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JTBC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쌍갑포차 7회 (200610) - 황정음, 육성재, 최원영, 이준혁, 정다은, 안태환, 김미경, 곽선영 외

by 리베시6849 2020. 6. 11.
300x250

막 해버려! 뽀뽀, 키스!!

쌍갑포차 7회는 방송사에서 회차 정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쌍갑포차

 

쌍갑포차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tv.jtbc.joins.com

 

저승 봉사 명령 120시간 받은 황정음-최원영 (히융 💧)

쌍갑포차 | 저승봉사 명령 120시간 받은 월주(황정음)-귀반장(최원영) (히융 💧) #쌍갑포차 #황정음 #최원영

tv.naver.com

 

"환생, 부럽더라…" 전생을 잊은 사람들이 부러운 황정음

쌍갑포차 | "환생, 부럽더라…" 전생을 잊은 사람들이 부러운 월주(황정음) #쌍갑포차 #황정음 #전생

tv.naver.com

 

황정음, 서고에서 우연히 발견한 '조선왕가 환생 명부'

쌍갑포차 | 월주(황정음), 서고에서 우연히 발견한 '조선왕가 환생 명부' #쌍갑포차 #황정음 #환생

tv.naver.com

귀반장님이 세자 같은데... 서사 무엇..진짜 너무 재밌어 ㅜㅜㅠ / 귀반장~*~강배 전생이 무엇이였을까?! / 귀반장이 월주야라고 부르는거 심쿵..❤️ / 귀반장님 본명이 이 헌 같은뎅❤ 전에 인터뷰에서 본명있댔는뎁

 

500년 장사꾼 바이브로 염라대왕과 거래 성사한 황정음✨↗

쌍갑포차 | 500년 장사꾼 바이브로 염라(염혜란)와 거래 성사한 월주(황정음)✨↗ #쌍갑포차 #황정음 #염혜란

tv.naver.com

'당!장! 옥황상제님께! 고해바치겠여~!!' 여기서 헤어날올 수 없어 ㅋㅋㅋ / 왘ㅋㅋㅋ 겁나 신박햌ㅋㅋㅋㅋ / ㅋㅋㅋㅋ옥황이랑 삼신이랑 염라 카톡해ㅋㅋㅋㅋ / 저승 세계에서도 카톡이 되는구나 이 얼마나 위대한 어플인가

 

드디어 돌아온 황정음-최원영에 오열하는 육성재 (흐어엉😭)

쌍갑포차 | 드디어 돌아온 월주(황정음)-귀반장(최원영)에 오열하는 강배(육성재) (흐어엉😭) #쌍갑포차 #황정음 #육성재

tv.naver.com

 

닭 언어도 완벽(?) 마스터한 최원영 "꼬꼬꼬오옥⚡↗"

쌍갑포차 | 닭 언어도 완벽(?) 마스터한 귀반장(최원영) "꼬꼬꼬오옥⚡↗" #쌍갑포차 #육성재 #최원영

tv.naver.com

아니 강배 터치 닭한테도 통하냐곸ㅋㅋㅋㅋㅋ / 강배 동물들이랑 잘 지냈던 이유가 체질 때문이였어?ㅋㅋㅋ / 미쳤냐곸ㅋㅋㅋ / 귀반장 미쳤닼ㅋㅋㅋㅋㅋㅋ 치킨말이라닠ㅋㅋㅋ

 

'이게 바로 밀당의 고수…?' 육성재에게 푹💘빠진 정다은

쌍갑포차 | '이게 바로 밀당의 고수…?' 강배(육성재)에게 푹💘 빠진 여린(정다은) #쌍갑포차 #육성재 #정다은

tv.naver.com

저 눈빛에 안 반할수 없지... 하 오늘도 강배때문에 심장 나댄다 / 여린이 반했구나... ㅎㅎ 강배가 멋있지!!와... / 진짜 육성재 얼굴 감탄만 나옴....대존잘 / 강배 미소 미쳤다....💙 / 아니 원래도 존잘이지만 이번 드라마에서 역대급 존잘로 나옴ㅜㅠㅜㅠ

 

정다은에게 용기를 주는 육성재 "최선을 보여주면 돼요"

쌍갑포차 | 여린(정다은)에게 용기를 주는 강배(육성재) "최선을 보여주면 돼요" #쌍갑포차 #육성재 #정다은

tv.naver.com

와 육성재 대존잘...... / 강배 검정색 존나 잘받는다 존잘 / 강배 점점 회차가 거듭날수록 너무 멋있어진다...💙 / 이러니 강배한테 안 반할수가 없지.. / "인생은 멘탈 싸움 겁먹으면 아무것도 못해요. 우리는 우리가 준비한 최선을 보여주면 돼요" 크으~👍👍 / 육성재 수트 미쳤다 미쳤어.....

 

(//_너네 뭐야_//) 육성재의 입술을 가져간 정다은 ♡ε♡

쌍갑포차 | (//_너네 뭐야_//) 강배(육성재)의 입술을 가져간 여린(정다은) ♡ε♡ #쌍갑포차 #육성재 #정다은

tv.naver.com

둘 다 귀여운 게 레전드 ㅠㅠㅠㅠ 육성재 대박 귀여워 ㅠㅠㅠ / 육성재 팬인데 키스신 너무 귀여워서 좋아서 방방 뛰는 중 / 진짜 너희 너무 귀여워ㅜㅜㅜㅠㅠ얼른 사귀어줘 ㅜㅠ / 멜로디인데 왜이렇게 귀여워 ㅋㅋㅋㅋ💙/ 아, 진짜 뭐야~~~~둘다 귀여워가지구~~ / 모야모야 둘이 모야~~ / 성재 태광이부터 발전했네🙈🙈 / 강배입술밖에 안 보이는 강여린ㅋㅋㅋ 그냥 뽀뽀해버리는..!!!존경합니다👍 / 이제 둘이 사귈 일만 남았다 / 둘이 만약에 사귀면 겁나 풋풋하고 귀여울것 같앙ㅠㅠ

 

강력한 악귀 나인우의 등장 "이제 곧 너희 차례다-"

쌍갑포차 | 강력한 악귀 김원형(나인우)의 등장 "이제 곧 너희 차례다-" #쌍갑포차 #나인우 #악귀

tv.naver.com

 

[소름 엔딩] 꿈벤져스를 수상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이준혁

쌍갑포차 | [소름 엔딩] 꿈벤져스를 수상한 눈빛으로 바라보는 염부장(이준혁) #쌍갑포차 #꿈벤져스 #이준혁

tv.naver.com

왜 이런 눈빛으로 보는 거야? / 부장이 반전으로 엄마 아닐까? 그래서 악귀가 또다시 저 둘을 해코지하기 전 자신이 먼저 멸하려들고 수상히 본 것 역시 전생의 연이 다시 저렇게 만났기에 걱정 된 엄마의 마음으로 본게 아닐까 싶음. 강배는 웹툰에 이미 정체가 나왔다던데. (강배 정체 뭔데요?,월주와 귀반장의 아들이에요!!) / 우리 쌍갑팀 건들지마!!! / ㅋㅋㅋㅋ 다들 케미 너무 좋아💓💓💓 / 악귀 빙의된 거 아니죠? 무서워ㅠㅠㅠㅠ

 

[8회 예고] 행복한 기억을 준 좋은 사람이었다는걸, 잊지 말아 주세요

쌍갑포차 | 본래 사랑과 기침은 숨길 수 없는 법. 강배(육성재 분)의 첫 키스 소식에 쌍갑포차도 들썩거린다. 하지만 첫 키스의 강렬한 여운도 잠시 강배는 정체 모를 여자 귀신의 목소리를 듣게

tv.naver.com

여린아 그게 무슨 말이야.. 강배를 안 좋아 한다니.. ㅠㅠㅠㅠ / 강배가 얼마나 좋은데 / 왜 안좋아하는거야 왜 먼저 뽀뽀해놓고 / 강배랑 월주 착장 뭐야.. 그승에서 뮤지컬도 해요???

 

쌍갑포차 : 네이버TV

까칠한 포차 이모님과 순수청년 알바생이 손님들의 꿈속에 들어가 맺힌 한을 풀어주는 오리엔탈 판타지 카운슬링 드라마

tv.naver.com

 

쌍갑포차 : 네이버 통합검색

'쌍갑포차'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