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티 6회 (180217) - 김남주, 지진희, 전혜진, 임태경, 고준, 진기주 외

by 리베시6849 2018. 2. 18.
300x250


BESTOOO 이 장면은 몇번을 봐도 서은주가 너무 불쌍함 지 뒷바라지 다 하고 물론 골프는 지가 쳐서 우승ㄷ했다만 뭣도아닌놈 믿고 끝까지 뒷바라지 해 놧더만 반지를 쳐 빼고 나가버리네 에휴

BEST미쳤다 드디어..❤️❤️❤️❤️ 지진희 개설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이랬다가 진짜 범인이 지진희면 어떡하지 아니겠지

EST서로 마주보고 웃었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태욱이 진짜 너므 멋지다ㅠㅠ저런 남자 이세상에 없다 와ㅜㅜ이제 사랑할 일만 남았다 사랑으로 이겨내자♥

EST스윗가이ㅠㅠ 고혜란 밖에 모르는 바보

BEST그 와중에 글씨 엄청 예쁘게 썼엌 ㅋㅋㅋ

EST고혜란 도와주려고 온거구나 저 남자....

BEST아진짜 존예 분위기 다 잡아 말빨 세계 1위 아무에게도 지지않아

BEST세상치명척하는데 1도 안치명적임;;;

BEST빡치네 갚아주긴 뭘 갚아줘 잘못한것도 없는데 협박하고 지혼자 집착하고 괴롭힌건 케빈리인데 말도 안되는소리 아내가 고혜란인데 저런다고 절대 안넘어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꼬시려고 하는건 아니고 옆에있으면서 혜란이 비밀 하나씩 다 말해주려고 하는듯 너무해.. 진짜 블랙박스 영상 봤나봐

http://tv.naver.com/jtbc.misty

히젠 진기주만 나오면 웃김. 물론 몰입감은 바닥으로 ~~~ ^^

부제
변수
내용
기준은 부검결과를 받고도 타살의 의심을 거두지 않는다. 자신을 지키기 위해 발 벗고 나서는 태욱을 보며, 혜란은 태욱의 진심을 느끼지만 
두 사람이 생각하지 못한 엄청난 변수가 두 사람을 기다리고 있는데...내용더보기

미스티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2018.02.02.~방영중
편성
JTBC (금, 토)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7.1% (닐슨코리아 제공)|5.9%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함영훈, 오환민|제작 황지우|연출 모완일|PD 박우람, 김보경|극본 제인
소개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