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14회 (200615) - 송승헌, 서지혜, 이지훈, 손나은, 예지원, 박호산 외

by 리베시6849 2020. 6. 16.
300x250

저녁 같이 드실래요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드라마 | iMBC

 

www.imbc.com

남자친구

도희는 재혁에게 해경을 자신의 남자친구라 소개한다. 한편 도희는 노을에게서 정신건강 전문의 김해경이 디너메이트 김해경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는데...  시청률 3.7%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네이버TV

이별의 상처와 홀로(Alone) 문화로 인해 사랑 감정이 퇴화된 두 남녀가 '저녁 식사'를 매개로 감정을 회복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유쾌한 로맨스 드라마

tv.naver.com

 

"미친거야? 선을 넘어?!" 뇌와 입이 따로 노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미친거야? 선을 넘어?!" 뇌와 입이 따로 노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우도희 급발진 고백해놓고 후회하는 거 진짜 너무 귀엽고 현실적이야ㅠㅋㅋㅋㅋ / ㅋㅋㅋㅋ 도희 보면 볼수록 졸귀💓💓💓

 

"뱀?! 내가 잡을게요" 말 대신 의자로 올라가는 발이 더 빠른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뱀?! 내가 잡을게요" 말 대신 의자로 올라가는 발이 더 빠른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당신은.." 서지혜의 속마음을 진지하게 들어주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당신은.." 서지혜의 속마음을 진지하게 들어주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서지혜에게 집착하며 나타한 이지훈, 그런데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서지혜에게 집착하며 나타한 이지훈, 그런데 송승헌이..?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난 이제 재혁이 무서워 질라해...계속 싫다는데 자기감정 공유하고 동의도 안구하고 집착하고 원작 재혁이는 안 그랬는데.. / 뭔가 재혁이 무서워짐..스토커가 되가는 과정인가 / 존 멋있는 이남자! 송.승.헌!!!! 소장하고 싶은 남자입니다!

 

"그린라이트야?!" 전날 썰 푸는 서지혜 앞, 방청객 모드 오혜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그린라이트야?!" 전날 썰 푸는 서지혜 앞, 방청객 모드 오혜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연애 소설 읽던 중 과몰입 송승헌 Ver...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연애 소설 읽던 중 과몰입 송승헌 Ver...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핑크 드레스까지 소화해내는 서지혜 당신 정말... 최고 존예... / 송승헌 나오는 드라마 첨 보는데...와 ... 왜 좋아하는지 알겠다 ㅜㅠㅠ 서지혜도 넘 예쁘고 드라마도 예쁘고 자극적이지 않고 로코에♡

 

조금씩 무서워지는 이지훈의 집착&뒷조사 ㅠㅠ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조금씩 무서워지는 이지훈의 집착&뒷조사 ㅠㅠ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저건 점점 싸이코패스로 변해가는 거임..집착싸패 이건 스토커초기임

 

말끔한 차림의 박호산, 그가 송승헌을 찾아온 이유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말끔한 차림의 박호산, 그가 송승헌을 찾아온 이유는?!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손나은이 등장하자 바로 설득당하는 고규필 PD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손나은이 등장하자 바로 설득당하는 고규필 PD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손나은 매회차 입고오는 의상들이 다 이뻐도와주는거지 도와주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 노을이 너무 귀여워 / 손나은 얼굴보는 재미에 패션보는 재미까지! 이쁘다 이뻐 / 노을 등장에 심쿵 웃는거 넘 이쁘다

 

"언니라고 해도 되요?" 언니 동생 하기로 한 손나은&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언니라고 해도 되요?" 언니 동생 하기로 한 손나은&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노을이가... 언니...... 라고 했다...🥰 도희노을 둘이 만나자...💕 / 눈호강도 이넌 눈호강이라니~ 손나은 서지혜 친목 원해요 이쁜 사람들끼리ㅋㅋ

 

'박사' 송승헌의 정체를 알게 된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박사' 송승헌의 정체를 알게 된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노을이 도희 둘다 비주얼 폭팔이네! / 노을이는 좀 뻔뻔하긴 한데 손나은 미모가 짱짱해서 넘 좋아요 / 아 너무해ㅠㅠㅠ 도희노을 둘이 밥먹어서 너무 좋았는데 어떻게 김해경 정체를 이렇게 알게 할 수가 있어ㅜㅜㅜㅜㅜ 도희한테 너무 잔인한 거 아니냐ㅠㅠ / 정체 밝혀지는것도 허걱했지만 손나은 서지혜 이쁜거에도 허걱

 

갑작스러운 송승헌 등장에 양준일(?) 뒤에 숨어버린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갑작스러운 송승헌 등장에 양준일(?) 뒤에 숨어버린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3회, 20200615

tv.naver.com

도희 머리 복잡할텐데 그와중에 양준일님 판넬에 숨어서 가는 건 또 너무 웃기고ㅠㅠㅠㅠ 이 드라마 진짴ㅋㅋㅋㅋㅋㅋ 미치겠음 / 양준일 데리고 도망 ㅋㅋ / 양준일 ㅋㅋㅋㅋ 드라마 데뷔추카추카 ㅋㅋ / 양준일 등신대 깨알 출연 귀엽고 잼있다 ㅋㅋㅋㅋ드라마도 요즘 물오름 / 양준일 등신대 뒤에 서지혜라닠ㅋㅋ 너무 귀여움

 

이현진의 도움으로 위기를 탈출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이현진의 도움으로 위기를 탈출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4회, 20200615

tv.naver.com

저거 양준일 이잖아 형. 가수 양준일. ㅋㅋㅋ / 신박힐 PPL. 양준일 피자헛 이렇게 웃기고 재밌을 수가 / 와!!!! 양준일이다 양준일!! / 양준일이 왜 거기서 나와연예인의 연예인 맞나보네 / ㅋㅋㅋㅋ양준일 맞아요ㅋㅋㅋㅋ빵터졌어요ㅋㅋㅋ / 양다닥 졸귀♡ 서지혜님 너무 이쁘심 / 양준일 드라마 출연 👏👏👏👏👏♥️

 

"생각 하나도..." 마음속 방화범이 자꾸 생각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생각 하나도..." 마음속 방화범이 자꾸 생각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4회, 20200615

tv.naver.com

아 진짜 서지혜 이렇게 혼자 천연덕스러운 연기 쭉 하는데도 너무 잘해ㅠ 로코 천졔... 너무 사랑스러움💕 / 우도희 키보드로 피아노를 치는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서지혜 진짜 ㅋㅋㅋㅋ 우도희 그 자체 ㅋㅋㅋㅋ 병맛 연기 최고

 

"언니 혹시.." 서지혜에게 박호산의 행방을 묻는 예지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언니 혹시.." 서지혜에게 박호산의 행방을 묻는 예지원?! [저녁 같이 드실래요] 14회, 20200615

tv.naver.com

 

서지혜에게 연락이 없자 별의별 걱정을 다 하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서지혜에게 연락이 없자 별의별 걱정을 다 하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4회, 20200615

tv.naver.com

 

결심을 내린 듯한 서지혜와 속 타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결심을 내린 듯한 서지혜와 속 타는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4회, 20200615

tv.naver.com

 

박호산의 집(?)에서 예지원과 술 한 잔 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박호산의 집(?)에서 예지원과 술 한 잔 하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4회, 20200615

tv.naver.com

 

예지원 뒤를 졸졸 쫓아오던 남자, 일단 때려보니..?

저녁 같이 드실래요 | 예지원 뒤를 졸졸 쫓아오던 남자, 일단 때려보니..? [저녁 같이 드실래요] 14회, 20200615

tv.naver.com

 

디너 메이트 톡방까지 나가버리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디너 메이트 톡방까지 나가버리는 서지혜 [저녁 같이 드실래요] 14회, 20200615

tv.naver.com

 

결국 이지훈과 지인 결혼식장에 온 서지혜, 근데 표정이ㅠㅠ

저녁 같이 드실래요 | 결국 이지훈과 지인 결혼식장에 온 서지혜, 근데 표정이ㅠㅠ [저녁 같이 드실래요] 14회, 20200615

tv.naver.com

“저는 원샷이 잘 어울리는데.” 하면서 찐으로 원샷 때려버리는 우도희 최고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우리도희는 역시 원샷이지 / 재혁도희도 잘어울리는데ㅠ

 

마음을 접으려던 찰나, 서지혜 앞에 찾아온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마음을 접으려던 찰나, 서지혜 앞에 찾아온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14회, 20200615

tv.naver.com

남자가 주절주절 자기 마음 강요하듯이 고백하지 않아서 너무 좋았던 씬.. 해경이가 명함 건네면서 자기 감정이 선 넘었다는 거 충분히 표현했고, 그 다음 자기한테 연락할지 말지 선택하는 건 도희한테 남겨두는 거 너무 좋았음ㅠㅠㅠ 디너 커플 빨리 제대로 된 연애 불붙어라~!!! / 서지혜 목소리가 분위기 다 잡아준다... 적당히 낮고 조곤조곤해서 나레이션에 딱인듯.. 오늘 엔딩 너무 좋다ㅠㅠ 앞으로 어떻게 될지 너무 기대돼 / 이와중에 서지혜 노란수트 미침 ㅠㅠ / 서지혜 나레이션 최고다ㅠㅠ 목소리에 서사가 있어 / 송승헌 이제는 눈빛이 바뀜!! 저돌적인 야성미가 있달까?!!! 잡아라 도희! / 서지혜 김수로 때부터 팠는데ㅠㅠ 이렇게 코믹+애교도 막 발산하고 특유의 담담하고 깊이있는 대사에 연기도 한 드라마에서 다 보여주니까 너무 행복하네♡송승헌도 이렇게 매력있는지 몰랐음ㅠㅠ 다 좋아!!! / 명함 받는게 이렇게 설레는 일이였다니..ㅠ명함 주면서도 대사에 느껴지는 섬세함까지ㅠ / 해경 직진좋아!!!!❤️❤️ / 진짜 이 드라마 재미있는데 왜이렇게 시청률이 낮지 ㅠㅠ..

 

"두고 봅시다" 15-16회 예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두고 봅시다" 15-16회 예고 [저녁 같이 드실래요] 14회, 20200615

tv.naver.com

도희 사이에 두고 싸우는거 말고 그냥 해경❤️도희 러브라인을 보여달라고요...,,,, / 이지훈은 대체 무슨 사연이였던건지...그런데 송승헌 명함 주고 직진하는거 너무 치임ㅠㅠ / 미쳐써ㅠㅜ 미쳤다구ㅠㅠㅠ 드디어 서로를 알아보는거야?ㅜㅜㅠ 제발ㅜㅜ이어져라 이어져ㅠ / 송승헌 서지헤 저같드 갈수록 너무 좋다. 시청률도 흥하자 / 재혁이는 이미 틀려먹은 게, 도희를 무슨 물건 대하듯 말함.. 누가 도희를 가질지 두고 보자니.....ㅋ 그나저나 내일 우리 도희 또 울어ㅠㅠㅠ 울지마 행복해야돼ㅜㅜ / 송승헌에게 빠질 수 밖에 없는 여심들 어떻할꺼니!!!/ 승헌 로코는 정답이였어! 엔딩 맛집을 창출한 송승헌!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서지혜에 명함 건넸다.."이 번호로 연락해" [종합]

[OSEN=지민경 기자]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이 서지혜에게 자신의 이름과 직업을 밝히며 직진했다. 15일 오후 방송된 MBC 월화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는 본격 썸을 타는 해경(송승헌 �

entertain.naver.com

 

'저녁 같이 드실래요' 송승헌, 거리둔 서지혜에 직진…심쿵 엔딩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저녁 같이 드실래요' 서지혜가 송승헌에게 디너메이트를 이젠 그만하겠다고 말했다. 송승헌은 자신에게 거리를 둔 서지혜에게 직진했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월화드

entertain.naver.com

 

저녁 같이 드실래요 : 네이버 통합검색

'저녁 같이 드실래요'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