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수요 예능] 라디오스타 563회 (180411) - 이혜정, 홍진호, 신수지, 이사배

by 리베시6849 2018. 4. 12.
300x250


ST빅마마님 너무 웃겨요 ㅋㅋㅋ 지금은 폐지됬지만 ㅜㅜ 영수증에 나왔을때 래전드. 남편이 밥 하루에 세끼먹으면 삼식이 거기에 간식까지 먹으면 종간나세끼(종종 간식에 세끼) ^^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배누나 보려고 봤는데 초반에 이혜정선생님 너무 웃겨서 쓰러질뻔했으요

EST솔직히 장현승 보다 훨씬 아깝다

EST사귀는지도 몰랐네....

T얼마나 맛있게요~

T갓사배 공중파 카메라로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다....

EST뷰튜버 원탑인건 반박불가 리얼팩트다.

T사배님 공중파 진출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

T존예다진짜ㅜㅜ 연예인 하세요ㅜ

BEST헐... 사배언니 아프지 마요ㅠㅠ 언니 아프면 내맘이 더 아파요ㅠㅠ

ST초가집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ㅋㅋㅋㅋ 아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ST너무 익숙한 사배언니의 예능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이게 지상파 예능까지 갈줄이얔ㅋㅋㅋ꼼화아가씌는 너무 행복해욬ㅋㅋ

BEST콩 오늘 좀 웃겼는데.. 인기가 없네 ㅠㅠ

BEST페이커 와 ... 그정도받을만은 하긴한데 저정돈지는몰랐다

ST사배님반응웃기닼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ㅎ? 될만한 상황이었다 노잼될뻔한거살린듯

BEST이사배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매력어떠케요

ST진심대단하다 떨려서 노래못부를것같은데 개인기까짘ㅋㅋㅋㅋㅋㅋㅋ 깡으로버텨라로 다진내공인가 타고난 끼인가ㅋㅋㅋㅋㅋㅋ 매력터짐ㅠ

ST이언니 미치겠네 ㅋㅋㅋㅋ 매력 어쩔 사랑해 언니❣️

ST오늘 꼼화아가씨는 너무 즐거웠습니다

T사배언니 라스를 뒤집어 놓으셔따~~~~

http://tv.naver.com/radiostar

부제
"방송 얼마나 재밌게요~" 특집
출연
이혜정홍진호신수지, 이사배
내용

“얼마나 맛있게요~” 하나로 방송을 뒤흔든 요리연구가! 주부 대통령, 이혜정. 다른 건 1등 하기 어려워도 ‘썸’ 만은 독보적인 1등을 달리는, 홍진호. 체조선수 은퇴 후 테니스, 골프, 당구, 볼링까지 섭렵! 스포테이너 신수지. 믿고 보는 구독자만 150만 명! 대한민국 대표 뷰티 크리에이터...내용더보기


라디오스타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07.05.30. ~ 방영중|(수) 오후 11:10알림받기
시청률
5.3% (닐슨코리아 제공)|5.7%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김구산|연출 한영롱|작가 곽상원, 박숙진, 변은정, 박미르내, 이윤영, 김한슬
소개
잘나가는 DJ들이 TV에서 뭉쳤다! 라디오에 "보이는 라디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트위터페이스북
To 제작진속풀이 송출연요청촬영 현장화제의 1분미방분 영상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