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브(Live) 13회 (180421) -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 배종옥, 성동일, 장현성, 신동욱, 이시언 외

by 리베시6849 2018. 4. 22.
300x250


EST그냥 명호❤️상수 해

BESTㅋㅋㅋ광수가추격전은자신있을테지!!!!!

BEST상수 끝까지 무전하면서 달려간것도 멋있었고 촉도 좋았고 상수X 명호경장님 둘의합이 진짜좋았음

BEST이것도 라이브인듯 건장한 체격의 남자라서 그런지 한방에 절대 안쓰러지네요 ㄷㄷ 두분다 고생했어요!!

ST진짜 잘했다 상수 명호!!

EST상수명호진짜잘했다ㅠㅠ너무멋있음ㅠㅠ 저런놈은 미란다고지 필요없지 상수마지막말사이다

EST이멤버.,런닝맨나오면한건하겠는데ㅡㅡㅋ

ST양촌♡상수 다음으로 명호♡상수 인건가..

BEST상수 양촌이한테 음료수 뱉을때 진심이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EST염상수 오양촌 닮아간다 ㅋㅋㅋ

ST양촌이 상수 혼낼킬때 깜놀.. 그래도 홍일 지구대 사이좋은 모습 케미 보기 좋음 홍일지구대 수고했다!

ST제목이 라이브인이유가 있다 너무 생생사실적임ㅋㅋ

ST진짜 이 드라마는 안 다루는 사건이 없네요. 그래서 더 몰입하고 보는 것 같아요. 다들 연기 너무 잘하시구 멋지시구 짱짱

T맞아 진짜^^ 장하다!

ST누구보다 저마음을 정오가 알기에 ㅠㅠ 저소녀도 정오도 ㅠㅠ 마음이아프다ㅠㅠ

BEST재밋네요..크..이건 몇십회 햇으면

EST배우들도 완벽하고 스토리도 빠짐이없다

T상수❤정오든 명호❤정오든 럽라라인이 없든 이제 상관없다 그냥 라이브보는 자체가

BEST상수 사명감생긴거 좋다 점점 경찰로성장했네^^

EST정유미 복잡해보인다..심정이

T아 연기 너무 슬프다 어벤져스 연기팀임

EST자 다들 부모님이 살아계실때 사랑한다는 말 한번씩 합시다.

ST진짜ㅜㅜㅜㅠ너무 인생드라마ㅜㅜㅜㅠㅠ

ST진짜 배우해주셔서 감사한 배우분들

ST둘의 연기는 정말...실제랑 구분하기 힘들정도다

BEST홍일지구대 사람들이랑 오양촌 장미 부부가 경례하고 엄마 보내는거 진심 슬프다ㅠㅠㅠㅠ나도 울컥했음ㅠㅠ

성동일아저씨 울때 울컥했고 오양촌씨 울때 대성통곡했다 ㅠㅠㅠㅠㅠㅠ.. 성동일아저씨 아프지말고 오양촌씨도 이제 행복해지자 쫌 ㅠㅠ!!!!!!

BEST이건 진짜 시즌제 가야 해

BEST오양촌 울때 나도 울었음ㅠㅠㅠㅠ오양촌도 행복하게 해주세요ㅠㅠ

BEST진짜 오양촌씨옆에는 안장미가 있어야됨 마지막에 사랑해.. ㅠㅠㅠㅠ

T내 인생의 여자는 너 하나뿐이야. 오양촌 명대사..

ST누나 내인생에 여잔 너밖에 없어...진짜 명대사ㅠㅠ 오양촌 안장미 둘이 너무잘어울림ㅠㅠ

T사랑꾼 오양촌..

ST으른 사랑 !!!!

ST오양촌이 주인공같아져 ㅋㅋ

T자식은 무슨죄야 ...

BEST역시 오늘도 전달하는 메시지가 강렬하다..

ST상수가맞는말만한다..근데 애들은 죄없고 그아빠라는 놈은 진짜 애들한테 평생사죄해야됨.

ST뭔일이야.. ㅠㅠ 정오가 바닥 볼때 무서웠음 ㅠㅠㅠㅠㅠㅠ

ESTㄱ강남일 경사한테 전화온것도 심상치않은 느낌....

ST이거 진짜 뭐냐....예상이 안가...

BEST명호는 계속 망설이네...

T다음화에 무슨일이 생기는 건지 하나도 예상이 안된다 ㅜㅜ

ST혜리 쓰러졌어ㅠㅠ

http://tv.naver.com/cjenm.tvNLive

라이브’ 인생 드라마인 이유 “역시 노희경”...저장하고 싶은 명대사들

라이브’ 인생 드라마인 이유 “역시 노희경”...저장하고 싶은 명대사들

'라이브' 배성우, 母 존엄사…"엄마 집을 하늘나라로 옮기는 거야"

내용
연쇄 성폭행 사건의 용의자를 발견하고 뒤쫓는 상수! 상수의 지원 요청을 받은 지구대원들도 필사적으로 용의자를 쫓는데... 딸의 결혼식을 앞둔 한솔은 가족과 동료들에게 자신의 병세를 숨기고, 어머니의 존엄사를 결정한 양촌의 가족은 어머니를 보내기 위해 한자리에 모이는데...내용더보기

라이브(Live)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10. ~ 방영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7.1% (닐슨코리아 제공)|5.5%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규태|극본 노희경
소개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