화는 중요하고 꼭 필요함.부모 자식간이건 부부사이건 / 변명하는 이태오랑 다르네. 진실된 사과ㅜㅜ 역시 지선우다 / 준영아 너 생각해주는 사람은 진짜 엄마밖에 없다ㅜㅜ

 

[경고] 정말 용서가 될까? 그 여자는 나와 다를까?

부부의 세계 | 다경(한소희)에게 버려질까 겁나냐는 선우(김희애) 하지만, 다경은 다르다며 비꼬는 태오(박해준) "정말, 용서가 될까? 정말 그 여자는 나와 다를까?" 정곡을 찌른 선우의 말에 ��

tv.naver.com

진짜 이태오 앙또라이때문에 여럿인생 조졌어 / 태오야 니가 사람이냐... 와이프 때려 아들 때려... / 이태오 목소리 ㅈㄴ큼;;고산에 정신과는 꼭 있어야되는 이유네 / 준영아! 장하다 내새끼!

 

이경영의 아픈 곳을 찌르는 김희애 "따님이 안타깝지 않으세요?"

부부의 세계 | "사랑하는 따님이, 고작 남자 하나 때문에 그 젊고 예쁜 나이를 허비하는 거, 안타깝지 않으세요?" 후처 콤플렉스에 빠져 아등바등하는 게 안쓰럽다는 선우(김희애)의 말에 생각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갑분딸진로상담??희애언니 코디 존예다ㅠ / 내딸행복 지겨워죽겠네 그 소중한 니딸이 남의 딸 인생 망쳐놓고 지인생도 지가망치고있다고요^^ / 이경영 갑자기 딸 꿈얘기에 조곤조곤 말해주는거웃기넼ㅋㅋㅋㅋㅋ근데 다경엄마 너무 싫음 ㅜ / 남의 딸은 불행으로 밀어넣고 자기 딸은 행복하길 바라네 그러니깐 애가 저따구로 자라지 / 그와중에 지선우 옷이랑 미모 미쳤다,,,,,완전 이쁨

 

불안한 한소희 마음 제대로 자극하는 박선영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가 정말 떠난 게 맞는지 확인하러 왔다는 다경(한소희) 그런 다경에게 충고를 해주는 예림(박선영) "남편 의심하면서 사는 게 얼마나 지옥 같은지 누구보다 잘 알아��

tv.naver.com

진짜 언니 조곤조곤 다경이 터는 거 재밌다 / 여다경 당황해서 도망가는 씬 진짜 대박ㅋㅋㅋㅋㅋㅋㅋ상간녀는 모름지기 저래야지 / 예림이 사이다긴한데 언니부터 헤어지세요 젭알 ㅜㅜㅜㅜㅜㅜㅜ섹스큐즈미 버려 ㅜㅜㅜㅜㅜ / 예림이가 젤 정상 / 고산 또라이의 세계에서 제일 정상인 빛예림

 

아들이 이무생을 싫어했던 이유 "엄마가 아까워서…"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에게 좋은 사람을 만나라는 준영(전진서) 윤기(이무생)를 싫어했던 이유를 묻자 "엄마가 아까워서… 진짜야! 엄마가 아까워서야" 그런 준영의 말에 미소가 피어오��

tv.naver.com

준영이 정신적으로도 점점 건강해지는 듯 보기 좋다 / 준영이 귀여워ㅋㅋㅋㅋ이무생로랑 당신 쏘스윗 / ㅋㅋㅋㅋㅋ 준영아 그래도 윤기쌤 준영이 생각보다 되게 좋은분이야 ㅎㅎ 눈빛이 조금 이상해서 그렇지 매순간마다 선역을 하신 빛윤기쌤 이라구 ㅜㅠㅠㅠ / 갑자기 사람됨...

 

한소희에게 [프러포즈 곡]의 실체를 알려주는 김희애

부부의 세계 | 태오(박해준)의 말을 믿겠다는 다경(한소희) 태오의 실체를 알려주겠다며 다경에게 프러포즈 곡을 들려주는 선우(김희애) 거짓말이 아니라는 것을 증명하겠다는 선우

tv.naver.com

근데 다경이 되게 당당하다 이젠 쫌 당황스러움ㅇㅁㅇ / 어디서 상간녀소송을 언급해 저 저저저저 분수도 모르는여자 / 상간녀 소송 미쳤냐 내로남불 오지는 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태오랑 평생 꽃길만 걸어 / 체크셔츠 ㄹㅇ 개소름;;;;;;이태오 슈의 아바타 만들기 하냐

 

그 남자가 본능적으로 끌리는 취향이야. 너랑 나, 둘 다

부부의 세계 | 옷장에서 물건을 꺼내 다경(한소희)의 취향이 자신과 소름 끼치게 똑같다는 선우(김희애) 자신의 젊은 시절의 사진을 다경에게 보여주는 선우 "그 남자가 본능적으로 끌리는 취��

tv.naver.com

아니 근데 지선우 입장에서 유부남인 거 알고 만났고, 지 앞에서 지 남편 애 임신한 거 티 존나 냈는데 저렇게 챙겨주고 싶을까.. 솔직히 너무 여다경 미화시킴.. 여다경도 쓰레기인데 / 다경아 스승의날이니깐 선우언니한테 고마워해라 / 지선우 천사야 ..? 본인 인생 망쳐놓은 상간녀 인생을 멱살잡고 하드캐리 해주네... 특급인생강의 ; / 지선생님 ... 다경이 참교육 시키지 마세요 ㅠㅠ 계속 불안함 속에 살아야하는 상간녀란 말이에여... / 다경이도 똑같은 사람임.미화시키지 마세요.똑같이 벌 받아야죠 / 선우가 다경이한테 이입하고 동정하는 것 같아서 마지막까지 안타깝다...

 

한소희에 충고하는 김희애 "벗어날 수 있는 마지막 기회"

부부의 세계 | 한 가지 분명한 건 상처 줄게 뻔한 남자랑 같이 자식을 키울 순 없다는 선우(김희애) 다경(한소희)에게 신중하게 생각하라며 충고하는..! "어쩌면 너도 벗어날 수 있는 마지막 기��

tv.naver.com

근데 여다경 피해자로 마무리 하는거 왤케 별로냐 똑같은불륜녀인데 ㅋㅋㅋㅋㅋ 지선우가 저렇게 충고해주는거 자체가 이해가 안된다 / 여다경 여기서 피해자로 만들지마삼... 이거 진정한피해자는 선우랑 준영이다 / 궁금한게 바람은 둘이 피지않았나요??갑자기 여다경이 피해자네 / 진심 보살 뭐가 예쁘다고 각성하게 해주지?그정도로 태오가 미워서 그런건가? 15화때 태오가 망해서 당황스럽다 내일 선우랑 잘되면 jtbc 본사앞에서 똥쌀거임 / 여다경은 언제 망하는거예요?불륜녀인데 세상 당당한데 / 근데 소름인게 초반에 여다경 스타일하고 지금 스타일하고 너무 다른게 소름임 조용히 스며들음

 

이경영의 지시로 가진 모든 걸 빼앗기고 쫓겨난 박해준

부부의 세계 | 이혼부터 제니의 친권포기, 회사까지 여회장(이경영)의 지시로 다 정리당한 태오(박해준) "내가 바란 건, 오직 내 딸 하나 행복하게 해달란 거였어!" 다경(한소희)을 불행하게 만

tv.naver.com

이태오 재난지원금 신청은 했냐 / 아 근데 오늘 연출 존잼임ㅋㅋㅋㅋㅋㅋ라면먹을 때부터 다 뺏길때까지 구질구질ㅋㅋㅋㅋ근데 다경이도 망가뜨려주세요 작가님 믿을게요 / 또경영집안은 안망함? 태오 손절하고 끝?

 

박해준을 떠나는 한소희 "망상에 빠진 건 나였어!"

부부의 세계 | 태오(박해준)에게 더는 안 속는다며 태오와 끝내는 다경(한소희) "당신한테 난 뭐야? 대체 뭐였냐고" 망상에 빠진 건 선우(김희애)가 아닌 자신이었다는 다경

tv.naver.com

다음 화에서는 여회장네 망하게 해주세요 / 다경이도 태오만큼 망해야 됨 임신했을 때 일부러 선우 찾아간 뻔뻔한년이 딸이랑 행복하겠다고?𝙅𝙊𝙉𝙉𝘼 어이털리네 / 이태오 재난지원금 신청해서 받어 / 아니 작가님 한소희는 언제 벌받아?? / 여다경은 왜 빠져나감? 같이 죗값 받아야지 / 돈이 있어야 저렇게 떠날수도 있는거... / 자기는 깨끗한줄 아네 ㅋㅋㅋㅋㅋㅋㅋ

 

"너 때문이야" 모든 것을 김희애 탓으로 돌리는 박해준

부부의 세계 | 선우(김희애)에게 분노를 토하는 태오(박해준) "넌 악마야! 처음부터 널 만나는게 아니었어!" 자신에게 일어난 모든 일이 선우의 탓으로 돌리는 태오! 그런 태오가 끝까지 지긋��

tv.naver.com

아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돈 주섬주섬 하는 거 개 웃겨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 고산바닥에 무슨 셰일가스 매장돼있나?? 죽어도 떠날생각을 않네 참 ㅋㅋㅋ / 웃기지마 이 X놈아 악마는 너야 / 아우 진짜 지긋지긋하다 짓밟아버리려니 상처받을 아들이 걸리고.. 그렇다고 곁에 둘 수도 없고 또 돌아서면 왜 저렇게사나 짠해지고...ㅠ 진짜 악연이다 악연..ㅜ 결혼 신중히 합시다 / 개태오 내로남불 씹오바ㅋㅋㅋㅋㅋ돈이나 주워라

 

[엔딩] 쪽지만 남기고 아들과 사라진 박해준..!

부부의 세계 | 집에서 선우(김희애)를 기다리던 준영(전진서) 짐을 한가득 들고 집에 온 선우 이상한 점을 느끼고 아들을 불러보지만 쪽지만 덩그러니 남기고 준영과 사라진 태오(박해준)

tv.naver.com

 

마지막화에 나와야할것1 . 여회장가족 망하는거2. 지선우 아들 행복하게 지내는거 너무 여다경을 미화시키지않기를.. / 이사를 가지 왜 하필 다시 그집...? / 도대체 애를 데꼬갔다 데려왔다를 몇번을 하는건지...준영이 좀 냅둬 제발 / 다들 고산에 금덩이 숨겨놨나 왜 떠나질 못해 / 벨 누르는 순간 섬뜩하더라 / 고산병걸렸나 왜 자꾸 돌아옴 / 아니 초인종 누르는데 무슨 호러영화로 변화는 줄 ㅠㅠ 정말 지독한 부부의세계..낼 결말 뭔데대체 / 부부의세계가 아니라 고산의세계인듯 / 또다시 도돌이표...

 

[최종회 예고] 선우야.. 나 보러 와 줄 거야...?

부부의 세계 | 부부 사이에 한 사람을 도려내는 일이란, 내 한 몸을 내줘야 하는 것. 다정한 눈 맞춤, 웃음이 넘치는 식사, 늘 곁에 있는 가족. 한없는 절망 속에 빠진 그들이 모든 일이 있기 전으�

tv.naver.com

여다경도 벌 받아야되는데 너무 김빠진다.. / 마지막 장면 이태오 개웃기네 ㅋㅋㅋ야 누가 변우민 불렀냐 / 션우얘..나보뤄와쥬꺠얘...? ㅠ / 고산... 놓치지 않을거예요 / 김윤기 선생님은요?? / 다시 재결합하면 미친 결말이다... / 개태오 재난지원금 신청해라 물론 세대주 아니어서 못받겠지만 ^^ / 타인의 완벽한 삶을 바라보면 때론 그 견고함이 평탄하게 쌓아온 것이라 생각할수 있죠. 여다경은 선우가 노력하고 희생해서 쌓아올린 완벽함을 탐냈고 이태오는 선우와 쌓아올린 그 시간들을 무시했어요. 여다경은 내가 세운 세계는 더 완벽할거라고 선우를 조롱하며 더 보여주려고 했을거예요. 그래서 더 집착처럼 이태오를 믿으려했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결국 그 착각과 오만이 선우를 통해서 바로 알게됐고 모래성 같이 쌓아올린 불안한 세계가 파도가 닥칠때마다 흔적없이 무너져간다는 걸 알게됐다고 봅니다. 근데 오히려 이걸 제대로 본 여다경이 승리자 같은 이 느낌적인 느낌은 뭘까요;;;;;; 선우가 고산을 떠나서 미련없이 잘 살기를 바랬는데 하....작가님께서 부부는 이렇게 질기고 독한 악연으로 엮인다는걸 보여주고 싶으셨나요.. / 국회의원 와이프도 개쪽당해야되는데 그건 안나오나요 제발 화끈한 사이다좀 보고싶다 여다경 추락해야되는데 / 지선우만 행복하게 잘 끝내주세요 / 이무생노랑은요....?

 

부부의 세계 : 네이버TV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tv.naver.com

 

부부의세계 : 네이버 통합검색

'부부의세계'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더 킹 : 영원의 군주

 

더 킹 : 영원의 군주

매주 금,토 밤10시 방송

programs.sbs.co.kr

 

더 킹 : 영원의 군주 : 네이버TV

2020년 봄, 평행세계의 문이 열린다. 초행임에도 불구하고 이미 와본 적이 있다고 느끼거나 분명 처음 하는 일인데 전에 똑같은 일을 했던 것 같은 이상한 느낌. 우린 그것을 ‘데자뷰(Deja-vu)’라�

tv.naver.com

 

김고은♥이민호, 노을 아래 애틋 데이트♥(ft. 질투 요정 등장!)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고은(정태을)과 이민호(이곤)는 서로를 생각하는 애틋한 마음을 나누며 위로를 전한다.

tv.naver.com

피피엘이 없어서 보기좋았어. 러브신에는 피피엘 넣지말긔 / 이민호 넘 다정하다ㅠㅜㅜ 저런 황제남친 있었으면ㅠㅠ / 이을 ㅠㅠ 너무 이쁜커플이야 ㅠㅠㅠ 그와중에 태을이 구서령한테도 덮밥 해줬냐고 묻는거 너무 귀엽자나 ㅠㅠㅠㅠ / 곤❤태을 데이트 심쿵 설렌다!! 너무 좋아 이 그림!!

 

“엄마 딸 총리야” 정은채, 역적 이정진 언급 김정영에 당부의 말

더 킹 : 영원의 군주 | 정은채(구서령)는 자신의 가게에서 이정진(이림)과 닮은 사람을 보았다고 하는 김정영(구서령 엄마)에게 다른 곳에서 역적의 이름을 말하지 말라고 당부한다.

tv.naver.com

 

“더 잘 숨어야 할 거야” 이민호, 이정진에 선전포고!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대한제국 사람에게 뺏은 휴대폰으로 이정진(이림)의 전화가 오자 앞으로 더 잘 숨어야 한다면서 이정진(이림)에게 선전포고를 한다.

tv.naver.com

 

“난 황후가 되고 싶어” 정은채, 야망 품은 능력자의 욕망 고백!

더 킹 : 영원의 군주 | 전 남편의 면회를 간 정은채(구서령)는 자신의 욕망을 드러내며 대한민국 발행 신문의 출처를 찾아달라는 부탁을 한다.

tv.naver.com

구서령은 이림의 꼬임에 안넘어갈듯 엄청 똑부러져보이네 / 구서령 이제까지 행동하고 그런거 보면 악역은 아님. 단지황후 자리만을 노리고 열심히 노력하고 그런거지 절대 악역은 아님. 나중에 이곤 도와줄 듯. / 근데 구총리 진짜 대단함.. 밑바닥에서 저까지 혼자 노력해서 올라오고.. 가끔 보면 좀 안타깝기도 함ㅠ

 

“빨리 올게” 이민호, 대한제국 지키러 김고은과 잠시 이별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는 이정진(이림)이 대한민국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자신의 세계로 돌아가서 황궁을 지키기 위해 김고은(정태을)과 잠시 이별을 택한다.

tv.naver.com

아니...피피엘을 아예 보기싫은건 아니에요..근데 너무 심하잖아요,,,요기요랑 비비큐 나올 때 진짜 리모컨 던질뻔했어요 종갓집 김치나올땐 어이없어서 웃었고요..너무 심한 피피엘때문에 집중도 안돼서 감동도, 재미도, 설렘도 뚝 떨어져요. 피피엘을 할꺼면 측면에서 보여주든지 하세요. 대놓고 요기요 띄어놓고 "이거 참 똑똑하네^^이 아무개씨 취향을 딱 알고^^" 이런거나 종갓집 상표 너무 대놓고 보여주면서 맛있다고 막 하지말고... 저번부터 너무 신경쓰였는데 이번에는 진짜 도저히 못참고 중간에 껐어요. 김은숙작가님 작품이라니까 집중안되도 참고 봤는데 이거 뭔... 시청률 지금 점점 떨어져가고 있는 이유 알겠네요.

 

우도환 VS 우도환, 외모 일원화를 위한 바리깡 혈투!(ft. 원빈 패러디)

더 킹 : 영원의 군주 | 우도환(조영)은 대한제국으로 넘어가 자신인 척 연기해야 하는 우도환(조은섭)을 자신과 똑같이 하기 위해 머리를 밀라고 권한다.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더 킹 우도환 캐스팅 안했으면 어쩔뻔ㅋㅋㅋㅋㅋㅋㅋ / 더킹 보는이유: 우도환 연기보려고봄ㅋㅋㅋ 진짜하드캐리대박!! / 우도환 캐스팅은 신의 한수다. / 아 연기 너무 잘함ㅋㅋㅋㅋ

 

“예 폐하라고 해야지” 이민호, 대한민국 우도환에 알려준 대한제국 예절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은 대한민국에서 같이 온 우도환(조은섭)에게 대한제국에서는 자신에게 어떻게 말을 해야 하는지 말해준다.

tv.naver.com

예!! 폐하!!! 이민호 뭔뎈ㅋㅋㅋㅋㅋ 나 찐으로 웃었음ㅋㅋㅋㅋㅋㅋㅋ / ㅋㅋㅋㅋ솔직히 이 드라마 우도환때매본닼ㅋㅋㅋㅋ / 깜ㆍ놀... 이민호 목소리 최고

 

우도환, 적응 안 되는 달라진 대한민국 속 모습

더 킹 : 영원의 군주 | 대한제국 우도환(조영)은 대한민국 우도환(조은섭)으로 연기를 하지만 주변에서는 달라진 분위기를 눈치챈다.

tv.naver.com

근데 연기 너무 잘한다 은섭이 영이 영이인척하는 은섭이 은섭이인척하는 영이 다 다른걸? / 아 근데 은섭이 수능 만점....??천재였구나 은섭아 / 조은섭이든 영이든 난 다 오케이 / ㅋㅋㅋㅋㅋㅋ 아니야 둘다 잘생겼어 영이 너 진짜 천재구나..? 그새 운전 면허를

 

“이미 누구한테 청혼했거든요” 이민호, 돌직구 정은채에 ‘사이다 선 긋기↗’

더 킹 : 영원의 군주 | 이민호(이곤)와 정은채(구서령)는 김고은(정태을)을 두고 팽팽한 신경전을 벌인다.

tv.naver.com

은섭아ㅋㅋㅋㅋㅋㅋㅋ너 귀여운거 주변에서 안알려줘?내가 알려줄께ㅋㅋㅋㅋㅋㅋㅋ존귘ㅋㅋ𐌅𐨛𐌅𐨛𐌅𐨛𐌅 𐌅𐨛𐌅𐨛𐌅𐨛𐌅 𐌅𐨛𐌅𐨛𐌅𐨛𐌅 / 아니 저와중에 조은섭 조영인 척 하는 연기가 안들키는 게 더 신기함ㅋㅋㅋㅋㅋ 진짜 우도환 때문에 오늘 하루 다 웃었다 / 이곤 폐하 안경 쫌만 더요ㅠㅠㅠㅠㅠ / 곤이가 딱 잘라 선긋는거 사이다 ㅋㅋㅋㅋ / 크으으으ㅡㅡㅡ 철벽 오진다 곤아~!! / 이런 대사 현실에서 있으면 아마 은섭이같은 표정이겠지.. / 우도환 진짜ㅋㅋㅋㅋ 우도환 나올때마다 계속 빵 터짐 ㅋㅋㅋㅋ 어떻게 저렇게 연기를 잘하지 ㅋㅋㅋㅋ 머리 올려도 은섭이야 ㅋㅋㅋ

 

이민호♥김고은, 서로를 향한 달달한 마음 확인

더 킹 : 영원의 군주 | 김고은(정태을)과 이민호(이곤)는 같이 있고 싶지만 서로 다른 세계와 상황 때문에 애틋한 마음이 점점 더 커져간다.

tv.naver.com

대한제국은 할 말이 없을때 뽀뽀하는게 국룰... 곤이가 정했다 / 둘 나올때마다 자동 입꼬리 광대승천.. 와중에 이민호 개잘생겼고 목소리 겁나 좋아..ㅠ / 키차이가 거참 바람직하군요 / 모쏠인척 하는 이곤ㅋㅋㅋㅋ현명하다 / 뭐가 애정신이 다 이렇게 아련보스.. / 와 미친 둘이 너무 좋아 어쩜...!!! / 뽀뽀 했대요 !!!! 뽀 !!!!! 뽀!!!! 아쎄이 뽀!!! 유쎄이 뽀!!!!!!!

 

[역적 엔딩] 이민호 VS 이정진, 서슬퍼런 운명의 대립!

더 킹 : 영원의 군주 | 대한제국으로 건너 온 이정진(이림)과 재회한 이민호(이곤)는 이정진이 평행세계를 넘나들며 얻고자 하는 것이 영원임을 알아차린다.

tv.naver.com

오늘 엔딩 미쳤다 / 더킹은 매회 엔딩이 역대급이다.. 갠적으로 오늘 연출이제일 완벽했다 생각함.. 브금 빵빵 오스트 빵빵 장면 하나하나신경쓴게 보임. 그래도 피드백 많이 하고 재밌게 연출했다 ㅅ생각함 / 이민호 연기 진짜 미쳤다 .. 빡쳤을때 눈빛부터 달라짐 와 진짜 미쳤다 / 이곤 눈치빠른거 모두가 알아죠라ㅠㅡㅠ 역시 심심할때 수식을 쓰는 최강 브레인 문제적 남자 이곤,,, / 역적. 이리이이이임 할 때 소름 돋았어;; / 다들 늙은 모습일 거라고 예상했지 그대로라곤 생각 못 해서 못 찾았다.. 대박이에요 그럼 그 0 1 사이에 대체 얼마나 있었던거갸와 / 이곤 눈치 너무 빨라서 진짜 고구마 하나 없음 / 이민호 빡침이 눈빛에서 화면 뚫고 나옴 진짜 연기 너무 소름

 

더 킹 영원의 군주 : 네이버 통합검색

'더 킹 영원의 군주'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