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7회 (180420) - 손혜진, 정해인, 장소연, 정유진, 이주영 외

by 리베시6849 2018. 4. 21.
300x250


EST진짜 전남친 찌질하다.....ㅋㅋㅋㅋ저나이에 마마보이 기질까지

ST말해버렸다 남자친구래..

ST결정적인 순간에는 윤진아가 한방하네 역시 누나다!

BEST정해인 진짜 걱정해주는게 눈에 보인다ㅠㅠㅠ 인생연하남친 ㅠㅠ

EST아 그래.. 너네 하고싶은 거 다 해 ㅠㅠ

T연애하면 여자는 애교가 많아진다.

BEST손예진을 사랑하지 않을 수 없겠다....

ST금대리야 말로 현실 직장동료같음. 남한테 노관심인데 사실 알고보면 정많은


EST정해인 왜 이제 뜬거지. 정말 이해할 수 없다

ST손예진 연기 진짜 너무 자연스럽다 일상적인 연기 갑이다

EST저렇게 쉽게 폰주는 남자먄 말 다한거 아닌가용 ㅜㅜ 흐엉

BEST손예진 옆에 여자분:똥들 싸네..

ST나만 지하철 뒤에 여자한테 시선폭발 됬나? 뒤에여자마음 내마음.

T뭐 하나 빠지는게 없어 여러분들 꼭 이런남자 만나야합니다 밀당도 잘하고 생기기도 잘생겼고

T엄마는 호박고구마 아빠는 사이다

EST근데 사실 아빠도 맘고생 심하실듯.. 앞에서만 그렇게 말하는거지 솔직히 준희랑 진아 둘다 아들딸 같다고 생각하는데 얼마나 충격일까....

T평소에 관심없어도 동생은 동생이네ㅋㅋ 힘들게하면 죽는대ㅋㅋㅋㅋㅋㅋ머시써

BEST'ㅈㄹ을 하든 뭘하든 나한테만 해...누나는 흔들지 마라...'ㅠㅠㅠㅠ 상남자다 진짜ㅜㅜ 동생도 저기서 둘 사이가 얼마나 진심인지 느꼈을듯

ST장난같냐 할 때 왜 이리 멋있냐

EST갑자기 전에 본 댓글이 생각나네요.. 다산 정약용이 남긴 가장 위대한 것은 거중기도 목민심서도 아닌 정해인이다. 정말 백번 공감합니다!!!

ST그나저나 둘이 저정도면 현실 연애 아닙니까 ㅜㅜㅜㅜ

T윤진아 혀가 점점 짧아져 ㅋㅋㅋ캬 달달하당

BEST이장면에서 왜 내가 눈물이나던지ㅠㅠㅠ 분명연기인데 목소리에서 진심이 느껴졌어ㅠㅠㅠ

T불안했던 진아가 확실하게 얘기해주니까 그동안 준희 혼자 앓았던거 감동받고 마음 놓이는거 표정에 다보임... 진짜 표정예술 ㅠㅠㅠ

ST눈물 맺히는 것도 어떻게 이쁘냐 ㅠㅠ

EST진아의 떨리는 목소리와 준희의 그렁그렁 눈망울이만든 명장면

이 배우 어쩜 이렇게 사랑스럽게 연기를 잘하죠~?

BEST이거 보면서 현실 욕함 ㅡㅡ 규민이 연기는 더럽게 잘해서 진짜 싸이코보는줄 아오 깨끗하게 이별길걷자 규민아 ㅡㅡ

T진짜 승호야 얘 데리고 곤지암 함만 갔다와라 아오 썅

EST때려야만 폭행이 아니다.. 이규민 같은 놈 존재 자체가 데이트폭행이다..

BEST내가 만났던 OOO랑 똑같은 짓 하네.....여러분 이거 드라마라 과장하는거 아닙니다.....다들 안전연애하세요


BEST아니 감독님 마지막에 티비 때릴뻔했다고요.....

ST오늘은.... 예고가 살렸다....흑

http://tv.naver.com/jtbc.prettyhttp://tv.naver.com/jtbc.pretty

부제
이렇게 사랑을 받게 될 줄 몰랐어, 사랑해
내용
준희의 포옹으로 둘의 관계를 알게 된 승호. 냉랭한 승호에게 준희는 자신의 진심을 털어놓는다. 한편, 규민도 상기를 만나 둘의 사이를 폭로하는데... 진아의 회사에서는 여직원들을 상대로 사내 성추행에 관한 설문지가 돌기 시작하고, 이에 공차장과 남이사는 위기감을 느끼게 된다. 규민과의 ...내용더보기

'예쁜누나' 오륭, 前여친 손예진 납치 "같이 죽자"..정해인 사색 [종합]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3.30.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5.3% (닐슨코리아 제공)|6.4%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김지연|제작 박준서, 최관용|연출 안판석|PD 주상규|극본김은
소개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누나 잠깐 이리와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