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위대한 유혹자 7회, 8회 (180320) - 우도한, 박수영, 문가영, 김민재, 전미선, 김서형, 신성우 외

by 리베시6849 2018. 3. 21.
300x250


EST손발이 다 사라질것같지만 끊을수없다.....

BEST힝 태희야 철벽 조금만 더 치자

BEST제발 셋이 싸우지말고 지금처럼 그렇게 베리큐트해라ㅠㅠ

BESTㅠㅠㅠㅠㅠ수지 최고다 진짜 셋이 우정 영원ㄴ해ㅠㅠ

BEST나만 문가영이랑 됐음 좋겠냐...

BEST싸우지마라ㅠㅠㅠㅠ 왜때문인지 문가영 서브여주인데 남주랑 잘되면 좋겠다 생각들어서 싸우니까 괜히 맘아프네ㅠㅠ

BEST그래도 조이가 철벽치고 우도환이 안달나는 그림이 좋아...ㅎㅎ 더더 철벽쳐라 조이야.

BEST철벽치니까 좋음ㅋㅋ 태희 시현 이쁘다

BESTㅋㅋㅋㅋ아니 무슨 한 회에 철벽이 생겼다 없어졌다 생겼다 없어졌다 ㅋㅋㅋ 근데 너무 귀여움

EST문가영 캐릭터를 매력있게 너무 소화 잘해.. 살다살다 서브여주병에 걸린다 내가

EST니가 이세주야?ㅋㅋㅋㅋㅋㅋㅋㅋ

ST우도환 넘 섹시해 .. 문가영은 욀케 이뻐요 ㅜㅠ 둘이 케미 터져버리기

EST근데 시현이 말대로 은태희는 무슨죄?문가영 넘 이쁘지만 수지는 쫌 이기적인듯

ST아니 어떻게 저렇게 들죠??? 권시현 힘시현이네

BEST수영아ㅠㅠㅠ겁나 멋있어!!!!

BEST아ㅠㅠ철벽이 더있었음 좋겠는데 마지막은 또 너무좋자나ㅠㅠ 상처받을거생각하면 슬프지만 설레는건 어쩔수가없으ㅠㅠ

BEST미쳤다 ........................... (입틀막

EST수영아 아직 4화야!!!!!!

BEST전개가 LTE여 완전빨라 ㄷㄷ

http://tv.naver.com/mbc.greattempted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박수영, 마음 고백에 입맞춤까지 (종합)  (기사 공유)

위대한 유혹자
드라마|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3.12.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2.5% (닐슨코리아 제공)|3.9%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강인, 이동현|극본 김보연
소개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것인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의견현장포토영상스케치화제의 1분Tempted 뉴스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