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캡쳐] 미스티 5회 (180216) - 김남주, 지진희, 전혜진, 임태경, 고준, 진기주 외

by 리베시6849 2018. 2. 17.
300x250


BEST대사 전달력부터 톤까지 뭐하나 완벽하지 않은 것이 없는 갓남주.... 너무 멋있어요 진짜로

BEST아 이 부인이 젤 불쌍함. 헌신하다가 헌신짝됨

EST둘다 연기 내공이 ㅎㄷㄷ특히 지진희 역할은 개성적인 특징이 없어서 톤 잡기 힘들텐데 김남주랑 팽팽하게 잘 주고 받는거 같아요

BEST김남주뭔가계획같고 고준은 걍 키스충이신듯....

BEST다 필요없다 존멋.

BEST저번화부터 맘에든다.. 고혜란 이렇게 아끼면서 왜 한지원한테 주려고했는지ㅠㅠ

BEST와이씨 박살난다 진짜 저게 진짜 걸크지. 고혜라니 최고야 짜릿해

BEST지진희 일어났네요 진도 5.0급

BEST케빈리 죽인 범인 이쯤되면 이선균아니면 김승우일듯ㅋㅋㅋㅋ부들부들

BEST물러날 수도 앞으로 나아갈 수도 없을 때 내 선택은 항상 정면돌파였다. 그리고 난 한번도 진 적이 없다.

BEST안내상 저말 하자마자 내동생 옆에서 진기주랑 셋이 한편 먹었다면? (feat. 형사빙의) ㅋㅋㅋㅋㅋㅋ. 적당히하라고 했음 ㅋㅋㅋ미스티 개재밌어!!!

http://tv.naver.com/jtbc.misty

부제
추문
내용
혜란이 케빈리 사망 사건의 용의자라는 소문은 걷잡을 수 없는 추문으로 번지고 아내를 향한 의심으로 번민하던 태욱은 세상으로부터 혜란을 지키겠다고 결심한다. 한편, 재영의 사인규명을 위해 부검을 권하던 기준은 은주에게서 이상한 느낌을 받는데...내용더보기

미스티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2018.02.02.~방영중
편성
JTBC (금, 토)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5.4% (닐슨코리아 제공)|4.7%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함영훈, 오환민|제작 황지우|연출 모완일|PD 박우람, 김보경|극본 제인
소개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