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금요 예능] Mnet 고등래퍼 2 8회 (180413) - 조원우, 배연서, 윤진영, 이병재, 김하온

by 리베시6849 2018. 4. 14.
300x250

고등래퍼2’ 김하온, 최종 우승…그루비룸 멘토 웃었다 [종합]


ST병재 무대를 보고 눈물 짓는 하온이. 하온이 무대를 보고 환히 웃는 병재. 그게 너무 보기좋은 거 알려나?두 천재가 만나 서로 영감을 주고받는 게 보여서 뭐랄까 기분이 되게 오묘해. 1,2등 가리는 게 중요한 게 아니고..병재의 얘기를 담은 슬픈 음악에 공감하고 위로를 받고,하온이의 슬픔을 저항하는 밝은 음악과 미소에 힘을 얻어. 고등래퍼 끝나고 너희의 이름이 더이상 오르내리지 않아도, 음원나오면 언제든 마음열고 들을 팬들로 가득하다는 거 알아줘

BEST우승축하해ㅜㅜㅜ

ST스스로 희망을 찾아 알을 깨고 나온 하온이가 진짜 멋있다. 그 길이 쉽지 않았을텐데도 끝까지 즐기면서 가려는 모습이 너무 멋있고 그걸 지지해주신 부모님도 정말 대단하시고 멋진 분들이다. 그리고 어떻게 매번 무대마다 레전드무대를 만들어내는건지.. 무대가 거듭될때마다 성장하는 모습도 너무 멋있다. 하온이 보는맛에 고등래퍼 챙겨봤다 진짜. 하온아, 우승 축하하고 앞으로도 너의 길을 응원해!!

ST연서 무대 보면서 처음으로 울었다. 연서가 되게 나이에 비해 빨리 철들었다는 생각은 했었는데 진짜 너무 잘큰거같아서 대견하다. 가사를 정말 진솔하게 썼다는게 느껴졌고, 가사 속에서 연서의 상황이나 다짐이 잘 드러나는게 너무 멋졌다. 뭐, 랩잘하는건 두말하면 입아프고.. 행주 말대로 연서는 진짜 멋있는 아들이고 멋있는 오빠다. 그리고 멋있는 래퍼다! 앞으로의 행보가 너무 기대되고, 정말 응원해!!!!!

EST이로한 6주 연속 고등래퍼 찢다..

T빈첸 원재 너무좋았는데 함성소리가 너무크니까 원재파트 잘안들렸다 ㅠㅠ

T우원재 벌스들어갈때 팬티에 지릴뻔했다 진짜로..

T솔직히 나중에 얘가 제일 잘될거같음ㅋㅋㅋㅋㅋㅋ씹덕상이라 팬들도 잘 모을거같고ㅋㅋㅋㅋㅋ모찌같아모찌ㅋㅋ

ST아카펠라에서 터졋는데 그때 투표마감됬었다니 ㅜㅜ

BEST원우는 곡선택이나 주제선정 보면 인기모는 법을 모르는 것 같아. 아니면 그에 타협하지 않는건지.. 실력으로는 진짜 안 밀리는데 아쉽!


BEST누가 우승하든 이번 고등래퍼는 최고였다

ST누가 우승하든 이번 시즌은 깔게없다.

ST1화때 하온이때매 고랩 시청률 올라간거 인정해줘야함

EST5명중에 3명이 키프야 미친...

http://tv.naver.com/cjenm.schoolrapper2

고등래퍼 2 뉴스 기사 바로가기


고등래퍼 2
예능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Mnet 2018.02.23. ~ 방영중 8부작|(금)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1.3% (닐슨코리아 제공)|1.7%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김태은|PD 전지현
소개
세상을 뒤집을 10대들의 힙합전쟁! 국내최초 고교 랩 대항전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트위터페이스북인스타그램
클립음원리스트공지사항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