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티 9회 (180302) - 김남주, 지진희, 전혜진, 임태경, 진기주, 안내상, 구자성 외

by 리베시6849 2018. 3. 3.
300x250



BEST고혜란은 진짜 킹스맨 지진희와 다크나이트 명우 에 평생 잘해줘야 한다. 저렇게 두 남자의 인생을 통째로 주머니에 넣어두고 사는 여자 없다. 이렇게 진보된 신데렐라를 봤나

BEST와 진짜 저변호사는 처음부터 비호감이더니 ㅠㅠㅠ 말도 진짜 재수없어 ㅠ

BEST처음에는 싫었는데 반전 캐릭터

ST이 드라마 볼 때마다 느끼는 건데... 은주 노래 따라 부르면서 배 만질 때마다 사이코패스같아...

EST편안하게 집안살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안일 한번도 안해봤나봄 안해봤으니까 저런 소리가 나오지 으휴 3일 해봐라 징징거리면서 회사 가고싶다고 할꺼임

ST형사 촉이 매번 민폐다ㅋㅋㅋ

EST미쳤어 미쳤어 진짜 세상에 이런 남편없다ㅜㅠㅠ태욱아 그렇게 끝까지 혜란이 지켜주고 트루럽하자ㅠㅠㅠㅠ❤❣❣❣

EST크 진짜 이럴것같았다 역시 강태욱ㅠㅠㅠ근데 태욱아..다 좋은데 정말 다 좋은데...혼자 오해하고 혼자 상처받지마...나중에 혜란이한테 꼭 얘기해서 다 풀고 둘이 다시 사랑하자❣

ST이것만 보면 강태욱도 되게 무섭다. 정말 배우님이 말하신 그대로 이기적인 사랑, 자기만 사랑하면 되는 캐릭터임. 하지만 괜찮아요. 강태욱이니까요❤

BEST심장아 닥쳐, 니 남자 아니야.

BEST서은주 싸이코세요??? 죽일려고?? 혜란이를??? 미쳤구나..이제... 아주 정신나가다 못해 미쳤어... 제발..쫌... 그러지좀 마 제발

BEST대한민국 드라마역사상 최고의 여주인공

http://tv.naver.com/jtbc.misty

'미스티' 누명 쓴 김남주, 대기업 비리보도 희생양이었다 [종합]  (기사 공유)

" 이런 ... 개새끼들 !!! "


미스티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2.02.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6.3% (닐슨코리아 제공)|4.7%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함영훈, 오환민|제작 황지우|연출 모완일|PD 박우람, 김보경|극본 제인
소개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