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으라차차 와이키키 18회 (180410) - 김정현, 이이경, 손승원, 정인선, 고원희, 이주우

by 리베시6849 2018. 4. 11.
300x250


ST실제로 어떤 아이돌이 생리혈서 받은 적이 있었음 ...사생들은 진짜 본인이 팬이라는 생각 안했으면ㅠㅠ

T와 이때 개소름!!! 실제로 사생팬들이 있다고 하는데 아이돌분들 참 불쌍해

EST안경 벗을때마다 성민이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 웃곀ㅋㅋ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역으로 당하고 있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준기 팬사랑이 많이 고팠네ㅋㅋㅋㅋㅋㅋ 스토커를 스토킹하는 신개념 배우

T삐에로 분장 김정현 맞음?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열일했네...

ST미치겠다ㅋㅋㄱㅋㅋ탭댄스추다가 발끝 세울때 개폭소함ㅋㅋㅋㅋㅌㅌㅋㅋ그와중에 두식이 옷입은거 존귘ㅋㅋㅋ

BESTㅋㅋㅋㅋㅋ스토커랑 뒤바꼈엌ㅋㅋㅋㅋ

BEST진짜 마지막까지 실망시키지 않은 이이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BEST아닠ㅋㅋㅋㅋㅋ동구 이러다가 아이디어 뱅크 되겠음ㅋㅋㅋㅋㅋㅋㅋ고민하면서 타자 치면 무조건 통과얔ㅋㅋ

EST이이경 졸라웃꼌ㅋㅋㅋㅋㅋㅋㅋㅋㄱ새우인줄ㅋㅋㄱㄲㅋㄱㅋㅋ

ST윤아씨가 동구씨한테 해주면되자나여ㅠㅠ제발....

ST동구가 박력있게 먼저 키스하는 장면 보고 싶다 ㅠㅠ

BEST오늘 준기 완전 열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이이경 매력터진다 진짜ㅠㅠㅠㅜㅜㅜㅠㅜㅜ♡

T"앞으로도 키스하고싶음 나한테 말해요, 내가 해줄테니까..." ...윤아박력...!!!ㅠㅠㅠㅠㅠ직진윤아 좋다

EST정인선 배우님 넘 이쁨❤ 직진키스 멋있어❤

T키 차이 증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EST자 이제 메이킹을 줘

EST윤아씨랑 동구씨 키 차이 넘 설레요 직진 가즈아 시즌제 가즈아

BEST이렇게 괜찮다고 하나씩 하나씩...삼키다가 체하는 날이 오죠....

BEST인생 단 한번의 기회인데 현실적으로는 대표 만나야지ㅜㅜ 둘다 이해가서 안타까움..

BEST하나도 안괜찮아보여 서진이ㅠㅠㅠㅠ짠하다ㅠㅠㅠ

http://tv.naver.com/jtbc.waikiki

와이키키’ 김정현♥정인선, 키스 하나로 ‘대환장+꿀잼’


으라차차 와이키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2.05. ~ 방영중 20부작|(월, 화)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2.1% (닐슨코리아 제공)|2.0%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함영훈|제작 백창주, 박준서, 박진형|연출 이창민|PD 박종은|극본 김기호, 송지은, 송미소, 원혜진, 김효주
소개
영화감독을 꿈꾸는 불운의 아이콘 동구, 똘기 충만 생계형 배우...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게스트하우스 안내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