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6회 (200601) -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예지원 외

by 리베시6849 2020. 6. 2.
300x250

저녁 같이 드실래요

오다가다 그녀

도희는 우연을 가장한 인연은 그만하자고 해경에게 말한다. 한편 노을은 해경에게 찾아와 다시 시작하자고 말하는데...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드라마 | iMBC

 

www.imbc.com

 

"운명은 아니겠죠?" 드라마틱한 만남에 질문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운명은 아니겠죠?" 드라마틱한 만남에 질문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서지혜 너무 예쁘고 귀여워ㅠㅠㅠ / 송승헌 배우 서지혜 배우 빛이 난다!!

 

"보답..하겠다면서요..?" 송승헌에게 대접한다는 음식이... Again 컵밥?!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보답..하겠다면서요..?" 송승헌에게 대접한다는 음식이... Again 컵밥?!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누가 보면 비밀 연애하는 것 같은 서지혜의 행동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누가 보면 비밀 연애하는 것 같은 서지혜의 행동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뱃속에 거지가 들었나.." 컵밥 맛없다던 송승헌의 낚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뱃속에 거지가 들었나.." 컵밥 맛없다던 송승헌의 낚시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정체가 뭐예요?" 속속들이 서지혜를 추리하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정체가 뭐예요?" 속속들이 서지혜를 추리하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같은 날, 같은 장소에 돌아온 서지혜의 첫 사랑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같은 날, 같은 장소에 돌아온 서지혜의 첫 사랑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이지훈 목소리가 참 좋아 / 재혁이 너무 잘생겼어ㅠㅠ♡ / 원작에서는 도희가 8년동안 사귄 유일한 연인이었는데 드라마에서는 어떤 캐릭터로 그려질지 궁금하네요 원작 재혁이의 밝은 갈색머리, 특유의 눈빛이 참 매력적이었는데ㅎㅎ

 

"잘 지내셨죠?" 식당으로 들어온 익숙한 목소리의 남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잘 지내셨죠?" 식당으로 들어온 익숙한 목소리의 남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우리 다시는 보지 말아요" 맛있는 식사 뒤, 어딘가 섭섭한 인연의 마무리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우리 다시는 보지 말아요" 맛있는 식사 뒤, 어딘가 섭섭한 인연의 마무리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어차피 디너 커플 되실거잖아요 두분 ☺️ / 송승헌 멋진데 뭐가 애매해!!!^^ / 송승헌 아쉬워하는 표정 ㅠㅠ 좋다좋아

 

잠수에 지각까지 했는데.. 정작 서지혜를 위로해주는 예지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잠수에 지각까지 했는데.. 정작 서지혜를 위로해주는 예지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할머니, 누구야?" 서지혜와 데이트한 상대 궁금해하는 오혜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 "할머니, 누구야?" 서지혜와 데이트한 상대 궁금해하는 오혜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밥 한 번 먹죠?" 헬스장에서 손나은에게 작업 거는 건물 5채남 (ft.헬스1단)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밥 한 번 먹죠?" 헬스장에서 손나은에게 작업 거는 건물 5채남 (ft.헬스1단)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연기 많이 늘었다 / 손나 예뻐,, 손나은!!! / 손나은 진짜 예쁘다!!💓💓💓 / 나은씨~~ 거기 헬스장이야 🏋️‍♀️~ 런웨이를 만들면 어떻게해? 😍 / 와 진짜 손나은 존예..... 서지혜도 이쁜데 나은이도 예쁘다

 

작업남의 선 넘는 언행에 기분 상한 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작업남의 선 넘는 언행에 기분 상한 손나은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손나은 연기 완전 잘 했어 ❤ / 사이다!! 닥치고 꺼저 나이스 ㅋㅋㅋㅋㅋ / 노을아 사랑해 ㅠㅠㅠㅠ / 아주 드러워서 못해먹겠네" ㄷㄷㄷ 너무 무섭고 사이다 연기 ♡♡ / 귀여워 ㅋㅋ

 

"비서라면서요?" 서로 한 발도 물러서지 않는 서지혜X김서경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비서라면서요?" 서로 한 발도 물러서지 않는 서지혜X김서경 [저녁 같이 드실래요] 5회, 20200601

tv.naver.com

서지혜 능청스러운 연기 잘해서 너무 좋아!!! 로코에 딱이야!💕 / 아 우도희 너무 귀여워ㅠㅠ

 

"다시 시작할거예요" 첫사랑을 이루기 위해 서지혜를 다시 찾아온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다시 시작할거예요" 첫사랑을 이루기 위해 서지혜를 다시 찾아온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6회, 20200601

tv.naver.com

 

송승헌과 재회한 손나은, 돌직구를 던지는데..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송승헌과 재회한 손나은, 돌직구를 던지는데.. [저녁 같이 드실래요] 6회, 20200601

tv.naver.com

 

'박사' 송승헌을 찾아온 서지혜, 서로의 뒷모습만을 본 채 다시 엇갈리는데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박사' 송승헌을 찾아온 서지혜, 서로의 뒷모습만을 본 채 다시 엇갈리는데 [저녁 같이 드실래요] 6회, 20200601

tv.naver.com

진노을 보고 ‘오오 예뿌네~?’ 하는 우도희 왤케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손나은 연기 많이 늘었다 ❤️❤️손나은 화이팅 !!

 

송승헌을 다시 차지하려 하는 손나은의 칼 같은 언행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송승헌을 다시 차지하려 하는 손나은의 칼 같은 언행 [저녁 같이 드실래요] 6회, 20200601

tv.naver.com

낭니 사랑해 화이팅 😭💖 / 넵 정리하겠습니다 언니 제가 싹다 정리하고올게요 / 우리 낭니 이런 역할도 잘 어울리네~~!! / 정리해 할 때 톤 너무 좋아 / 손나 이쁜 손나은이 정리하라면 해야지ㅋㅋ 악역도 잘하네 / 악녀낭ㅋ

 

"왜 엿들어요!!" 이상한 케미 폭발하는 서지혜X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왜 엿들어요!!" 이상한 케미 폭발하는 서지혜X박호산 [저녁 같이 드실래요] 6회, 20200601

tv.naver.com

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 서지혜ㅋㅋㅋㅋㅋㅋ 박호산 따라서 웃는 것 좀 봨ㅋㅋㅋㅋㅋㅋㅋㅋ 앞으로 나올 도희랑 키에누랑 케미도 넘 궁금하네욬ㅋㅋㅋㅋㅋㅋ / 우도희 따라 웃는거 너무 웃겨ㅋㅋㅋㅋㅋ / 둘이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 재밌는 조합 ㅋㅋㅋㅋㅋㅋ

 

뻔뻔하게 서지혜 앞으로 찾아온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뻔뻔하게 서지혜 앞으로 찾아온 이지훈 [저녁 같이 드실래요] 6회, 20200601

tv.naver.com

와 서지혜 “닥쳐! 내 이름 부르지마..” 하는 연기톤 진짜 좋아... 도희가 하는 말 처음부터 끝까지 다 맞아.. 재혁아 네가 하는 말은 처음부터 끝까지 다 틀렸어 넌 인간에 대한 예의가 없다 나쁜놈아. / 난 왜 이지훈이 더좋지 벌써 서브병인가..ㅋㅋ / 이지훈 완전 뻔뻔 유학가놓고선 미안하단 말도 안하고 여자입장에선 서운하지 / 서지혜 감정연기 미침... 재혁이 너무 일방적인데 둘도 잘 어울려서 지켜본다...

 

갑자기 나타난 어머니에게 원망만 가득한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갑자기 나타난 어머니에게 원망만 가득한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6회, 20200601

tv.naver.com

 

굶주린 배를 잡고 달려간 식당에서 송승헌과 마주친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굶주린 배를 잡고 달려간 식당에서 송승헌과 마주친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6회, 20200601

tv.naver.com

배고파서 달려 ㅋㅋㅋㅋ 진짜 도라희 ㅋㅋㅋㅋ 이정도면 운명이다 / 이와중에 머리에 벚꽃 하나 달고 온 서지혜가 왜 이렇게 사랑스럽냐ㅜㅠㅠㅠㅠ / 밥 먹으러 뛰어가는데 저렇게 비장할 일이냐구ㅋㅋㅋㅋ / 우도희 너무 사랑스러워!!!

 

기적 X 2 =운명? 선약을 취소하고 서지혜에게 달려간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기적 X 2 =운명? 선약을 취소하고 서지혜에게 달려간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6회, 20200601

tv.naver.com

오늘도 엔딩 너무 설렜잖아... 저같드 엔딩맛집이야ㅠㅠ 두 배우 마주보면서 웃는 거 너무 예쁘고 잘생겨서 눈호강함💕 / 송승헌 서지혜 투샷이 엔딩맛집이다 / 우도희 토끼같앜ㅋㅋㅋ 귀여워 얼굴이 그냥 뭐 서사야 / 그래 바로 이거야 해경아 잘했어!! / 송승헌 운명같은 남자❤ 약속까지 취소하면 말다한거지 ㅋ

 

'저녁 같이' 송승헌X서지혜, 전 연인 손나은X이지훈 등장에 '혼란'[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송승헌과 서지혜 운명적으로 만남이 이어졌다. 1일 방송된 MBC 월화미니시리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김해경(송승헌)과 우도희(서지혜)의 반복되는 우연이 ��

entertain.naver.com

 

"그게 운명이야" 7-8회 예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그게 운명이야" 7-8회 예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6회, 20200601

tv.naver.com

지혜언니!! 이번 캐릭터 너무 잘 어울려 / 하늘에 대고 “껀배~!” 하는 서지혜 너무 귀여워ㅠㅠ 내일은 오늘보다 더 재밌겠다 내일도 본방사수!!!💕 / 와 서지혜 겁나 이쁘다 앞머리 완전 찰떡인데? 앞머리 내리니깐 도도지혜에서 깜찍지혜 되버렸네ㅋㅋ / ㅋㅋㅋㅋㅋㅋㅋㅋ 보면 볼수록 꿀잼!! 내일도 기대된다!! / 운명이네ㅎㅎㅎ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네이버TV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

tv.naver.com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네이버 실시간검색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네이버 실시간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네이버 통합검색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