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티 10회 (180303) - 김남주, 지진희, 전혜진, 임태경, 진기주, 안내상, 구자성 외

by 리베시6849 2018. 3. 4.
300x250

부제  위협

내용
긴급체포에서 풀려난 혜란은 보도국으로 돌아와 전의를 불태운다. 모든 것을 잃고 절망한 은주는 태욱과 함께 있던 혜란을 찾아가고 긴박한 순간, 혜란과 은주 그리고 태욱 앞에 명우가 모습을 드러내는데...내용더보기



BEST이게 바로 꽃중년이구나...두 분 보고 있으면 나이 어린게 깡패라는 말이 무조건 정답은 아니라는 생각이 듬 ㄷㄷㄷㄷ


ST진짜 혜란이 뒤에 든든한 지원군중 하나는 국장님 아닌가 싶다


BEST아니 은주야 ㅜ 아이 잃은건 안타깝지만 아기생각하면 몸케어를 해야지 ㅠㅠ너무 몸을 혹사했잔아 ㅠ 하..


BEST사회 비판 겁나 쌈박쓰....


BEST한지원 배신만 때리지 말아라


ST한지원 처음에 미스캐스팅이라고 사람들 말이 많았는데 지금보니 왜 캐스팅한지 확실히 알겠다
BEST진기주 배우님 sbs 기자 출신이시라던디... 오미... 굿b


BEST진짜 사이다다 ㅋㅋㅋㅋㅋㅋㅋ 받은만큼 갚아주네 ㅠ 우리나라에도 현실로 이루어지길 ㅠ☆
EST그래도 사회적 위치와(비웃) 체면(음)이라는 게 있으실텐데?(비웃음) 크으으으응으으으 완벽한 비꼬기 연기다
BEST진짜 사이다 속이 뻥 뚫림 고혜란 진짜 똑똑한듯ㅋㅋㅋㅋ


EST진짜 서로가 멋진 동료다 ㅠㅠㅠㅠ


BEST죽으라면서 꺼낸 게 겨우 포크라 더 안타까웠음... 진짜 다 잃은 사람... 불쌍하다.
BEST어떻게 저 네 명 중에 연기적으로 빠지는 사람이 단 한 명도 없냐... 다 너무 대박임... 서은주는 이제 진짜 좀 불쌍하다...


BEST지진희 한테 좀 더 솔직해져라. 혜란아 그정도면 이제 내려놓을 때도 됐다. 이미 다 봤어


BEST“안녕, 명우야...” 가 다 했다. 다 했어. 관리자님. 완전 능력자. 방금 봤는데 ㅇ-ㅇ 복 받으세요! :D


BEST아니 선상님들 이렇게 엄청난 예고를 던져주시고 일주일을 기다리시라 하시면 저 죽어요.

http://tv.naver.com/jtbc.misty

미스티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2.02.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7.7% (닐슨코리아 제공)|7.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함영훈, 오환민|제작 황지우|연출 모완일|PD 박우람, 김보경|극본 제인
소개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