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일요예능] 런닝맨 396회 (180422)

by 리베시6849 2018. 4. 22.
300x250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느 ㅋㅋ광수 바지 묶어주는거 웃김ㅋㅋㅋ멤버들도 광수옷지적ㅋㅋㅋ게스트없이 멤버들 오프닝하는거 진짜 넘 좋다

ST이광수는 진짜 항상 웃김ㅋㅋㅋㅋㅋ 런닝맨 레전드 장면엔 광수가 꼭 있음 이정도면 대상 줘야 되는 거 아니냐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아나 런닝맨 시청률 오르면 받을지도..

BESTㅋㅋㅋㅋㅋㅋㅋ유느 ㅋㅋ토요일은 잠깐 쉬어ㅋㅋ무도얘기 웃프다ㅠㅠㅠㅠ

ST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슬프다ㅠㅠㅠ 무도야 돌아와줘~~~~~ㅠㅠㅠ

STㅋㅋㅋㅋ유느 센스ㅋㅋㅋ의욕적으로하지말래ㅋㅋㅋㅋ저말하니까 무도 보고싶다ㅠㅠ

EST석진이랑 석진이의 통화라니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ㅋㅋ오..오늘요?석진 당황ㅋㅋㅋ

BEST앜ㅋㅋㅋㅋㅋ석진형님과 이름이 같음으로써 친분을 유지중이래 ㅋㅋㅋㅋㅋㅋ진 넘 귀여워 ㅋㅋㅋ

ST김석진ㅋㅋㅋㅋㅋㅋ전화통화만들어도 음성지원되는거 실화야?ㅋㅋㅋㅋㅋㅋ

BEST은근히 유재석이 조세호좋아하는듯.. 무도에서도그렇고 런닝맨에서도 조세호만 나오면 엄청웃으면서 장난침ㅋㅋㅋㅋㅋㅋ

ST유느 조세호투샷좋다ㅠㅠ 자기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놀리는거 넘웃겨ㅋㅋㅋ둘케미 좋다❤❤

T유느가 조세호보고 자기야라고 하는거 넘좋음ㅋㅋㅋ분명 런닝맨인데 무도보는느낌나고 좋다 유느가 조세호 진짜 이뻐하는게 눈에보임ㅋㅋ ㅋㅋㅋ

ST맞고 아픈 티를 내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부분 너무 웃기다

ST이야 오늘 진짜 이쁘더라

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유느 조세호 김종국 ㅋㅋ 볼링치는거 웃김ㅋㅋㅋㅋ

BEST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마지막에 유느 ㅋㅋㅋ다끝난 볼링 치는거 넘웃김ㅋㅋㅋ사기캐네ㅋㅋ

ST우왕 소민이 세찬이 1주년 축하행

BEST이런것도 준비해주는 런닝맨 ~~~ 감덩ㅠㅠㅠ 소민이언니 넘이쁨 ♡♡♡ 트와이스 대박

http://tv.naver.com/runningman

http://entertain.naver.com/tvBrand/674981


런닝맨’ 유재석, 무도 멤버 하하 위로 “종영에 쫓기지 마”

[스브스夜]'런닝맨' 방탄소년단 진, 깜짝 목소리 출연 "지석진과 남다른 인연...

부제
스틸 하우스 - 겟 아웃 레이스
출연
이상엽이다희홍진영강한나
내용

패밀리 패키지 프로젝트 3탄 <스틸 하우스>. 이다희, 이상엽, 강한나, 홍진영과 함께하는 패밀리 패키지 프로젝트 3탄! <스틸 하우스 - 겟 아웃 레이스>. 쌍둥이 집 ‘런닝 하우스’를 갖게 된 멤버&패밀리! 두 팀으로 나뉘어 각 미션에서 승리한 팀은 상대팀의 ‘런닝 하우스’에서 물건을 ...내용더보기

런닝맨

예능 |12세이상 관람가
편성
SBS 2010.07.11. ~ 방영중|(일) 오후 04:50알림받기
시청률
6.9% (닐슨코리아 제공)|7.8%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정철민이환진, 김한진
소개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예측불허 빅웃음!! 대한민국을 대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페이스북인스타그램
시청자 게시판방송 클립 영상나도 런닝맨 작가PD노트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