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M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위대한 유혹자 11회, 12회 (180326) - 우도한, 박수영, 문가영, 김민재, 전미선, 김서형, 신성우 외

by 리베시6849 2018. 3. 28.
300x250


T태희가 벤츠였구나...걸크 장난아니다 와우

EST진짜 캐스팅하나는 오진다 둘이 개어울려

ST진짜 예뻐서 헉 했다....둘다 미모 대박적ㅠㅠㅠㅠ

수지 얘기만 들으면 수지도 안되보이긴 하는데 이게 무슨 마음인건지.... 수지도 본인이 유혹게임 제안한거 후회할듯

EST유혹자씨 하라는 유혹은 안하고 제대로 유혹 당하셨는데???ㅋㅋㅋㅋㅋ

BEST정말 갑작스럽지만 봄같은 시현 태희 ㅠㅠ 케미 넘 좋음

T단짠짠짠...

T이드라마가 시청자를 밀당하는게 분명하다..

ST여기서 세주가 진짜 불쌍함 오늘 너무 세주 짠내났다

BEST알고보니 기영이가 큐피드 ㅋㅋㅋㅋ

BEST배우들 너무 좋은데 연출 왜 이거밖에 못하냐구요ㅠㅠ오늘 보는데 개연성 떨어져서 이입되려다가도 감정 끊김!

그니까요..우도환 웃는거밖에 기억이 안나요 조이 울던거랑ㅜㅜ연출뭐야

우리 태희 철벽녀 맞구나.. 시현이한테만 무장해제된거였구나ㅋㅋ

BEST태희가 아빠의 모습을 통해 상황을 자각한거 좋았어ㅠㅠ

T조이 연기 개많이 늘었다 ... 장하다 ❤❤

ST감정연기 잘하네

http://tv.naver.com/mbc.greattempted

위대한 유혹자 뉴스 검색

 (위대한 네이버 동여영 조회수?? ㅎㅎ)


위대한 유혹자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8.03.12.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2.5% (닐슨코리아 제공)|3.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강인, 이동현|극본 김보연
소개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것인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의견현장포토영상스케치화제의 1분Tempted 뉴스
관련정보
원작소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