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의 아저씨 7회 (180411) - 이선균, 이지은, 박호산, 송새벽, 이지아, 장기용, 김영민, 나라 외

by 리베시6849 2018. 4. 12.
300x250


ST불타오르네!!퐈이아~~~~

ST이선균의 반전 복수가 기대됩니다

T오 대박사건 반격 시작

ST박동훈같은 사람이 화나면 얼마나 무서운지 알게되는 장면

BEST화 잘 안내는 사람이 갑자기 화내면 무서운 법임..

ST착하고 순한 사람이 한 번 화나면 무섭다. 동훈씨 가즈아!!

ST둘이 싸운건 아니고 혼자 자빠짐ㅋㅋㅋㅋㅋㅋㅋ

T싫어하는 인간 앞에서 모양 빠지는거 제일 싫지ㅋㅋㅋ

T여런 사이다 장면 완전 좋음

T홍콩 배우 같이 잘생겨도 저 상황 만큼은 동훈씨 부인이랑 세트로 정말 찌질하다

ST도대표 표정만봐도 찌질해

T이선균의특기는?목소리다!!ㅋ

BEST삼형사 대사가 웃긴데 너무 현실적이라서 슬픔ㅜㅜㅜㅜ

ST나의 아저씨 생각보다 계속 보게돼

BEST상사 뒷담화 깐애보다 나아ㄲㅋㅋㅋㅋㄱ

ST마음은 커녕 프린트 뚜껑 열어줌 ㅋㅋㅋ

BEST손녀가장이라고 말했네ㅠ

ST지은이 매력쩔어..

T이런 복지제도 모르고 혜택 못받는 사람들 많을 듯

T근데 나도 처음 알았음 ㅠㅠ 저런거 안가르쳐주면 어떻게 알겠어ㅠ

T있어도 일부러 홍보 안하는 거 같음.

BEST진짜 어른.. 이다

ST나도 고마븜.. 감동임

BEST아니 몽쉘광고랑 분위기 차이가 ㅋㅋㅋ

ST벌은 잘못한 사람이 받으면 되는거 아닌가? 내가 대신 죽여줄까요? 하.. 마셔... 진짜 대사 한마디 한마디가 다 주옥 같네요 ㅠㅠ

ST이지안 너무 멋있는거 아님?ㅠㅠ제대로 거친 여주

EST할머니랑 지안이 행복하자 ㅠㅠ

STㅠㅠㅠ 눈물나 좋아하는 할머니 보는 지안이 눈빛이

T박동훈 할머니꺼까지 포장해준거 감동ㅠ

ST건조하기만 하던 눈빛이 점점 생기가 도는 것 같아서 좋다.

BEST정희언니네 ㅋㅋㅋㅋㅋㅋ 안본다는 말은 안함 ㅋㅋㅋㅋㅋㅋㅋ

ST걸레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T얘나올때 마다 너무 웃겨 진심 미쳐 ㅋㅋㅋ

T너나 조심하세요 ㅋㅋㅋㅋ 진심 핵 사이다!!

BEST지은이 표정관리 지리구여 오지구여 지렷다리

ST망가져도 행복할 수 있다는 말이 왜 이렇게 짠하냐ㅜㅜㅜㅜ

BEST아 취준하는데 너무 공감가고 위로되는말....

T아저씨들 표정 봐. ㅋㅋ

ESTㄷㄷㄷ 무서워서 어디 일하겠나

EST집짝쩌네ㅋㅋ돈만쳐받지네 ㅈㄴ따라다니네

BEST지난번에 집 찾아왔으니깐 안 갚아도 되는 거 아닌가?지안이 그만 좀 괴롭혀!!!!!

T와 광일이 눈 크게 뜨는데 토마슨 줄;

ST장기용 연기 많이 좋아졌다.. 악역 장난아니네.. 나올때마다 ㄷㄷ한다 진짜.. 다른 역할도 기대됨!

ST진짜 꼴보기싫은 연기 잘하시네...ㅋㅋ

EST근데 도준영도 연기 진짜 잘한다

T도준영 도발하고 왜 저래 저렇게 나대다가 박동훈 같은 성격이 한번 일벌리면 무서운 법임

EST지은이 핵사이다ㅠㅠㅠㅠㅠㅠㅠ

EST이선균이 얼마나 좋은 사람이냐아ㅜㅠㅠ.. 가족만 모르면 아무것도아냐.. 15년같이 살았는데 아는데 모르는척하는건지 모르는건지 다알아 명언 뿌리는 남자 꽉 붙잡아여ㅜㅠ 도준영은 똥차야ㅜㅠ

T캬 사이다 ㅋㅋㅋㅋ 아줌마 정신차려요 ㅋㅋㅋㅋ

T지은이 걸크러쉬에 제가 넘어지나봅니다 걸크뿜뿜

EST춥게 입고 다니는 애...이쁘게 생겨가지구...ㅜ ㅜ

BEST진짜 진짜 진짜 따뜻하다 이 드라마

T아ㅠㅠㅠㅠ 진짜 아저씨한테 설레긴 첨이다..ㅠㅠㅠ이쁘게 생긴애라니이!!!그리고 지안이가...우리 차가운 지안이가......웃었다...그것도 이쁘게 ㅠㅠㅠㅠㅠ

T웃는거 7화만에 처음으로나왔음. 이쁘다.. 그와중에 광일이 뒷모습만으로도 동공지진 느껴짐ㅋㅋㅋㅋㅋㅋㅋㅋ

ST잠깐만 맥주에 거품잌ㅋㅋㅋㅋ짱많앜ㅋㅋㅋㅋㅋ

BEST지안아 행복하자 웃는 모습 너무 따뜻하다

EST둘이 이제 진짜 친구 됐다

BEST지안이 드디어 웃었어ㅠㅠㅠㅠㅠ진짜 웃는거 보고싶었어요ㅠㅠ

T지안아....ㅠㅠㅠㅠㅠ지안이가 웃다니 눈물날듯

T진심 흔한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보다 웃음, 감동, 슬픔 등 모든 게 느껴지는 드라마다

BEST광일아 좀 떨어지자 내가다무서워죽겠어ㅡㅡ

ST'파이팅' 대사 듣는 순간 울컥 ㅠㅠ

http://tv.naver.com/cjenm.tvNmymister


내용
윤희와 준영의 불륜 사실을 알게 된 동훈은 야영장으로 준영을 찾아가고, 준영은 갑작스러운 동훈의 방문에 크게 당황한다. 이날 이후, 준영과 윤희의 관계에도 조금씩 변화가 생기기 시작하는데... 한편, 준영은 동훈이 자신의 불륜을 알게 됐다는 사실에 화가 난 나머지 지안을 추궁하고... 박...내용더보기


나의 아저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2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4.0% (닐슨코리아 제공)|4.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원석|극본 박해영
소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