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작은 신의 아이들 14회 (180415) - 강지환, 김옥빈, 심희섭, 이엘리아, 장광, 안길강, 이재용 외

by 리베시6849 2018. 4. 16.
300x250

ST그럼 주하민이 어찌해야햇다는거지 같이죽엇써야햇나 ㅜㅜ 어린나이에 자기혼자 그협박을 어떻게 감당하노 잘햇다는건아니지만 봣다면 하민이 얘기더 들어봐줘야지 단아 ㅠㅜ

EST뽀빠이한테그러지마요 ㅠㅠ

T24년 전은 모르고 이용당한거지 단아ㅠㅠㅠ

T지금은 그렇다 쳐도.24년전에 아무것도 모르는 8살짜리 어린아이가 그저 시킨대로 한일을 넌 그걸 합리화한거고 공범이라는건 심한거 아닌가? 그럼 그당시에 그사실을알고 어린애가 도대체 뭘 했어야된다는거지 죽었어야 했다는건가


EST크흡ㅋㅋㅋㅋㅋㅋ 술주정으로 뽀빠이=주하민 얘기만 10번째랰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놬ㅋㅋㅋㅋㅋㅋㅋ

STㅋㅋㅋㅋㅋㅋㅋㅋ 둘 브로맨스 살려내 ㅜㅠㅜㅜ

EST슬기로운 감빵생활ㅋㅋㅋㅋㅋㅋㅋ반갑다

ST그 토끼가 그 토끼였을 줄이야...ㅎㅎ진짜 신기 대단합니다ㅋㅋㅋ

ST업그레이드된 김옥빈 ㄹㅇ 짱짱걸

T아이큐167이 되고싶네요 허허진짜 똑똑해

T천재인 웃은거... 와오

T불쌍하다는 생각 처음으로듬 아빠 그늘아래서 보호만 받았지 진정한 행복을 모르고 살았음

BEST하민이도 짠해 죽겠는데 ㅠㅠ

ST방법이 잘 못된 것이었지......둘다 불쌍해

ST대존잼 드라마 입니다. 시그널 같은거 좋아하면 꼭보세요 ㅋㅋㅋ ㄹㅇ 꿀잼

ST역시 천재인 진짜 머리좋다

ST김옥빈 강지환 시즌2가즈아!!!

EST주하민이 단순히 성공을 위해 그랬다는건 서사에 안맞음 아직 숨기고 있는게 더 있을듯 단이를 위해 살았다던 하민이가 성공을 위해서 그랬다? 나중에 한꺼번에 터트려버리고 죽으려고했다는게 더 맞을듯

T주하민 검사님.... 진짜 오늘 화 보니 더 헷갈리네.궁금하면 또 보라했죠? 담주도 본방사수할게요ㅜㅜ 제발 마지막엔 웃어주십시오ㅜㅜ

BEST김단이 앞을 볼 수 있어서 망정이지, 안 그랬음 자까님 원망할 뻔ㅠ❤

BEST단이 너무 멋잇다 ㅠㅠㅠ

EST이제부터 시작인데ㅜㅜㅜㅠㅠㅠ담주 막화 실화냐구요ㅠㅠㅠㅠ 더 보고싶은데!

ST단이 능력 레벨업되니 멋져

T우리 하민검사님 죽지마요 ㅜㅜㅜㅜㅜ

T남은 회차 완전 사이다 폭포일 듯함 주하민 제정신 돌아옴?24년전엔 데리러 못 왔지만 오늘은 널 데리러 왔가. 같이 가자. 라고 별이가 말하는 건가?

http://tv.naver.com/cjenm.lessergod

작은 신의 아이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3.03. ~ 방영중 16부작|(토, 일) 오후 10:20알림받기
시청률
3.8% (닐슨코리아 제공)|3.6%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강신효|극본 한우리
소개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167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보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게시판현장사진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