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2021.1분기 일드 스크린캡쳐]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君と世界が終わる日に) 1화 - 타케우치 료마, 나카죠 아야미, 카사마츠 쇼, 이토 마리에, 마키타 스포츠, 안도 타마에, 김재현, 요코미조 ..

by 리베시6849 2021. 2. 10.
300x250

자동차 정비공으로 행복한 미래를 꿈꾸던 주인공이 갑작스럽게 닥친 세상의 종말과 같은 상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절체절명의 서바이벌 러브 스토리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1화부터 4화까지 시청률 8%대 유지중. 리뷰를 참조하면 4화까지 여친을 만나지 못한거 같은데 뻔한 좀비물에 서바이벌 러브스토리를 짬뽕하였으니 그럭저럭 볼만한데 나중에 완결되면 몰아서 볼 작정 입니다. 

2021년 구정연휴 ~ 모두들 건강하고 행복과 즐거움이 가득하게 보내시기 바랍니다. ^^

 

君と世界が終わる日に

日本テレビ×Hulu 共同製作ドラマ「君と世界が終わる日に」公式サイト。竹内涼真 主演。ゾンビサバイバル×ラブストーリー×ミステリー 3つの軸が絡み合う、“極限の人間ドラマ”!

www.ntv.co.jp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 네이버 통합검색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타케우치 료마 : 네이버 통합검색

'타케우치 료마'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나카죠아야미 : 네이버 통합검색

'나카죠아야미'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이토요 마리에 : 네이버 통합검색

'이토요 마리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개인적으로 나가죠 아야미 보다는 이토요 마리에가 더 ~~ ㅎ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