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수목드라마 스크린캡쳐] 나의 아저씨 8회 (180412) - 이선균, 이지은, 박호산, 송새벽, 이지아, 장기용, 김영민, 나라 외

by 리베시6849 2018. 4. 13.
300x250


BEST둘이 대화 너무 좋음... 평범한 대화같아도 보고 있으면 힐링되는 기분

EST대사 미쳤다...와

BEST이선균 꿀성대로 명대사들이 자꾸 나오니까 귀랑 마음이 녹는 기분

EST지안이랑 동훈이 웃자 웃자 웃자 ♥️

EST난 이드라마 너무 좋다

EST파이팅 왤케 어색하고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

BEST파이팅 하자!! 힘내자!!

ST찌질이

ST둘다 찌질..이혼하겠다 하면서 결혼 생활 유지한채 만나는 윤희나 헤어지는것 보다 권력 잃을까봐 안절부절 못하는 도준영이나 도긴개긴

EST쓰레기들

T와 진짜 저런 대접 받는데 눈 하나 깜빡안하고 바람핀건가 ㅋㅋ 저렇게 자기 생각해주는 식구들이 있는데... 양심 가책좀 느껴라

EST이 집 식구들 만 나오면 현실가족 같아서 현실웃음 난다 ㅋㅋㅋㅋㅋㅋㅋ 우리집 보는 것 같아

EST너무 잘해줘서 저짓거리구나..

EST진짜 동훈이 맘 어떨지 상상도안가네;지 부인 바람피는거 가족중에 지만 속으로 끙끙대고 주변사람들은 그것도모르고 저런말을하니...힘내자 ! 파이팅~

ST하 ㅋㅋㅋ 난 너때매 힘들다 적반하장도 유분수지 ㅋㅋㅋㅋ

ST다른남자한테 가는걸 뻔히 알면서 보내주는 박동훈 마음이 얼마나 아팠을지...

T와.. 다른 남자 때문에 힘들어 하는 아내를 지켜봐야 하다니.. 어떻게 참지? 와.. 이선균 눈빛 만으로 감정 다 보여주네.. 보는 내가 다 괴롭다

EST어휴 둘이 똑같아 피해자인척 하지마셈

ST깨달았다고 스리슬쩍 넘어가지 말고 제대로 벌 받았으면 좋겠다

ST똑같은것들끼리 불쌍하다 뭐다해 ㅋㅋㅋ

ST동훈이 맥주는 못따르는데 폭탄주는 잘만드네^^

BEST아빠 특기 영상이 저따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저 아저씨들이 ㅋㅋㅋ

T나 진짜 울뻔했다 이장면에서.. 정희 캐릭은 술집 운영하면서 남얘기를 들어주기만 했지 본인 얘기 들어주는 사람 한명 없다 ㅠㅠ

ST왜케 다 힘든사람만 나오죠... ㅠㅠ 인생의 무게가 그대로 느껴지는 드라마 ㅠ

ST아... 이 노래가 이렇게 슬플 줄이야ㅜㅜㅜㅜ

ST동훈도 감정이 없어서 참는게 아님.

ST너무 깊고 슬픈 파이팅이다.. 마음이 무너진다.. 박동훈 파이팅!!

EST힘내라는 말이 참 쉽게 뱉을 말은 아니라는걸 이 드라마를 통해 배운다

BEST아니근데 사람패는데 신고하고 광일이 감방좀 보내자;; 동훈이한테 뚜까맞아야 정신차릴려나

EST왜 애를 패 ㅅ끼야!!

EST게임할땐 건드리는거 아니라고 안배웠냐 광일아

ST아니 송새벽도 너무연기잘함 딕션도 좋아서 잘들리고!!!이번계기로 다른작품으로도 많이 봤으면 좋겠어요!

ST그와중에 펴줘라 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ST작가님 삼형제랑 지안이, 나라 구김살 빨리 펴주세요

EST광일이의 감정이 참 묘한데 자신만두고 지안이 행복해질까봐 불안해하는것같다 지안이를보며 자신의 처지를 위로했는데 행복해보이니 불안했겠지

ST이 드라마에서 제일 복잡하고 어려운 내면을 가진 캐릭터 광일이..좀 소름이지만 좋은 연기 잘 보고 있어여

ST기용이 소매치기 폭행 등 여태까지 저지른 범죄만 해도 깜빵에서 몇년은 썩을듯

BEST나중에 광일이 얘도 동훈이한테서 진짜 어른의 모습을 보게되지않을까

ST광일이 진짜 조용히 돈만 받으면 안되냐

EST지안이의 눈빛과 말빨ㄷㄷ..

ST너는 아냐 내가 살인잔거? 소오름 지안아 너때매 아주 죽겠어 수목밤마다ㅠ

BEST지안이 눈빛 살기봐...이지은 연기 진짜잘해!!!

BEST송새벽 뭐지 이 볼매배우

ST겉으론 툴툴거려도 계속 눈에밟히고 신경쓰였을테고 ...서툴지만 진심을 담은 위로를 전한거임

BEST이건 안은 것도 안지 않은 것도 아니여 ㅋ

ST지안이 표정이 환멸과 혐오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지금 지안이한테 물론 천만원도 중요하겠지만 동훈이를 배신하거나 할거같진않다...; 자기가 있거나없거나 신경써주고 배려해준다는걸 자신이 더 잘 알기에 마음의 문을열고 변해가는 지아니를 믿는다 ~ 더 활짝웃고 살자 지안아! 파이팅~

ST닥쳐 도새끼

EST박동훈이 지안이에게 느끼는 감정이 뭘까 생각했는데 연민인것같음 이성적인 호감보단 박동훈은 짠하고 안쓰럽고 뭐라도 챙겨주고 싶은 그런 연민. 그이상으로 발전할 가능성은 낮아보임 근데 지안이도 이걸 아니까 섣부르게 좋아한다 말 못하는거고 ...

BEST저요 여기있습니다 좋아합니다 사랑합니다

ST나는 지안이에게 박동훈이 아빠같은 존재라고 생각함

T여자도 있습니다 좋아합니다 사랑합니다

T이 타이밍에 이선균 플랫폼에 인상쓰며 서있는데 왜케 멋있지

EST왜 애를 패 이새끼야!!!

T내가 이거 볼려고 새로고침을 몇번 했는지 아십니까?ㅜㅜㅜㅜㅜ 와 진심 마지막 대사 미쳤어 왜 애를 패 새끼야래ㅜ

ST박동훈이 지안이의 아빠역할을 해주는듯 지안이도 믿고 의지하려는게 보이고 진짜 따뜻한 정이 있는 드라마

http://tv.naver.com/cjenm.tvNmymister


내용
지안을 쫓아온 광일은 술집에서 그녀와 함께 있는 동훈을 목격한다. 이후 집으로 향하는 동훈의 뒤를 조용히 밟는 광일. 한편, 다가오는 준영의 대표이사 재신임 투표에서 그를 끌어내리기 위한 판을 짜는 왕전무 쪽 사람들. 그들은 박상무의 해임으로 인해 공석이 된 상무 자리에 동훈을 앉히려고 ...내용더보기

나의 아저씨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21. ~ 방영중|(수, 목) 오후 09:30알림받기
시청률
5.3% (닐슨코리아 제공)|4.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원석|극본 박해영
소개
삶의 무게를 버티며 살아가는 아저씨 삼 형제와 거칠게 살아온...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
현장포토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