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2020.4분기 일드 스크린캡쳐] 누나의 애인 5화 - 아리무라 카스미, 하야시 켄토, 나오, 타카하시 카이토, 야츠이 이치로, 휴가 와타루, 아나미 아츠코, 코이케 에이코

by 리베시6849 2020. 11. 26.
300x250

27세, 부모님, 남자친구 없음. 홈센터에서 일하면서 남동생 3명을 부양하는 주인공이 어느 날 직장에서 사랑에 빠진 새로운 일상을 그린 홈 코미디 드라마

누나의 애인

 

火9ドラマ『姉ちゃんの恋人』| 関西テレビ放送 カンテレ

有村架純、2年ぶりの民放連続ドラマ主演!脚本・岡田惠和とのタッグで、“肝っ玉姉ちゃん”に!

www.ktv.jp

 

누나의애인 : 네이버 통합검색

'누나의애인'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중반부에 접어들면서 역시나 갈등과 고뇌가 시작되는군요. 물론 잘 헤쳐나가겠지만.... ㅎㅎ

(현실이라면 꽁깍지가 왕창 씌여있지 않은 한 바이바이(?)할 가능성이 크다고 생각하지만~~ㅋ)

주인공은 물론, 남동생과 여자친구, 그리고 직장동료의 어른 러브스토리도 재미를 더한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조금씩 전진하는 주인공들을 응원하며 다음화를 기다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 하루 마무리 잘하시기 바랍니다. ^^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