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브(Live) 5회 (180324) -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 배종옥, 성동일, 장현성, 신동욱, 이시언 외

by 리베시6849 2018. 3. 25.
300x250



BESTㅋㅋㅋㅋㅋ갈치같이 긴 광수ㅋㅋㅋ

EST빡세긴해도 저런 사수가 더 좋은것 같음

BESTㅋㅋㅋㅋㅋ제목ㅋㅋ갈치를 씻는 순간 갈치같은 애가 들어왔다ㅋㅋㅋ

BESTㅋㅋ이둘같이나올때가젤좋아ㅡㅡㅋ

ESTㅆㅇㅈ... 저 여자 캐릭 너무 싸가지없어... 말이 입안에서 계속 돌아서 앵앵 거리고ㅡㅡ;

EST광숰ㅋㅋㅋ지지않음ㅋㅋㅋ

ST염상수 오양촌 케미좋음☺

EST묻지도따지지도않고어퍼버립니다ㅡㅡㅋ

ST염상수는 무슨죄냐고 진짴ㅋㅋㅋㅋㅋ

ST엄마가 저렇게 말하면 엄청 서운한데ㅠㅠ

EST이건 정말 배려인데

BEST배성우도이번계기로주연급으로가즈아!!!

ST고아원이든 나쁜부모든 아이한테 안좋음

ST이시언...혼난다잉!!!ㅡㅠㅡ

T신동욱 정유미 잘되면좋겠다ㅠㅠ

T이 둘땜에 라이브 보는 1인입니다ㅠㅠㅠㅠㅠㅠㅠㅠ

T난 이 아저씨 너무 좋아

ST연기를 워낙 잘하심

ST상수 과거 짠하다ㅠ

T배종옥 연기잘한다...ㅜ

BEST경찰은 항상 가족들을 살피지 못하는거 같어

T오열신 진짜다 ㅠ

T잘 어눌린다 광수 슈퍼맨

ST진짜무슨관계??

ST좋게 얘기할땐 말 안듣고 지들끼리 싸우다 일커지는거 막다가 뭔일나면 경찰탓...하 개답답 임산부아내가 그렇게 걱정되면 술 쳐먹지말고 집 좀 들어가던지

ST와...이건 정말 솔직히 경찰도 인간이다..메뉴얼 따질 정신이 어딨어...

이건 진짜 메뉴얼 따질게 아니다..저 임산부 살인미수가 될수도 있었다 아 안타깝다...

T술쳐먹고 깽판좀 부리지 말자

ST왜 정오한테 이런 시련만 주시나요..그래도 상수가 곁에서 위로해주니까 보기 좋네

http://tv.naver.com/cjenm.tvNLive

내용
사건사고가 끊이지 않는 지구대. 양촌은 장미와의 이혼을 거부하고, 상수는 PC방에 방치된 아이를 돕기 위해 노력한다. 정년을 앞둔 늙은 사수가 맘에 들지 않는 혜리는 삼보와 계속 부딪힌다. 명호를 비롯한 사수들의 조언으로 현장에 대한 두려움을 극복해가던 정오는 주취자 간의 다툼을 말리던 중...내용더보기


라이브(Live)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10.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4.9% (닐슨코리아 제공)|5.0%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규태|극본 노희경
소개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