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윤식당 2 11회 (최종회) (180323) - 윤여정, 이서진, 정유미, 박서준

by 리베시6849 2018. 3. 24.
300x250



ST박서준 쀼~~ 귀엽다 ㅋㅋㅋ 그나저나 윤식당 멤버들 다시모여서 근황토크 좋다 이멤버 그대로 윤식당3 보고싶다ㅠㅠ

EST스페인 가라코치마을 진심 예뻤음 나도 가보고싶음ㅠㅠ

BEST이번에 너무 일만 하셨어ㅜㅜㅜ 시즌3에는 시즌1처럼 휴식시간, 자유시간도 널널하게 해주셨으면❤️

BEST진짜로ㅠㅠ이멤버 그대로 윤식당 시즌3가즈아❤❤❤

ST헐..저분이 배우였다니..대박!! ㅋㅋㅋ ㅋㅋ그냥 단란한 가족이줄알았는데 와.. ㅋㅋㅋ 근데 이분들 진짜 사랑스러운 가족이였음 마지막쯤에 아기엄마 그분 진심이쁘심^^

EST박서준이서진 잘생겼음♥♥

Tㅋㅋㅋ 유미언니ㅋㅋㅋㅋ근데 윤식당 보면 제일 먹어보고 싶었던게 호떡임ㅠㅠ 진짜먹어보고싶음ㅠ

EST박서준이 만든 파스타ㅠㅠ 진짜맛있겠다ㅠ유미언니부럽다..ㅠ

BEST팔근육.... 민소매.... 은혜롭다 ㅠㅠㅠㅠ

BESTㅋㅋㅋ잡채파티ㅋㅋㅋ진짜 멤버들은 질리긴 했을듯ㅋㅋ 근데 시청자들은 엄청 먹고 싶었는데ㅋㅋㅋ

BEST윰언니 진짜 이쁘고 사랑스럽다

ST결혼얘기 ㅠㅠ요즘은 능력만되면 혼자사는것도 나쁘진않음^^

ST진짜 윤식당 시즌3해요ㅠㅠ김밥도 잘될거같음^^

ST시즌 3은 알프스 입구에서 은박지에 싼 김밥 팔면 대박인데 ㅎㅎ

BEST박서준라면도잘끓이네ㅠㅠ 그나저나 진짜 이시간에 라면ㅠㅠ맛있겠다ㅠㅠ

http://tv.naver.com/cjenm.younskitchen2

윤식당 2 기사 검색


윤식당 2 11회

윤식당 2-11회 (최종회) 

이전회
방송일
2018.03.23. (금) 오후 09:50
시청률
10.7% (닐슨코리아 제공)|9.9%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내용
가라치코 2호점과 아쉬운 작별을 앞둔 윤식당! 윤's 패밀리, 가라치코를 추억하며 다시 뭉치다~ 오랜만에 만나보는 <윤식당 2>를 빛낸 글로벌 손님들과 두근두근 가라치코 리얼 비하인드 스토리! 한편, 벌써부터 시즌3를 꿈꾸는 이전무의 PICK 메뉴는 무엇일지? 여기서 끝이 아니다~ 영업이 끝...내용더보기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