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너의 목소리가 보여5 10회 (180406) - 하동균, 휘성

by 리베시6849 2018. 4. 7.
300x250



ST다 갖췄네요. 노래빼고ㅋㅋ

ST조련하는 휘성도 귀엽고 쑥쓰러워하는 하동균도 귀엽다진짴ㅋㅋㅋㅋㅋ

EST노래 애매하게 하는데...음치는 아닌데 실력자라고하기엔 쫌..

T얼굴 딱 보니까 걸스데이로 고작 2달 활동했던 지인이네 팬이다보니 확실히 알겠음 이 분은 유라랑 혜리 없었을때 비주얼 담당이었지 노래 잘하는 포지션은 아니었음 차라리 지선이 나왔으면 더 잘 불렀을 듯

ST친구분이셨닼ㅋㅋㅋㅋ 치열쓰가 너무 동안이기도 하지.....

STㅋㅋㅋ 대박 웃김

EST황치열 친구 윤지영....으로 밝혀져

ST뒤에 그녀를 사랑해줘요 노래하는거보고 울었다 부모님두분다 돌아가시고 카페알바하면서 열심히살던데.. 꼭 좋은가수가 되길

ST호소력 짙은 목소리 하동균 같은 가수되길바랍니다

T세분다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꼭 멋진 목소리로 좋은 노래 많이 들려주시길

ST진짜 이번 시즌에는 나얼님 한번 나와서 나얼특집 함 봤으면 좋겠습니다.

BEST이쯤되면 나얼님 회사차리셔도 될듯

EST노래 엄청 잘하네 엄지척 대박

EST무한반복해서...듣고 있습니다...!너무 좋아요 가수 데뷔 하시길...바랍니다!!!

나만 죽을 수 없다ㅋㅋㅋ

BEST하동균님 앞에서 하동균하셨습니다... 진짜 너목보5 역대급이에요...

T소름 돋을정도로 잘하셨지만 제2의 하동균이아닌 본인의 목소리로 다듬으셔서 데뷔하셨으면 좋겠네요 화이팅

BEST잘부르네여.. 짠했습니다....

T실력자라하기엔 노래실력이 애매한데;;

BEST실력자로 나왔는데. . 노래 실력이 영. . .

ST청하가 노래 진짜 잘하는거야

T음치인줄 ...탈퇴하길 잘했네

T혜리 유라가 들어와서 떴지 원년멤버 그대로 갔으면 못떴음

EST하동균 역시

ST휘성 위드미는 진리야ㅠ

http://tv.naver.com/cjenm.yourvoice5


너의 목소리가 보여5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nettvN 2018.01.26. ~ 방영중| (금) 오후 08:10알림받기
시청률
2.0% tvN (닐슨코리아 제공)|2.0% tvN (TNMS 제공) 시청률 정보 더보기
제작진
CP 이선영|연출 황나혜, 이강청
소개
직업과 나이, 노래 실력을 숨긴 미스터리 싱어 그룹에서 얼굴과...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페이스북
시청자 게시판이메일 접수방청신청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