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월화드라마 스크린캡쳐] 우리가 만난 기적 6회 (180417) - 김영민, 김현주, 라미란, 죠셉 리, 윤석화, 카이 외

by 리베시6849 2018. 4. 18.
300x250


ST본격 김현주 덕질 드라마..

ST사실상 김현주 보려고 보는 드라마

EST오우 노우... 이혼하지마.. ㅠㅠ

EST도대체 저놈의 화분은 뭐길래 저렇게 꼬옥 끼고 다니는겨...귀엽게...

ST현철이 어머님 연기 너무 잘하심. 김명민이랑 같이 나올때 너무 웃겨요ㅋㅋㅋㅋ

윤석화님, 엄청난 경력의 내공있는 원로 배우죠.

ST송현철a가 한짓이 아니라 내연녀가 뭔가 꾸민듯...

ST송현철A 성격은 드러워도 일 잘하고,청렴하고 괜찮은 사람이었던 거 같아요. 하대리랑 나올때 너무 웃김ㅋㅋㅋㅋ 하대리님 연기 넘 좋아요

ST저 차장이랑 은행장이 꾸민 일일듯

ESTㅋㅋㅋ10살 깍아서 기분좋게 한다고 한게 진짜 나이를 맞춤ㅋㅋ 73으로 보이는건 넘하잖아요ㅋㅋ 재밌다ㅋㅋㅋ

ST컨츄리섹시 너무 좋음..

BEST송현철 진짜 순발력 짱 ㅋㅋㅋㅋㅋ 연화가 질문하는 것마다 노련하게 잘 대답함 ㅋㅋㅋㅋ

T웃는거 ㄹㅇ 고창석ㅋㅋㅋㅋㅋㅋㅋ

ST솔직히 결혼한 여자한테 자꾸 선넘을려고 하는건 그건 아닌거 같다 ㅠㅠ 아직 이혼도 안한상태인데 너무 가까이좀 안했으면..

EST혜진이가 불쌍하지만 어설픈 러브라인은 싫어여ㅜ

BEST아토 이렇게 귀여운 역할일줄은 생각도 못했네요ㅋㅋㅋㅋㅋ저렇게 쳐다보면 ㅠㅠㅠㅠㅠㅠㅠ안궁금해할게 아토야 ㅠㅠ힝구하는데 너무귀여워서ㅠㅠ 얼른 다음주 왔으면 좋겠어요~ㅠㅠ

EST안절부절못하는 아토 너무 귀여워 뷰ㅅ뷰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토 오늘도 진짜 귀엽고 멋있고 혼자 다했어
BEST와 잘생기고 귀엽고 다해먹는다

EST극 내용에 비해 명민좌 연기 너무 ㅎㄷㄷ한거 아닙니까..


T이 장면 현철A 느낌 나서 정말 좋았어요!

ST예리했어.. 나이스샷 송현철

BEST춤추실때마다 내가 다 민망하고 웃곀ㅋㅋㅋㅋㅋㅋ아토 해결하려고 계속 댄스파티 여는거 진짜 웃기닼ㅋㅋㅋㅋ 마지막에 따라나가는 아토 표정 쭈굴쭈굴한 신참마냥 귀엽닼ㅋㅋㅋㅋ

ST신참 아토의 해결책은 오직 춤ㅠㅠㅋㅋㅋ.. 마오가 얼른 와서 도와줘야 할것 같은데.. 저러다 아토 울겠어요ㅠㅠㅋㅋㅋㅋㅋㅋ

ST진짜 엄청 웃었어요!!ㅋㅋㅋㅋ 진짜 마지막에 아토 사과하는 거보고 더 빵터진ㅋㅋㅋ아무도 너 못보는데 어디다가 사과하는거야ㅜㅠ 아토의 능력은 귀여움인가봐요..⭐️

BEST와 근데 카이 파란수트 소화력 진짜 쩐다ㅋㅋㅋㅋㅋㅋ 역시 패션의 완성은 얼굴과 기럭지

EST오늘의 소름 포인트는 현철a의 기억이 b랑 공유됐다는 것... 솔직히 요즘 전개가 좀 느렸는데 담주부턴 흥미진진해질듯.. 기대❤

ST갔다는 ㅡ> 같다는실화냐.. 암만 급해도 그렇지

ST맞춤법이 더 충격이다

T김현주얼굴미친것같아.. 나올때마다감탄한다

BEST아... 둘 케미 너무 좋다..❤

http://tv.naver.com/kbs.miracle


우리가 만난 기적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4.02. ~ 방영중|(월, 화) 오후 10:00알림받기
시청률
11.5% (닐슨코리아 제공)|10.1%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배경수|제작 이상백|연출 이형민, 조웅|PD 이재상|극본 백미경
소개
대한민국의 평범한 한 가장이 이름과 나이만 같을 뿐 정반대의 ...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