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2 3회 (180330)

by 리베시6849 2018. 3. 31.
300x250



EST송다은 목소리톤 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좋아하네 연기톤ㅋㅋㅋㅋㅋ

ST김현우 목소리톤실화냐ㅋㅋㅋㅋㅋㅋㅋㅋ 첫날이랑 진짜 다르게 상냥해ㅋㅋㅋ

ESTㅋㅋㅋㅋ 볼수록 매력 넘치고 난리야 ㅋㅋㅋㅋ

ㅋㅋㅋㅋㅋ매력있긴하다..

EST노란옷입으니까 더 귀엽다

ST윤종신님 추리할때 왜 이렇게 해맑고 귀엽지ㅋㅋㅋ

T김도균 보면서 미소짓게 됨......

EST여자가 봐도 여자분들중 오영주가 젤 낫다~

T오영주 계속 쳐다보는거 완전 설렘 ㅠㅠ

T이규빈 왤케 귀엽냐..

T김도균씨 슬쩍 쳐다보다가 고개 돌리는거 너무 귀여우시다ㅋㅋㅋㅋ매력남이야 정말

ST도균 -> 현주

진짜 그런판타지있음 ㅋㅋㅌ

EST아 오영주랑 김현우 둘이 진짜 잘됬으면 좋겠다...!!!!!!

T아 솔직히 지금까지 핱시2중에 제일 명장면...

T아 김현우 너무 치명적이야ㅠㅠㅠ눈빛봐ㅠㅠㅠㅠ더 주냐고 물어볼때 너무 다정스러움ㅠㅠㅠㅠㅠ

EST오영주랑 김현우랑 잘 되면 좋겠다

BEST진짜 계속 바라보는데 너무 설렘 스쳐지나가는 손님을 지금껏 기억하고 있다는 거 자체가 설렌다ㅠㅠㅠㅠㅠㅠ

T오영주랑 김현우는 분위기 자체가 멋있어서 잘 어울림ㅋ 오영주는 규빈이랑 연상 연하도 잘어울리긴 할거같은데 김현우랑 더 설렌다

BEST토끼인형이 김현우 선물인거같은데..목도리는 이규빈 목걸이는 김도균

ST내가 보기엔 진짜 여우 한 명도 없는 듯.. 남자랑 있을 때랑 여자랑 있을 때 달라야 여운데 임현주는 여자랑 있을 때에도 빵긋빵긋 잘 웃어주고 그냥 원래 성격 자체가 밝은 듯

EST시즌1 심소영 돌려놔 ㅠㅠㅠㅠㅠㅠ 소영띠...말도 조곤조곤 잘하고 추리도 잘하고 귀여웠는뎁..

ST사실 원 소유ㅠㅠㅠㅠ 좋은데 뭔가 아쉬움 쪼끔 더 분발했으면

ST나같아도 김현우 뽑음..진짜 눈빛부터가 뭔가 달라 오영주랑 김현우 김도균이랑 임현주 잘됐으면 좋겠다

ST오늘 시청자들은 빼박 김현우 몰표 아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tv.naver.com/channela.heartsignal2

내용
드디어 움직이기 시작하는 김현우. 시작된 그의 매력 어필. 짝을 찾아라! 다가오는 크리스마스 데이트. 불안해진 도균과 몰랐던 현우의 다정함. 과연 크리스마스 데이트의 주인공은?...내용더보기


하트시그널 시즌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채널A 2018.03.16. ~ 방영중|(금) 오후 11:11알림받기
시청률
0.8% (닐슨코리아 제공)|0.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진민, 박경식, 신호영, 윤훈기, 최윤아, 김혜인|작가 신여진, 송현민, 정성희, 박수연, 박슬아, 나현영
소개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BGM리스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