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쌍갑포차 3회 (200527) -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정다은, 안태환, 김미경, 곽선영, 박하나 외

by 리베시6849 2020. 5. 28.
300x250

쌍갑포차

 

쌍갑포차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tv.jtbc.joins.com

포차 이모님이 상담을 잘하시거든요

 

쌍갑포차 : 네이버TV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tv.naver.com

 

육성재가 체질 개선 후 가장 하고 싶은 일 ☞ ♨지옥철♨타기

쌍갑포차 | 강배(육성재)가 체질 개선 후 가장 하고 싶은 일 ☞ ♨지옥철♨타기 #쌍갑포차 #육성재 #소박한소원

tv.naver.com

강배 귀여운데 짠해..ㅠㅠ 강배 하고싶은거 다해!! / 강배 진짜 귀엽다 💖💖💖 표정봐 귀여워 😊☺ / 오해하는거 개웃기넼ㅋㅋㅋㅋ 육성재 웃는거 너무 귀여워....

 

"너 한(恨)이 뭔지 모르니?♨" 육성재를 위한 황정음의 1타 강의

쌍갑포차 | "너 한(恨)이 뭔지 모르니?♨" 강배(육성재)를 위한 월주(황정음)의 1타 강의 #쌍갑포차 #황정음 #육성재

tv.naver.com

ㅋㅋㅋㅋㅋㅋㅋ 강배 레알 암것도 모름 / 강배 진짜 귀엽다 💖💖💖 겁먹은 모습도 귀엽네😊월주이모님 한 교육 ㅋㅋㅋ / 나도 쌍갑포차 가보고싶닿ㅎ / 배우들 케미도 좋고 내용도 재밌음ㅋㅋㅋㅋㅋㅋ

 

취준생의 현실 고민에 눈물 광광 흘리는 꿈벤져스 (슬퍼 ㅠㅠ)

쌍갑포차 | 취준생(오경주)의 현실 고민에 눈물 광광 흘리는 꿈벤져스 (슬퍼 ㅠㅠ) #쌍갑포차 #황정음 #육성재

tv.naver.com

 

그승에서 확인한 '불합격'의 이유 → '취업 청탁 비리'♨

쌍갑포차 | 그승에서 확인한 '불합격'의 이유 → '취업 청탁 비리'♨ #쌍갑포차 #그승 #취업청탁비리

tv.naver.com

 

황정음의 살벌한 복수 계획 "내 손으로 끝낸다♨"

쌍갑포차 | 월주(황정음)의 살벌한 복수 계획 "내 손으로 끝낸다♨" #쌍갑포차 #황정음 #복수

tv.naver.com

 

아무리 봐도 적응 안 되는 최원영의 변신술 (뜨헉 ⊙ㅂ⊙)

쌍갑포차 | 아무리 봐도 적응 안 되는 귀반장(최원영)의 변신술 (뜨헉 ⊙ㅂ⊙) #쌍갑포차 #육성재 #최원영

tv.naver.com

육성재 슈트핏 무엇.... 과제를 빠르게 끝낸 보람이 있다... / cg 왤케 자연스러워 ㅋㅋㅋㅋㅋㅋㅋㅋ / 난 회장 왜저렇게 방긋 웃고 왜 양파냄새가 나나 했네 ㅋㅋㅋㅋ성재 슈트핏 오저버렸다..👍 / 포차즈 케미사랑해❤️

 

"종소리는 무슨…" 육성재의 능력이 통하지 않는 정다은?!

쌍갑포차 | "종소리는 무슨…" 강배(육성재)의 능력이 통하지 않는 여린(정다은)?! #쌍갑포차 #육성재 #정다은

tv.naver.com

왜...설레는데..... / 육성재X수트 최고의 조합 / 강배 미모 ㄷㄷㄷ 💖💖💖 진짜 귀엽고 잘생겼다 수트입은 강배라니 심쿵 여린이는 멋지네💖💖💖 앞으로강배 여린이 케미 기대합니다 😊 / 강배는 귀엽고 대사는 감동적이당 / 아 진짜 육성재 겁나 귀여워ㅠㅠㅠㅠ

 

정재계가 얽힌 '취업 비리' 익명 제보로 해결한 꿈벤져스↗

쌍갑포차 | 정재계가 얽힌 '취업 비리' 익명 제보로 해결한 꿈벤져스↗ #쌍갑포차 #꿈벤져스 #취업비리

tv.naver.com

실제로도 저렇게 일이 수월하게 풀리면 좋을텐데.. 시원씁쓸하구만🤣 / 지들 모습 실시간으로 티비에 나오면 을마나 소름돋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 / 꿀잼 비리 완전 밝혀져서 다행이야

 

황정음의 따뜻한 위로 '이제 겨우 시작점에 선거야…'

쌍갑포차 | 월주(황정음)의 따뜻한 위로 '이제 겨우 시작점에 선거야…' #쌍갑포차 #황정음 #위로

tv.naver.com

달리기라는게 뛰고 나선 1등, 2등, 꼴등이 정해지지만 어쨌건 출발은 똑같은 선상에서 시작해야 하는거지. 그 룰을 돈으로 뭉개는 인간들 때문에 너도 참 욕봤다. (중략) 밥벌이 전쟁터에서 잘 살아남아라." 월주가 몰래하는 따뜻한 응원❤ 오늘도 사이다와 온기를 전해주는 멋진 드라마❣ #쌍갑포차

 

[심쿵♥ 엔딩] 육성재와 다시 재회한 '구세주' 정다은

쌍갑포차 | [심쿵♥ 엔딩] 강배(육성재)와 다시 재회한 '구세주' 여린(정다은) #쌍갑포차 #육성재 #정다은

tv.naver.com

강배 눈 진짜 크다 ...놀라움 ㅋㅋㅋㅋㅋ / 한강배 육성재 진짜 잘생겼다... / 강배 놀랬어ㅋㅋㅋㅋ / 강배 여린 러브라인 너무 좋다ㅜ / 놀란것도 너무 귀엽다.... 둘이 럽라인 것 같은데 기대되네... 진짜 엔딩때 저분게 설레버렸다.... / 그 남자..잘생겼어!!!내 스타일이야!ㅋㅎㅋㅎㅋ / 강배❤️여린이구만

 

'쌍갑' 황정음, 취업청탁 비리 잡았다→육성재x정다은, 강렬 '첫 만남' [종합]

[OSEN=김수형 기자] '쌍갑포차'에서 황정음이 취업청탁 비리를 잡아낸 가운데 육성재와 정다은의 첫 만남이 그려졌다. 27일인 오늘 방송된 JTBC 수목 드라마 '쌍갑포차(연출 전창근, 극본 하윤아)'가

entertain.naver.com

 

‘쌍갑포차’ 황정음, 채용비리 해결‥육성재X정다은, 마트에서 재회(종합)

[뉴스엔 서유나 기자] 황정음이 취준생의 한을 해결해줬다. 5월 27일 방송된 JTBC 수목드라마 '쌍갑포차'(극본 하윤아, 연출 전창근) 3회에서는 공기업 합격 발표 주간을 맞아 노량진으로 향한 월주

entertain.naver.com

 

[4회 예고] 그 사람들 로또 대전 우승자 후손들이야!

쌍갑포차 | 후손 로또 당첨을 두고 벌어지는 원혼들의 잔치 <그승로또대전>이 열린다! 잔칫날에 총 출동한 쌍갑포차 식구들은 최석판(정은표 분)의 우승을 위해 온 힘을 쏟는데. 로또 당첨의 �

tv.naver.com

마지막에 성재 ost냐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마지막 성재 목소리아니야??!ost까지 부르고 간거야 ㅠㅠㅠㅠㅠ? / 가지마..???? 뭐야뭐야!!!! / 강배가 가지말라고 하니까 안가야지..

 

쌍갑포차 : 네이버 통합검색

'쌍갑포차'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