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 예능] 복면가왕 150회 (180422) - 편종선생(호야), 벚꽃소녀(미), 비싼무늬토기(베이빌론). 근위병(김재환), 동방불패(손승연)

by 리베시6849 2018. 4. 22.
300x250



ST가성도 좋고 감정도 좋고 듣다보면 눈물이 나 ㅜㅜㅜ

BEST잘했어 호원아

EST음색 미쳤다...

T근위병 진짜 음색대박이다 감정 하나하나 살려가며 노래 부르는데 나도 모르게 눈물 나올 정도로 너무 감동이었어

ST재환아 ㅋㅋㅋㅋ 귀여워 ㅠㅠㅠ

EST3라운드 노래도 듣고 싶었는데 아쉽습니다ㅠ

STㅋㅋㅋㅋ진짜 베이빌론이 진게 말이 안되네 아무리 들어봐도

EST재환이를 처음본게 신목방청갔을때인데 그때 엄청난 무대를 끝내고 울면서 ‘무대에 너무 서고 싶었어요’라고 말하던 모습이 아직도 잊혀지지가 않아.... 17살 코갓텔부터 시작해서 밴드데뷔준비 및 버스킹하던18~19살, 데뷔가 무산되고 직장인밴드에서 활동한게 20살, 호원대입학 신의 목소리 우승 21살 음악만을 위해 달려온 재환이가 ‘무대에 서고 싶다’라는 마음 하나만으로 출연한 프듀2 마침내 데뷔, 소속사도 없이 알바뛰면서 연습실돈, 학비 마련하느라 힘들었을텐데 포기하지 않고 계속 음악해줘서 고마워 또 ‘무대에 정말 서고싶었다’라는 네 말이 얼마나 진심인지 매번 느끼게 해줘서 고마워, 앞으로 재환이의 인생, 음악 모두 존중하고 응원할게 김재환 파이팅 Ps 복면가왕 피디님 만수무강하세요

ST마지막에 고음지르고 무릎꿇는 모습에 저도 무릎꿇었습니다;; 이퓨 바보에 손대지마까지 소화하는 김재환 음악 스펙트럼 어디까지인지 궁금하네요! 앞으로의 김재환이 더 기대되는 무대였던 것만은 확실합니다 김재환 화이팅!!!

ST김재환 목소리 너뮤 짱이야!!❤️ 어떤 노래도 다소화가능 ㅠㅠㅠㅠㅠ 방얼방음 ㅠㅠㅠㅠㅠㅠ❤️❤️

T베이빌론 음색 깡패...

ST하 미쳤다

ST이거 고백부부ost 소향때문에 듣게됐던 노래였는데손승연도 잘부른다ㅜㅜㅜㅜ♡♡♡♡♡

ST와 워너원 팬인데 가왕님 대박이네....역시 장기집권에는 이유가 있죠....감성이 놀라울 정도에요 재환이도 보면서 많이 배웠겠네요 김재환 손승연 화이팅!

T가왕님....장기집권응원해요....

EST넌 이미 우리에게 넘칠만큼 감동을 주는 가수야 정말 사랑해 고생 많았어❤ 앞으로 네가 걷는 그 길을 함께 걸어갈게 정말 사랑해❤

BEST말도 잘하고 분위기도 잘 띄우고 가면썼는데도 사랑스러움이 흘러 넘쳐서 진짜 보는 내내 행복했다 노래해줘서 고마워 재환아!♡ 네 팬이라서 행복해 최고다 김재환!

T무슨말이 필요합니까 여러분 워너원의 순얼방음 재환이가 민현이에 이어 나왔어요!!!*골드*처럼 빛나고, 목소리가 *에너지틱*해서 목소리마저*갖고 싶어* 워너블인게 부뜻하고 *너의 이름을* 널리널리 알리게 된거같아 기쁘다 앞으로도 자주보고, 함께하자

재환아ㅜㅜㅜㅜ 진짜 내가수인게 너무 자랑스럽다ㅜㅜㅜ 진짜 이주동안 너무 행복했어❤❤❤#복면가왕 제작진님들 #근위병 가면 이쁘게 잘 만들어주셔서 감사해요❤진짜 #김재환 이랑 찰떡이에요❤ #복면가왕 #근위병 #김재환 평생 잊지 못할 추억으로 저장❤

BEST이제 연패를 끊을만한강자가 나올때가 되지 않았나?

http://tv.naver.com/mask

[TV온에어] '복면가왕' 동방불패 5연승, 워너원 김재환·베이빌론도 못 꺾었다

내용

5연승에 도전하는 가왕 ‘동방불패’! “점점 숨통이 조여 온다!” 가왕석 노리는 다크호스들로 연승 행진에 비상등?! 과연, 왕좌를 차지할 단 한 명의 복면가수는? 첫 번째 대결! 가수 이미쉘을 꺾은 감정 불가 고퀄리티 보이스! ‘ 진품명품 비싼무늬토기’ VS 배우 이현경을 꺾은 다시 한번 ...내용더보기


복면가왕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MBC 2015.04.05.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8.4% (닐슨코리아 제공)|9.5%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기획 박정규|연출 오누리
소개
나이, 신분, 직종을 숨긴 스타들이 목소리만으로 실력을 뽐내는...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
시청자의견레전드 다시보기미방분 영상판정단 신청도전! 복면 디자이너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