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위대한 유혹자 9회, 10회 (180326) - 우도한, 박수영, 문가영, 김민재, 전미선, 김서형, 신성우 외

by 리베시6849 2018. 3. 27.
300x250


ST사랑에 빠진거지 .ㅋㅋㅋ

T완전 태희한테 빠졌구만

T유혹자가 유혹당했네 ㅋㅋㅋㅋ

EST끝났네 ㅋㅋㅋㅋ 빠졌어빠졋어

BEST그래도 이건 아니었다..시현아

BEST아직은 최수지겠지..

BEST키스까지 해놓고 태희는 뭐가 돼... 태희 불쌍했다

EST세주 큰그림 오졋다. ㅋㅋㅋㅋㅋ

ST태희 당황 귀여워 ㅠㅠㅠ

EST내여자 상처입히긴 싫지.... 고럼고럼

T표정봐 진짜 너무 설렌다 태희 지켜주고 싶은 마음

EST태희상처받게한다니까 표정변하는거봐..

T미친 개설레 오졌다

ESTㄹㅇ 사귀어도 존나 잘어울릴듯

BEST둘이 너무 잘어울린다 아주그냥 상콤달달터져ㅠㅠㅠㅠ

EST개설렌다 진짜 좋아하는게 보임ㅠ.ㅠ

ST사이에서 세주가 고생이 많다...

T세주도 뭔가 있어보여 자꾸

T수지야 시현이는 태희한테 넘어갔어

EST내가 감정이입해서 너무 뻘쭘했다 왜 그래 진짜 ㅠㅠㅠ

EST진심 이 장면 우도환 이중인격인ㄴ줄 개무서웠음

T진짜 내가 다 상처받을뻔......세주빼고 둘다나빴어ㅠㅠㅠ

ST음,,,?시현아?장난하니??

EST이건 ㄹㅇ 미쳤다..레전드여

ST이랬다 저랬다

EST너무 예쁘고 잘생겼는데 스토리상으로 시현이가 태희한테 이랬다저랬다해서 개빡침ㅡㅡ

ST수영장씬 이렇게 야박하게 조금만 보여주다니!! 예고뜬 후로 그것만 기다렸는데.. 내일까지 어떻게 기다려요ㅠㅠ

ST진심 조이 개이쁘고 우도환 개잘생김 미쳤다

ST조이 귀여웠다 섹시했다 큐티섹시 다해 ㅠㅠㅠ

EST작가분이 이랫다저랫다조울증올것같음남주캐릭터 어쩔

T작가님 주인공 분량좀 챙겨주세요

BEST오늘 섹시하조이 미쳤다...션태야 꽁냥꽁냥만 하자ㅠㅠㅠ

ST아 박수영 마지막 진짜 오진다 미친다 아 진짜ㅜㅜㅠㅜㅜㅜㅜㅠ조내 귀여워ㅜㅜㅜㅜㅜㅜㅠㅠㅜㅠㅜㅠㅜㅜㅠ

ST게임을 하는게 아니라 니네한테 연기를 하는고임

http://tv.naver.com/mbc.greattempted

[종합]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 조이 신경 쓰이기 시작했다 '혼란'


위대한 유혹자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3.12.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2.5% (닐슨코리아 제공)|3.9%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강인, 이동현|극본 김보연
소개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것인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의견현장포토영상스케치화제의 1분Tempted 뉴스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