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화유기 19회 (180303) -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이홍기, 장광, 이엘, 이세영 외

by 리베시6849 2018. 3. 4.
300x250


EST진짜 갑자기수위 너무세져섴ㅋㅋㅋㅋㅋㅋㅋㅋ당황ㅋㅋㅋㅋㅋㅋㅋ 걸음마하던 애가 1080도 날라차기 한기분ㅋㅋㅋㅋ

BEST홍기의 진실 땜에 부자가 살아났으면 좋겠다

BEST금강고 커플 올해 최애커플임ㅋㅋ

EST달달과 갈등의 사이다

BEST그냥 로맨스하자!!! 금강고 커플 포에버!!!

BEST제발..마지막인데 해피엔딩으로 부탁해요ㅠㅠ

EST아들이라규..ㅠ

EST둘이 너무 잘어울려서 슬픈데 cg때문에 분위기 깸;

BEST엘리스 진짜 불쌍하다ㅠㅠ

BEST다죽지마라 나 심심하니까ㅠ

BESTCG는 그렇게밖에 안되나ㅜ 애들 만화보는줄

ST오늘 CG 탄 장어는 너무했어..

BESTㅋㅋㅋㅋㅋㅋㅋ오늘 누가 흑룡보고 불탄 장어라고 했어 CG 너무했어...

ST내가 앵간하면 우는데... 어이없어서 눈물도 안나옴.... 삼장 갑자기 겁나 나대는 캐릭터로 만들더니 결국 강대성이 죽였넼 진짜 에라잌ㅋㅋㅋㅋㅋ

BEST삼장 선녀로 환생해줘요ㅠㅠㅠㅠㅠ 오공이랑 평생 살라고ㅠㅠㅠㅠ

EST첨부터 저 칼로 죽이는건 안됐나?

T아니 오늘 도대체 몇명이 죽은거야

EST이렇게 흑룡을 허무하게 죽일거면 삼장을 왜 죽인거죠..?

EST어차피 삼장몸에 담을 것도 아닌데 왜 죽음....?? 스토리 너무 개연성 없음 ㅠㅠ

EST마왕님 신선되셔서 삼장좀 살려주세요 제발

BEST결국 삼장은 강대성때문에 죽었고 만약에 안죽고 천계가 손오공 안가뒀으면 첨부터 그 칼을 썼다면 둘다 죽지않고 바로 흑룡 죽였을텐데 왜케 꼬아놨지..

http://tv.naver.com/cjenm.tvNakoreanodyssey

내용
서로의 사랑을 확인하며 행복한 하룻밤을 보낸 선미와 오공. 오공은 선미를 살리기 위해 그녀를 어딘가에 보낸 사이 흑룡을 소환하여 맞서려는 계획을 세운다. 그러나 오공이 자신을 대신하여 죽으려 한다는 걸 알게 된 선미는 수보리조사를 찾아가 천계가 내린 삼장의 소명을 다하겠다며 의지를 굳힌...내용더보기

'화유기' 오연서, 이승기 품에서 죽었다..이승기, 금강고 힘으로 흑룡 처단 (종합)  (기사 공유)

화유기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7.12.23. ~ 방영중 20부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5.9% (닐슨코리아 제공)|6.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박홍균김병수김정현|극본 홍정은홍미란
소개
고대소설 서유기를 모티브로 퇴폐적 악동 요괴 손오공과 고상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시청자 게시판현장 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