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쌍갑포차 1회 (200520) -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박하나 외

by 리베시6849 2020. 5. 21.
300x250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저한텐 이모님이 마지막 동아줄이라고요...!

쌍갑포차 1회는 방송사에서 회차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쌍갑포차

 

쌍갑포차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tv.jtbc.joins.com

 

쌍갑포차 : 네이버TV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tv.naver.com

 

끼 폭발♨한 포차 주인 황정음 "BJ월주 와떠염>ㅁ<"

쌍갑포차 | 포차로는 십만 명 채우기 힘들어 인터넷 BJ로 업종을 바꿔보려는 월주(황정음) "BJ월주 와떠염~ 구독 눌러줄거징?" 끼 폭발한 월주에 폭발하려는 귀반장(최원영)

tv.naver.com

지붕킥 짬바 여기서 나오네 정음언닠ㅋㅋㅋㅋㅋㅋ / 아이겈ㅋㅋㅋ 본방보면서 ㄹㅇ 현웃터짐ㅋㅋㅋㅋㅋ황정음 아직도 겁나 발랄햌ㅋㅋ ㅠㅜㅠㅠ너무저타 / 첫화보고 이거다 싶었던 드라마 오랜만이네 진짜 존잼!! 내일도 본방각!!

 

고민 해결사 ☆황정음★을 거쳐간 성춘향&맥아더 장군

쌍갑포차 | 이몽룡 때문에 고민 많은 춘향이(황보라) 적의 방어선을 뚫을 방법을 찾는 맥아더 장군 월주(황정음)에겐 다 방법이 있지~ 술 한 잔에 고민 해결 팍팍★

tv.naver.com

ㅋㅋㅋㅋ재밌음 / 너무 재밌어 / 개재밌음ㅋㅋㅋ 기다린 보람이 있넼ㅋㅋ

 

육성재와 손만 닿아도 속마음을 털어놓는 사람들 (고민이 콸콸콸↗)

쌍갑포차 | 마트 고객상담실에서 근무하는 강배(육성재) 그런 강배와 손이 닿는 순간 홀린 듯이 속마음을 털어놓는 사람들 고백성사하는 사람들에 한숨만 나오는 강배=3

tv.naver.com

육성재 연기 진짜 자연스럽다 / 우리강배 귀여워 / 우리 강배 그자체야ㅠㅠㅠ 쌍갑포차 5% 넘기자 / 강배 힘들만 하다 ㅠㅠ ㅋㅋㅋㅋ / 강배 고생이 많아ㅋㅋㅋ

 

진상 손님에 핵♨사이다 날리는 황정음 "근본 없는 건 너야!"

쌍갑포차 | "근본 없고 천박한 것들은 꼭 티를 내요" 미란(박하나)과 실랑이 벌이던 손님의 막말에 열받은 월주(황정음) "근본 없고 천박한 건 너야" 남자의 멱살을 잡고 내팽개치는 월주 (��

tv.naver.com

 

(멋있어-☆) 몸을 날려 박하나를 구한 육성재

쌍갑포차 | 멀리서 다가오는 트럭 한 대를 보고 모든 걸 포기한 듯 차도로 들어서는 미란(박하나) "안돼!" 미란 앞으로 뛰어들어 트럭을 막아선 강배(육성재) (멋있다↗)

tv.naver.com

육성재 연기 잘한다 / 안아가지고 막막 막아줄것같았는데 두팔 벌리고 있어서 현웃ㅋㄹㅋㄱ / 멋있어~ 강배

 

박하나의 고민 ☞ 직장 내 성추행 (ㅂㄷㅂㄷ) "이런 X자식♨"

쌍갑포차 | 미란(박하나)에게 정규직 전환을 빌미로 은근슬쩍 성추행을 하는 박 대리(박주형) 매일 밤마다 괴로움에 몸부림치는 미란 박 대리의 만행에 폭발한 월주(황정음)와 강배(육성재)

tv.naver.com

 

[그승] 화끈하게 박하나의 복수를 해주는 황정음 (Nice↗)

쌍갑포차 | 미란(박하나)의 꿈속으로 들어온 월주(황정음) 성추행하려는 박 대리(박주형)의 손을 불판에 달구는데..! 도망치는 곳마다 나타나는 월주에 겁먹은 박 대리 미란의 꿈속에서 속 시원��

tv.naver.com

1:40 개터짐ㅋㅋㅋㅋ개사이다.. / 사이다....👍🏻 / 보는 내내 속시원했음ㅋㅋㅋㅋㅋㅋㅋㅋ 짜란다짜란다!!!!

 

꿈속에 들어온 육성재에 당황한 황정음 "네가 왜 여깄어?"

쌍갑포차 | 월주(황정음)에게 칼부림하는 박 대리(박주형) 카트를 밀며 달려와 박 대리를 처리한 강배(육성재) "네가 왜 여깄어?" 이상함을 느낀 월주 미란(박하나)의 꿈속에 들어와 본인도 당�

tv.naver.com

CG가 진짜 자연스럽다. 그리고 우리 강배 너무 이뻐 ㅜㅠ / 간만에 재밌는 드라마 찾은듯 / 성재 형 표정이 너무 귀여워 / 되게 뽀쨕뽀쨕한데 사이다인 드라마야ㅋㅋㅋㅋㅋ / 기대 이상이다 앞으로 계속 본방사수할게요

 

(사이다↗) 분노의 하이킥을 날린 황정음 "넌 인격살인자야!"

쌍갑포차 | 도망치는 박 대리(박주형)를 뒤쫓는 월주(황정음) 비녀에 맞아 주춤하는 박 대리를 향해 하이킥 날려 엎어뜨리는 월주 "어때, 끝까지 몰린 기분이? 인격살인자야↗"

tv.naver.com

인격살인자... 진짜 딱 맞는 말이다. / 맞아 인격살인자.. 진짜 남 인생에 상처주는게 제일 나쁜 일이다..

 

황정음 표 ♨박력 위로♨ "너나 나나 다 갑(甲)이야!"

쌍갑포차 | 본인의 잘못이 아님에도 사과하는 미란(박하나)의 모습에 폭발한 월주(황정음) "너나 나나 다 갑(甲)이라고. 왜 네가 먼저 기고 들어가?" 월주의 박력 위로와 충고에 울컥한 미란

tv.naver.com

세상 모든 사람들이 진짜 다 갑이라서 누구든 무시당하지 않는 삶을 살 수 있다면 좋겠다 정말.. / '손톱이 없으면 갈고기를 세우고 이빨이 없음 으르렁 거려라'메모.... / 첫 회부터 명대사 투척😍 "누가 죄송하래!! 죄송하지마!! (중략)" / 나도 쌍갑포차 가고싶다ㅠㅠㅠㅠㅠ

 

[귀인 엔딩] 동아줄 황정음과 끈끈이 육성재의 운명적 만남♡

쌍갑포차 | 자신의 특이 체질을 고쳐줄 강배(육성재)의 마지막 동아줄 월주(황정음) 만 명을 채워줄 월주의 끈끈이 강배 마침내 마주친 두 사람의 운명적인 만남!

tv.naver.com

재밌는 드라마 찾았다ㅠㅜㅜ / 성재 연기 대박 쌍갑포차 흥하자!!!!!♡ / 끈끈이 강배!!!ㅋㅋㅋㅋㅋㅋ / 쌍갑포차 대박나라~ / 성재 그냥 한강배 자체다 연기 넘 잘해... 끈끈이 화이팅♡ / 너무 재밌어요!! 끈끈이 같은 드라마!

 

첫방 '쌍갑포차' 황정음, 지옥行 면하기 위해 육성재 고용 "9명 한풀이 성공해야" [종합]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쌍갑포차' 육성재가 황정음의 한풀이를 돕게 됐다. 20일 첫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에서는 한풀이를 위해 포차를 운영 중인 월주(황정음 분)의 모습이 담

entertain.naver.com

 

 

[단독] 황정음x육성재 '쌍갑포차', 첫 영업 성공…"통쾌‧코믹‧감동 잡았다" (인터뷰 종합)

[OSEN=장우영 기자] “통쾌, 코믹, 공감, 감동을 모두 잡는 드라마.” ‘쌍갑포차’가 첫 영업부터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했다. 갑질 상사를 응징하며 시청자들에게 통쾌한 사이다를 선사한 ‘쌍갑

entertain.naver.com

 

[2회 예고] 이것만 마시면, 꿈속으로 들어간다 했지…

쌍갑포차 | 강배(육성재 분)에게 쌍갑포차 알바를 제안하는 월주(황정음 분). 쌍갑포차에 강배의 주인집 안동댁(백지원 분)이 찾아오고 그녀의 고민을 해결해주려던 강배는 쌍갑주를 훔치게 되��

tv.naver.com

강배 울겠네 울겠어 ㅋㅋㅋㅋㅋㅋㅋ / 강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일은 더 귀엽겠네 / 하 미친 육성재 겁나 귀여워 돌아버리겠어💙💙우리 강배 너무 귀엽다 한강배💙💙 / 믿보육 믿보황 믿보최!!!! 케미최고!!! / 1화 대박대박!!! 2화 넘나 기대기대!!! 강배야아아 💕

 

쌍갑포차 : 네이버 통합검색

'쌍갑포차'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