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우리가 만난 기적 5회 (180416) - 김영민, 김현주, 라미란, 죠셉 리, 윤석화, 카이 외

by 리베시6849 2018. 4. 17.
300x250


BEST와 진짜 볼때마다 답답해 죽겠는데 그건 연기를 잘한다는거겠지? 김현주는 나이도 있는데 웬만한 아이돌 다 쳐바를 미모네

BEST아이디어도 배우들 연기도 다 좋은데 시청률 대박의 관건은 작가의 필력. 다소 불안하고 탄탄치 못한 부분들에서 오그라든다 ㅜㅜ

ST왜 그게 부인탓이지..

EST아토가 알려준건 잘만한 곳이 아니라.. 아토 마음으로 가는 길...? 와 클로즈업되는데 진짜 잘생겨서 순간 헉하면서 봤다 ㅠㅠ 이런식으로 아토가 조금씩 송현철 가족들을 도우면서 뭔가를 해결하려고 하는구나.. 잘생긴 신 아토 화이팅!!

EST알았지? 하는 아토 대사 목소리 너무 매력적임 계속 생각남ㅋㅋㅋ 아토 등장하는 장면들은 특이하게 연출을 하는건지 진짜 신처럼 좀 더 신비롭고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듯.. 강호 아토한테 홀딱 빠진 것 같은데?

T카이 진짜 잘생겼다나올때마다 놀래....

EST진짜인가 싶어서 깜놀했는데 알고보니 상상씬ㅋ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 직원들 입장에선 너무 무서울듯.. 사람이 갑자기 180도 변해서 ㅋㅋㅋㅋㅋ

T저아저씨랑 엮이는거 하지 말아주세요

EST혜진이랑은 데면데면 수줍수줍하니 케미가 좋았는데 연화랑은 진짜 B현철이 대놓고 눈에 꿀떨어지는게 보이고 너무웃김ㅋㅋㅋㅋ 머리 자른거보고 "너무 귀엽잖아요~"할때 ㄹㅇ졸귀ㅋㅋㅋㅋㅋ

EST둘이 넘 웃겼음 ㅋㅋㅋㅋㅋㅋ 김명민은 김현주랑 케미가 좋은줄 알았더니 라미란이랑도 케미가 장난아님 ㅠㅠ❤

ST셋케미ㅋㅋㅋㅋ주고받고 찰떡호흡ㅋㅋ

ST혜진이가 제일 불쌍하다.. 송현철 A한테도 사랑 못받고 살았는데 송현철 B한테도 연화랑 자기 가족이 먼저니까.. ㅠㅠ 혜진이도 행복하게 해주세요 ㅠㅠ❤

T아토 오늘 제대로 두가지 매력 보여주는 듯ㅋㅋㅋㅋㅋ 강호 구해줄때는 멋있더니 역시 마오 앞에서는 귀여운 신참ㅋㅋㅋㅋㅋㅋㅋㅋ 말투까지귀여워짐

BESTㅋㅋㅋㅋㅋ아토 해결책 너무 귀여운거 아닌가..ㅋㅋㅋㅋㅋㅋㅋ 갑자기 춤추셔서 넘 놀랐땈ㅋㅋㅋㅋㅋㅋㅋ민망한 연기 너무 자연스럽게 잘하셔서 웃겼다 진짴

ST이 장면 넘 귀엽더라 아토 ㅋㅋㅋㅋ

ST김현주이쁜건알았는데 진짜 어지간히이쁘다

BEST다니엘 헤니 캐스팅 불발이 아쉽다.몰입감 엄청났을 것을...아쉽다 쩝~ㅠ

EST김명민 아니였음 드라마 망이었을듯 ㄹㅇ

BEST현철B는 멍뭉미 귀요미고 현철A는 싸가지에 못되쳐먹었지만 섹시하고..하...김명민 당신은 대체...

EST송현철A가 못돼처먹었긴해도 비리를 저지르는 인물은 아닌것 같네요 행장의 작전 글고 전번에 메모해 놓은것이 실마리가 될 듯 합니다 그래서 나를 모욕하지 말라고 한 듯

EST배우 한 명이 의상이랑 헤어까지 똑같은 모습인데 오로지 연기만으로 전혀다른 A현철 B현철을 확실히 표현함... 하 믿보배 김명민 배우님 진짜 대단

http://tv.naver.com/kbs.miracle


우리가 만난 기적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4.02.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11.5% (닐슨코리아 제공)|10.1%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배경수|제작 이상백|연출 이형민, 조웅|PD 이재상|극본 백미경
소개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