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2021.1분기 일드 스크린캡쳐]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4화 - 타케우치 료마, 나카죠 아야미, 카사마츠 쇼, 이토 마리에, 마키타 스포츠, 안도 타마에, 김재현, 요코미조 나호, 현리, 아사카 ..

by 리베시6849 2021. 3. 5.
300x250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君と世界が終わる日に

日本テレビ×Hulu 共同製作ドラマ「君と世界が終わる日に」公式サイト。竹内涼真 主演。ゾンビサバイバル×ラブストーリー×ミステリー 3つの軸が絡み合う、“極限の人間ドラマ”!

www.ntv.co.jp

자동차 정비공으로 행복한 미래를 꿈꾸던 주인공이 갑작스럽게 닥친 세상의 종말과 같은 상황에서 살아남아야 하는 절체절명의 서바이벌 러브 스토리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 : 네이버 통합검색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에'의 네이버 통합검색 결과입니다.

search.naver.com

 

나카죠 아야미, 2021년 1분기 일드 다케우치 료마 주연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 히로인!!

나카죠 아야미가 2021년 1분기 일드 <너와 세계가 끝나는 날 - 君と世界が終わる日に>에 출연합니다....

blog.naver.com

 

엔플라잉 김재현, 일본 초대형 드라마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 첫 방송부터 존재감 발산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밴드 엔플라잉 멤버 김재현이 출연하는 일본 드라마 ‘너와 세상이 끝나는 날에(君と世界が終わる日に / 키미토 세카이가 오와루히니)’ 첫 회부터 큰

entertain.naver.com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