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2 4회 (180407) - 오영주, 임현주, 송다른, 김도균, 정재호, 이규빈, 김현우

by 리베시6849 2018. 4. 7.
300x250



T나만 김도균 동물원 다 똑같다할때 마음 부서지는 줄 알앗냐...?

T몰라 난 영주현우

T윽 너무 안맞는게 느껴져

ST그래 현주야 영주언니한테 왜 병원 간다고 말 안했어 ?

BEST계단에서 영주가 물어볼때 굳이 말안하고 어디좀 간다하는거 진짜......

ST난 그래도 영주 현우 ㅜㅠㅠㅠㅠㅠ

ST아 이조합 싫어..

EST현우 첫인상만 차갑지 완전 자상하고 귀엽고 진중하기도하고 센스있고 얼굴은 임주환 닮음 .. 현주 대단한듯 자기가 마음에 드는 사람 제대로 쟁취해버리네 다음주 예고 표정 지려버림

ST김현우만 뭔가 으른미가 느껴짐

ST현우 아직 영주 맞지.....ㅠㅠ 그래야돼....

BEST현우랑 영주 데이트가자.... 투샷보고싶다

ST다됐고 마지막에 현우가 영주 지켜보는거 올려줘요

T임현주 ㄹㅇ 고수네....딱 남자들이 좋아할만힌 포인트도 알면서 물어볼거 다물어봐....흑 영주 현우 여야하는데..

EST임현주 진짜 연애고수 ㅋㅋㅋㅋ핱시 1,2 합쳐서 역대급인듯ㅋㅋ

T오늘 진짜 임현주 다시 보게됨....조금 무섭다..진정한 고수다.친구중에 이런애 있어서 잘 앎 진짜 여자로서는 개짜증남;;

ST임현주 눈물 오바 오졌다리 오졌다ㅋㅋㅋ돌아와서 "우리왔어~"라고 할 거면서, 영주한테 왜 숨김?

T영주-어디가?? 현주-잠깐 어디좀 갔다올게 이거뭐지....병원따라간다는거 말하면 안됨....? 그리고 눈물은 웬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손좀 다쳤다고 움...? 솔직히 보다가 정색빨았다 ㅋㅋㅋㅋ

ST이때까진 보기 좋았는데...좋아하는 사람 꼬시는게 뭐가 여우인거지 이렇게 생각하다가 영주한테 어디좀갔다올께라고 한거랑 예고편 보고 식겁...진짜 보통아닌듯ㅋㅋ

BEST아,,,진짜,,,손 잡으려하는거 오바,,,

ST아 솔직히 꼴 보기싫다 ㅜㅜ

EST솔직히 오늘 규빈이 개좋았다..완벽한 연하남같음 적당히 귀엽고

EST둘이 엄청 편해보이고 보고있으면 설렘❤️ 갠적으로 오늘 데이트중 둘 데이트하는게 젤 보기 좋았음ㅎ

EST스타일이 진짜 좋은듯 자기한테 맞는 옷으로 잘입는듯

ST이 커플이 오늘 제일설렜음 대화에 어색함이없는데 편안한 설렘?ㅋㅋ

T둘은 오늘 데이트로 서로에게 정리한 사이가 된듯 ㅋㅋㅋㅋㅋㅋㅋㅋ

ST안 맞는게 너무 보인다

T코드 다른게 너무 확 티나서 편하게봤닼ㅋㅋㅋㅋ

ST전형적 놀아본 여자와 범생이 남자 조합

ST서로 너무 마음없는게 보이더라..

ST난 이부분보고 도균한테 없던 호감도 생김. 딱봐도 순수하고 마음이 따듯한남자임 근데 다은은 당장 앞만보는 스타일같음 고기집와서 당황한기색 역력하다가 좀 분위기좋아지니깐 근데좋다고 그러고.. 저런사람들은 오래만나면 상대를 배려하지 않는게 반복될게 분명함.. 저런 자리에서 상대가 실컷좋다고말한 분야를 저렇게까지 지루한티를 낼 이유가 있나..

BEST보면 다은만 계속 질문한다 ㅋㅋ 도균은 질문 1도 안함... 내가 다은이었어도 좀 마음이 안갈듯..

ST도균 다은 저만 재미없었던거 아니죠?...결과도 도균 다은 서로 안찍음 ㅋㅋㅋㅋㅋ

ST오영주가 외투벗을때 이규빈이 반한게 너무 눈에 보였음 ㅜㅜ ㅋㅋㅋ 귀여워

BEST오영주 진짜 너무 예쁘고 매력 넘침ㅠㅠ 딱 적정한 선을 지킬줄 아는 듯..

T진짜...영주 말 조곤조곤 예쁘게해요 너무 예뻐여

EST난 이 데이트 너무 좋았음, 정신적 교감, 이게 수준이 맞는 연애라는 거라구 ㅠㅠㅠㅠ

T오영주 ㄹㅇ 프로케미러 아니냐ㅠㅠㅠㅠㅠ 저번주에 현우랑 미친케미였는데 규빈이랑도 굳...오늘 이커플 최고였다ㅠㅠ 말하는 수준도 둘다 스마트하고 ㅋㅋㅋㅋㅋ

EST나만 규빈 매력있다고 느껴지는건가..다 현우한테만 집중되네..ㅎㅎ

BEST선물줄때 이걸 꺼내느냐 안꺼내느냐 는 내가 정하는거라고 할ㄸ.. 핵설렘ㅠㅠㅠ 영주가 왔으니깜 준거잖아 설레

T규빈님이 어려도 확실히 똑똑한게 느껴져서 어린티가 많이 안나는거같은데

ST영주가 저렇게 잘 들어주는거 되게 어른스럽고 너무 좋다

ST이 둘 데이트에서만 서로 존재함다른사람 데이트는 누구 관심있는지 떠보느라..

T둘이 대화주제나 코드가 맞아서 너무 좋고 설렜음. 나라면 현우도 좋지만 이규빈이다~오래 이쁘게 연애할 느낌적인 느낌ㅎㅎ

T오늘 둘이 엄청 맞는게 많고 규빈이도 진짜 감성적인부분이 너무 멋졌음 전 현우영주파이긴한데 오늘 규빈 영주 너무 내 이상적인 데이트모습이였음

T둘이 진짜 어울림ㅠㅠ 뭔가 배운애들의 지적인 대화수준 느낌....? 포토카드에 진심으로 마음으로 대해주는 영주에 규빈이가 반할듯....

BEST뭔가 규빈이랑 영주는 서로 떠보고 남얘기 안하는게 너무 좋았으뮤ㅠ

BEST은근 잘어울려 영주는 그냥 다 잘 어울리는 듯

T이규빈 귀여움 ㅜㅜㅜ 그리고 오영주 진짜 보면 볼수록 더 예뻐

BEST아니 규빈이도 현우 못지않게 으른미 있음..너무 연하여서 지금 확 어필이 안되는건데..규빈이 나이 먹으면 현우 뛰어넘는다 진짜

BEST아니....이거 왜이렇게 재밌냐....?ㅠㅠㅠ 나만 그래요??? 시즌1보다 개꿀잼임 ㄹㅇ

T오영주가 진짜 상대방 존중하면서 대화 할 줄 아는듯 송다은 임현주는 ....... gg

ST오빠가 라는 말 너무 많이함 ㅠㅠㅠㅠ..

T아니 근데 재호 말하는데 오빠가~ 오빠는~ 이러는거 나만 별론가....ㅋㅋㅋㅋㅋ 겨우 다은이랑 한살차인데 ㅋㅋㅋㅋㅋ

ST왜 이렇게 말하는 모든 단어들이 느끼하게 느꾜죠..

BEST누가 재호보고 설민석 나왔냐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재호 오늘 대화 반절이 오빠가~ 다은이가~ ㅋㅋㅋㅋㅋㅋ

T둘 다 비주얼은 탑인데 노잼 ㅋ 잘 어울림

T다은아 제발 너만 보는 재호한테 가즈아.....

BEST다은이 맘속엔 아직도 현우가 있는듯오늘 결과는 그저 데이트상대일뿐..

BEST송다은은 먼가 너무 자기 중심적..

T한여자에게 직진이긴한데.... 막 매력이 끌리진않음 ㅋㅋㅋㅋㅋ오빠란 단어 너무 남용함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하나도 안 멋있었는데 오늘;;;자막에서 멋있다 라고 떠서 이해 안갔음.질투심 엄청 심해보이고 허세오지고.....오빠 남용에다가 죽고싶냐?ㅋㅋㅋㅋㅋ목걸이 얘기도 별로였어...떨리네?이러는 것도 짜증ㅋㅋㅋㅋㅋㅋ나중에 만나면 완전 집착할 스타일. 만난지 얼마나 됐다고 죽고싶냐야

ST죽고싶냐뭐야 ㅋㅋ;;;;;;;;;;

T김현우 오늘 데이트코스며 선물이며 진짜 센스 장난 아닌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 모습은 그냥 낯가리는 거였어..

EST다음번엔 영주랑 하게 될것이야 젭알 ㅠㅠ

BEST현우는 아직도 영주같은데 솔직히 앞으로 현주가 계속 들이대던가 영주가 혹여 마음 바뀌면 어떻게 될지 모르겠음...ㅠㅠ 물론 현우 영주여야래ㅠㅠㅠㅠ

BEST내가 남자라도 영주에 대해 더 알고싶을듯 너무 매력있어ㅜㅜ

ST임현주 그냥 고수임ㅋㅋㅋㅋ 보는 내내 와....감탄만 함ㅋㅋㅋㅋ 진짜 여우가 따로없음

T끝내 답을 안함..ㅋㅋㅋ진짜 거짓말 못하는듯 그래서 더 매력넘친다ㅠㅜ

EST여기서 김현우가 임현주한테 사알짝 부담느꼈을수도...

ST임현주가 병원다녀올께 솔직하게말했더라면 미움받을일은없겠지만, 김현우가 영주한테마음있는게보여서 그순간에 그렇게 말한듯

T영주가 물어볼때 그냥 현우오빠 다쳐서 병원좀 다녀오려고~ 이렇게만 말했어도 영주입장에서 그렇게 심각하진않았을듯 오히려 현주한테 실망한거 같은데... 약간 뉘앙스가 별일아니니까 언닌 현우오빠한테 신경쓰지마~ 이런느낌이었음

ST현주 다 좋았는데 마지막에 영주한테 병원간다고 굳이 말안하고 "어디 좀 가게요" 하는 건 진짜 ㄹㅇ개오바...현우가 벌써 니 남자가 아니잖아..다쳐서 병원가는 건 알려줘야지...소유욕 과해;

ST다이해해도 택시에서 운건... 너무 오바아닌가..

ST임현주 이미 살림차린듯

T현주 예고에서 너무 무서움;; 이미 사귀는줄

EST아 규빈이 엄청 예쁜 분이랑 했다고ㅠㅠㅠㅠㅠ그 뒤에 영주 환하게 웃는것도 예쁘다

ST규빈이 예쁜 사람하고 데이트했다는거 너무 설렌다

T규빈파 모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BEST규빈이 예쁜여자 이야기할때 나였음 웃음 못참음 ㅋㅋㅋㅋㅋ

ST엄청 예쁜 영주와 규빈찡 데이트 보고 오늘 힐링함....

ST여기서 현우가 영주 궁금해하는걸로 나 1주일버틴다

EST하트시그널2 무슨 드라마같애 진짜 존잼....1이랑 설렘이 비교가 안되는듯....

EST도균이는 현주 많이 좋아하는거 같은데 너무 티를 안내.. 그냥 눈빛만 계속 보내고.. 제발 후반에는 좀 적극적으로 나가라 도균아ㅠㅠ

ST여메기 등장하면 판도 달라질듯 특히 도균

ST여기서 도균이가 현우가 영주한테 관심있는거 눈치채서 마지막에 웃은듯...난 현우 영주만 판다

T드디어 나왔나...현우가 영주물어보는거...♡♡♡

ST송다은과의 데이트에서 안 맞는걸 확실하게 느낀 도균이가 현주를 더 찾게 된 듯. 워낙 현주가 밝고 맞장구도 잘 쳐주는 밝은 사람이라..

ST현주랑 같이 왜 운지 모르겠는분

T개웃겼넼ㅋㅋㅋㅋㅋ이상민이랑 원 과다몰입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ㅈㄴ웃겨

T솔까 원이 제일 뜬금포 ㅋㅋㅋㅋㅋㅋㅋ왜우렁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이상민 개웃김 ㅋㅋㅋㅋㅋㅋㅋ 공감 너무해서 항상 몸이 앞으로 나와있음ㅋㅋㅋㅋ

ST우리가 원하는건 예고편이다!!!!!!! 영주 직진 보고싶다공!!!!

T핱시 되게 김도균 많이 띄워주는 것같음 첨 티저때도보면 도균이만 등장함 이정도면 최소 제작진 중 김도균이 취향인 사람 있는 것 아님?ㅋㅋ

ST아니 예고편 주세요 업로드도 느리면서 왜 빼먹어요 예고 올리세요

http://tv.naver.com/channela.heartsignal2


하트시그널 시즌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채널A 2018.03.16. ~ 방영중|(금) 오후 11:11알림받기
시청률
1.3% (닐슨코리아 제공)|1.3%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이진민, 박경식, 신호영, 윤훈기, 최윤아, 김혜인|작가 신여진, 송현민, 정성희, 박수연, 박슬아, 나현영
소개
썸만 타며 애태우는 청춘남녀들을 위한 무의식이 보내는 심장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자 의견BGM리스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