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토요 예능] 아는 형님 120회 (180324) - 송지효, 이엘

by 리베시6849 2018. 3. 24.
300x250

T송지효 너무 이쁘다!

T정말지금은 웃으면서 얘기를 하겠지만 재작년에 진짜 한바탕 난리났었는데 7년을 그 고생을 하며 뛰었는데 하루아침에 기사로 통보받고 얼마나 황당했을거야 런닝맨 제작진이 쓰레기였던 거지 휴...

ST지효언니 교복 욀케 잘 어울려 ㅠㅠㅜ



BEST송지효 올해 38 안믿긴다ㅠㅠ 28이라해도 위화감 없고 진심 여배우들 사이에서도 독보적으로 예쁜듯

EST런닝맨은 지금멤버가 딱이더만

ST와 소리봐..겁나 아프겠다..호동행님 눈물맺힌거 보소..ㅋ 아니 근데 오늘 업로드속도 짱이다..왜이리 빠르지?

T와 내가 다 아프네

EST경훈이 몸으로 하는건 다잘하넹♡♡

ST김희철이 원래 친한 연예인들도 많지만 둘이 인기가요 MC해서 진짜 친한듯 예전에 런닝맨 나왔을때도 진짜 친해보임

T이거 불과 3~4분전인데 송지효가 말한 강호동이랑 만났다는게 예전에 야심만만에서 만났을때 같은데 그때 둘이 약간 티격태격했었는데 ㅎㅎㅎ

T송지효 예쁘기도 예쁜데 역시 예능짬밥이 있어서 되게 잘살리네 ㅎㅎㅎ 오늘 올만에 챙겨봄

T희님 겁나 당황했어..ㅋㅋ 큰일날 소리하네래 ㅋㅋ ㅜ 대본조작은 했대 ㅋㅋ 그와중에 예로 소희 듦 ㅋㄱㅋㅋㄱㄲ

BEST김희철이랑 송지효 엠씨볼적이 진짜 레전드였는데ㅋㅋㅋㅋㅋㅋㅋ짱웃김

Tㅋㅋㅋㅋㅋ귀엽다

T민경훈 진짜 순수햌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tv.naver.com/jtbc.jtbcbros

'아는형님' 송지효 "김종국과 8년, 사랑 진전 없어…엮지 마라"  (기사 공유)

아는 형님 뉴스 검색  바로가기

부제
형님학교 - 송지효 & 이엘
출연
송지효이엘
내용
싱그러운 봄날~ 형님들 마음을 사로잡은 전학생들 등장! 오늘만큼은 런닝맨을 다~ 잊어버리고 <아는 형님>과 제대로 바람나러 온 전학생! '송지효'. 카리스마 넘치는 충무로의 신스틸러~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 잔' 하고 싶은 전학생! '이엘'. 이날만을 기다려왔다! 아형고 통 호동이를 ...내용더보기


아는 형님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5.12.05. ~ 방영중|(토)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4.2% (닐슨코리아 제공)|4.7%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조승욱|PD 김수아, 유기환, 홍상훈, 신영광, 박다은, 김혜빈, 하호진, 오효정, 이은진|작가 황선영, 정윤희, 최미연, 유지희, 이지영
소개
이성 상실 본능 충실 형님학교에서 벌어지는 세상의 모든 놀이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인스타그램
포토갤러리미공개 영상명장면클립메이킹 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