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미스티 13회 (180316) - 김남주, 지진희, 전혜진, 임태경, 진기주, 구자성 외

by 리베시6849 2018. 3. 17.
300x250


ST뻥치지마

EST지원아 미워했었다 미안하다

EST고벤져스 막내들 사이다 가즈아

EST아니 이드라마 형사들은 증거는없고 맨날 소설만쓰네

BEST형사 너무 개연성 없어서 짜증남. 어느 하나 결정적인 증거도 없는데 19년전 사건이랑 왜 또 엮냐

BEST고혜란이 풀라고 시켰겠지.... ㅋㅋ 장국장이랑 고혜란 손잡은 거 너무 티나잖아...

EST태욱이라고 의심하게 만들라는 노림수 입니까? 쳇!! 안 속을을꺼양~

ST저 교통 범칙금 용지가 사건 당일 알리바이를 깨는 증거네.

ST고혜란이랑 장국장 손 잡은 건 말할 것도 없고ㅋㅋ 지금 돌아가는 상황은 죄다 고혜란 손 안인듯

BEST뛰는 검찰 위에 나는 고혜란

BEST배신당해준다는 말까지 멋있으면 어떠케 혜란님...ㅠㅠ

BEST저 형사는 금은방 사건을 조사하는건지 케빈리 사건을 조사하는건지 매니저 실종을 조사하는건지 고혜란이 형사해도 저 형사보다 더 잘할듯

안내상아저씨 언니가간다에서는 그렇게 감좋으시더니 여기서왜케 고구마세요ㅋㅋㅋ답답해 주께또잉

BEST와 진짜 이런 여자 어디있어ㅠㅠㅠㅠㅠㅠ너무 멋지다....그냥 머리부터 발끝까지 간지폭발 우아함 그자체다...하...심장아파 너무 멋져요 여왕님..리스펙트...♥

ST와 대박 천재 고혜란

BEST아니 김남주 안어울리는 색깔이 뭐임 저런 하늘색을 풀로 입혀놔도 고급지네;;;;;;;;

BEST저런 선배가 있었음..반해서 벌써 리스펙하고ㅎㅎ쫓아다닐거다

EST태욱이는 못하는게 뭘까?

ST걍 잘생기고 멋있고ㅠ태욱아 너 하고싶은거 다해ㅠㅠ 혜♡태

BEST저번주에 배신한줄 알고 놀랬잖아용

ST의리 빼면 시체인 뉴스나인 가족들♥

BEST미스티 은근 사회적문제 꼽준다 너무 좋다

BEST저런 언론인들이 많으면 정말 좋겠다

EST가이드상.. 촉수사 그만해요 촉촉박사야 아주그냥

T형사님 똥촉이 강태욱을 의심하니 강태욱은 범인이 아니겠군ㅋㅋㅋㅋㅋㅋ


EST이건 임신각이다

BEST웃는 것도 멋있고 눈물 흘리는 것도 멋있고 심지어 두유 먹는 것 조차 세상 까리한데 왜 쓰러지냐구요ㅡ.ㅠㅜ 혜란이 고만 괴롭히자..ㅠㅠ

http://tv.naver.com/jtbc.misty

미스티 실시간 검색 (시청률 7%대 진입)

미스티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2.02.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7.5% (닐슨코리아 제공)|6.4%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함영훈, 오환민|제작 황지우|연출 모완일|PD 박우람, 김보경|극본 제인
소개
살인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된 대한민국 최고의 앵커. 그녀의 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