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토요 예능] 무한도전 563회 (최종회) (180331)

by 리베시6849 2018. 3. 31.
300x250



EST어려운 형편에 대학생활을 하고 있을 때무한도전에서 주최하는 저소득층 장학금을 받고그 주 무한도전을 보면서 엉엉 울었던 게 기억이 납니다진짜 무한도전은 방송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과 웃음 힘을 주고 또 외적인 사회 기여와 봉사,무한도전으로 인생에 변화가 생긴 사람들저 말고도 많을 거라 생각합니다제 인생 최고의 프로그램..무한도전 관계자 여러분 감사합니다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EST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합니다 무한도전 ㅠㅠ 기다릴게요 ㅠㅠ오늘무도마지막이라니ㅠㅠ이영상만봐도 슬프네 진짜ㅠㅠ

STㅋㅋㅋㅋㅋㅋ박나래 할아버지ㅋㅋㅋ웃김ㅋㅋㅋㅋㅋ

T마지막인데 따로따로 노는거 말고 다같이 모여서 이야기하는걸로 쫌 보여주지

EST양세형 비오10세ㅋㅋㅋㅋㅋㅋㅋㅋ 명수세끼에 이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

BEST다른건 모르겟고.. 막방인데 이런 특집보다는 그냥 멤버끼리 웃고 떠들고 울고하면서 추억 돌아보는게 더 좋은데..

T그동안 수고 많으셨습니다ㅠㅠㅠ 꼭 다시 돌아와줘요 무도ㅠㅠㅠ 기다릴게요ㅠㅠㅠ!!!

ST자막에서 나왔던 말 처럼... 저를 돌아보면 항상 무한도전이 있었습니다 기쁠때나 슬플때나 함께해줘서 너무너무 고마웠어요..... 사랑합니다 꼭 다시 돌아와주시길 바랄게요...수고 많았습니다

EST진짜뭉클하고 여기서부터 눈물났음ㅠㅠㅠㅠ

BEST무도는 진짜 친구같고 가족같은 예능인데 오늘 마지막회라니.,ㅠㅠ 그래우리함께 노래나올때 울컥ㅠㅠ황소와 줄다리기 할때부터 봤는데 ..아..ㅠㅠ ㅠㅠ 13년동안 무도 만들고 추억만들어준 김태호pd님과 무도멤버들그리고 무도 스태프분들, 유재석 박명수 정준하 하하 노홍철 정형돈 길 전진 진짜 고마웠고 재미있었어요 그리고 힘든시기에 들어온 황광희 양세형 조세호 고맙습니다. 그리고 무모한도전&무리한도전때 들어와서 고생하셨던 표영호 이윤석 이켠 이정 김성수 조혜련 이윤석 윤정수 수고하셨어요 ^^무한도전 그동안 고마웠어요 무한도전 못잃어 유느님 말믿고 기다릴게요 꼭 돌아와주세요 오래오래 해먹어요 우리.. 무한도전 사랑합니다 ❤❤보고싶다..

T13년동안 큰 웃음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잊지않을께요! 다시 웃으면서 만나요!!

http://tv.naver.com/challenge


"13년, 감사했습니다!"…'무한도전', 재회 약속하며 눈물 종영 (종합)

"'무한도전'은 우리의 인생이었다"...6人의 마지막 인사 [종합]

무한도전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06.05.06. ~ 2018.03.31.방영종료 563부작
시청률
12.8% (닐슨코리아 제공)|14.0%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태호|연출 임경식, 김선영, 정다히|작가 이언주, 김란주, 이유정, 김정미, 최은솔, 최혜진, 김수경, 송인영
소개
대한민국 평균 이하임을 자처하는 남자들이 매주 새로운 상황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
시청자 의견현장포토월페이퍼화제의 1분스페셜 무료영상무도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