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2회 (180323)

by 리베시6849 2018. 3. 24.
300x250

BEST난 재밌던데 시청자들이 약간 판단하고 뭐 참여하는 프로그램이면 되게 지들이 뭐 되는줄알고 평가질 오짐...

이번에 대략 나이대는 맞춘것같은데 직업은 남자랑 여자랑 넘사벽인듯ㄷㄷ

ST너무 씹선비ㅡ같은 말이지만 저렇게 다른사람 물건 만져도 될까싶네 제작진이 건드려도 된다고 말했을지도 모르지만

ST솔직히 여기서 남자들 스펙에 그남아 괜찮은 여자가 오영주 말곤 없지 않나? 미국 ucla 출신에 외국계 기업 마이크로소프트 다니고 얼굴이랑 몸매도 괜찮고 머리도 좋은편인데 현실에서 저정도 밸런스 갖춘 여자 그렇게 많진 않지. 솔직히 5급 공무원 지금은 어리지만 한의사랑 30대 되면 연예인 지망생 대학생은 사실 쳐다도 안보지.

T결국 송다은도 연예계쪽으로 나오려고 하는 애네 ,,하트시그널을 발판삼아서

ST물론 예쁘기도 하지만 부모잘만난것도 부럽네요 27살에 배우지망생에 일안해도 집에서 다대주는게 사업하시는 아빠 잘만난거 제일 부러움

이규빈은 너무 착한인상에 매력이 좀 부족하고 정재호는 너무 부담,,이라고 표현해야되나 김현우랑 김도균이 매력도 있고 외모적으로 풍기는 분위기가 뭔가 끌리게하는게있음

T근데 원장님 거의 돗자리 깔아도 될듯

BEST남자들 스펙이 다들 좋네...

ST송다은 완전 매력넘친다 ㅋㅋㅋㅋ

ST둘이 같이 있으면 뭔가 편해보이는....잘어울려 ㅋㅋㅋㅋ

T김도균 웃는거 왜이렇게 설레지 ㅠㅠㅠㅠㅠ 잘 안웃는 사람이 웃고 자기 얘기 막 하고 그래서 그런가...

ST온몸에서 묘한 섹시가 흐른다

T메친..ㅋㅋㅋㅋㅋㅋㅋ난 김현우가 제일 좋아짐 ㅠㅠㅠㅠㅠㅠㅠㅠ취저..

ST나도 첨엔 김도균이 내 스타일이였는데 김현우 등장했는데 뭔가 시선강탈하는 뭔가가있음,,,현우 도균 투탑

와 옷태봐 난 저런 몸이 좋다ㅠㅠㅠ개멋있네

EST김현우 포스나 풍기는분위기가 화면을 뚫고나오는 것같더라.매력적이고 개성강한느낌이 있는건 맞음

ST현우씨 처음엔 뭔가 무서웠는데 갈수록 인기 많아질듯

EST진짜 메기가 아니라 상어인데....? ㄷㄷㄷㄷ대단

뭔가 매력있어..확 당기는느낌

T여자가 볼땐 매력있음 약간 초반에 너무 쎄게 나가긴했는데 뭔가 멋있어보이는 분위기가 있다고 해야되나,,약간 나쁜남자스타일

EST김현우가 같은연배인데...이상민말대로 뒤늦게온 저나이 저상황에서 저런 카리스마와 아우라내는거는 진짜어렵다..사람다루는 게 몸에밴듯..나머지 남자3명을 애로만들어버리는 어른미

BEST정재호가 뭔가 만나면 진국이고 착한 멍뭉이 같은데첫인상은 이쁘게꽃미남 스탈이라 여자들이 처음봤을때 외모로는 끌리나 말을 너무 잘하고 매너와 예의 그리고 리더쉽? 같이 자기가 분위기를 끌고가는게 있어서 여자들이 볼땐 바람둥이 같다고 생각할수있음

T진짜 십사기다. 연예인했어도 외모론 꿀리지않을 얼굴인데 목소리도좋지 거기에 ucla출신, 스타트업까지. 집안도 금수저라더만. 말을 조금 많이하는거빼곤 남녀전부 통틀어 원탑이다

BEST연예계 진출 생각 없는 애들로 좀 데려오지 시즌1엔 배윤경에 이어 시즌2는 송다은이네 ㅋ

1화보고 송다은이 제일 여우라고 생각함ㅋㅋㅋㅋ주변에 그렇게 말해도 다들 임현주가 여우라고 그러더니ㅋㅋ

ST원묵초-태릉중-중화고-인덕전문대클럽에서 밤새 놀고 상품타는 사진 인스타에 많이 올리더니 다 지웠네?ㅋㅋ

T송다은 0표받고 이제 끼 부리기 시작 오늘 목소리부터 손짓 눈빛 다 달라짐ㅋㅋㅋ오늘 표 많이 받을줄 알았다

ST누가 임현주가 제일 여우라 했냐 송다은이 여우중에 여우구만

EST다 좋은데 소유랑 원은 패널로 부적합.. 그때 그 무도 나오셨던 엄친딸 모델분 찰지게 잘하시던데 뭔가 김이나 혼자 캐리하는 느낌..?? 아쉬움... 원은 하는것도 없고 그냥 순진 무구한듯이 멀뚱멀뚱..

EST이번 시즌 본적은없는데 솔직히 여자남자 직업차이너무 심한거아닌가 여자는 별대단한 직업없던데 남자들은 죄다 연봉몇억... 그렇다고남자들이 외모가 부족한것도아니고. 여자들수준도 좀만올려주지ㅜ 이번엔 여자분들이 아쉬움

ST나는이규빈파...

EST도균이가 외모도 준수하고 날티도 안나고 직업도 좋고 키도크고 무뚝뚝해도 가만보면 재밌음ㅋㅋㅋ 여자들한테 제일 인기 많을스타일..

T즉 그냥 반백수...지망생이 안나올거라곤 생각안했지만 배윤경은 그래도 자기 부직업이 있긴했는데 ㅋㅋㅋ

EST배우지망생들은 꼭 나오는거같은 느낌 ㅎㅎ

T송다은 - 배윤경임현주 - 서지혜오영주 - 김세린루트인듯.... 직업적인 면도 그렇고 너무 비슷...

EST스펙은 제일 떨어지긴 하는데 밝은 것 같다

T걍 백수지 뭐 ㅋㅋㅋ 인덕대 방송연예과면 스펙 별로네 동덕여대방연과면몰라도

BEST현주 웃는거 귀엽ㅋㅋㅋ 근데 진짜 동안이네

EST와 어릴때 사진 이목구비 뚜렷한거봐... ㄷㄷ

ST얘가 진짜 사기캐임

ST와 25살에 행시 패스;;;; ㄷㄷㄷ

이규빈 다른 사람들보다 연하라 표 못받는거 같은데 난 이규빈이 제일 좋음❤️

BEST이규빈은 나이가 한두살만 더 많았어도 몰표였을텐데.. 나중엔 다시 임현주 좋아할 것 같음 직업 때문에 살짝 망설였는데 오늘 0표라..

EST엘리트 영주 곧 인기많아질듯

ST여자들 오영주빼고 직업 ㅜㅜ 왜 여자는 항상 스펙구린건지.....

ST아 오영주 너무 예뻐...

EST마이크로소프트 다닌다는건가?

BEST오영주 기억하는거 설렌다..

ST진짜 개성있고 매력적임 ㅇㅇ 끌릴 수 밖에 없는 캐릭터ㅠ

ST배우 임주환씨 되게 닮았네요ㅎㅎ

T세상 진짜좁고 인연은 어떻게든 다시 만나는구나

T와 오영주 기억한거 진짜 내가 심쿵... 노래까지 영환줄ㅜㅜㅜ 영주선택하지ㅜㅜㅜ

T오영주 한결같고 좋다

T송다은이 진짜여우 ㅋㅋㅋㅋ김도균한테 작업걸겠단의미 ㅋㅋㅋ직업알기전엔 유쾌한게최고라더니

ST오영주의 매력을 봐야해 ㅋㅋㅋㅋ

T역시 의사라서 그러는건가. 직업 이야기나오니까 확 달라지는듯한 느낌같은 느낌느낌

T어차피 초반에는 다 간만 보는거지 데이트하고 시간지나면 또 바뀜


[종합] '하트시그널2' 김도균, 몰표남 등극…예측도 혼선  (기사 공유)

EST이유는 모르겠는데 뭔가 오영주랑 잘어울려.....

BEST아니 저 남자분 진짜 소름돋게 잘 맞추심

ST양재웅 소름 ㅋㅋㅋㅋ

T김이나도장난아님!!항상속을잘파악해 속마음을!!

http://tv.naver.com/channela.heartsignal2


내용
드디어 밝혀지는 2층 남자의 정체. 느낌이 다르다! 거칠고 강한 남자의 등장. 그리고 긴장하는 입주자들. 
이어지는 직업 공개 시간. 호감도 상승! 상황을 역전시킬 그들의 직업은?...내용더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채널A 2018.03.16. ~ 방영중|(금) 오후 11:11알림받기
시청률
0.8% (닐슨코리아 제공)|0.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진민, 박경식, 신호영, 윤훈기, 최윤아, 김혜인|작가 신여진, 송현민, 정성희, 박수연, 박슬아, 나현영
소개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BGM리스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