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OC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작은 신의 아이들 16회 (최종회) (180422) - 강지환, 김옥빈, 심희섭, 이엘리아, 장광, 이재용 외

by 리베시6849 2018. 4. 23.
300x250


ST진짜 꼴 좋네 . 김옥빈이 신기 있을 때 나오는 대사 끌려서 자꾸 돌려보게 돼

ST한 짓에 비하면 너무 곱게 죽음

EST진짜 허망하긴했음...옆에 자미도 아줌마는 뻘쭘히있고;;;;;

ST이때 청산가리 손에쥐어주는데 진짜 둘이 분위기,에너지 쩔었다

EST청산가리 갖고 있었구나.... 이 씬 연기 대박이었음요ㅜㅜ

ST장난감칼맞고 왜 아련한건데요....?걱정했잖아요!!!

ST연기 너무 잘 봤고 앞으로 대성하시길!!!! 주하민 만나서 행복했어요ㅎㅎ

EST마지막에 하민이 이름나올까 얼마나 조마조마 했는지..

ST진짜 너무 슬펏다 이장면 ..

ST'여행 갈래?' 할 때 좀 설렜다ㅋㅋ

ST국토대장정ㅋㅋㅋㅋ 천재인답다 ㅌㅋㅋㅋㅋㅋ

ST진짜 여자가 봐도 반할만큼 너무나 예뻐요

EST심희섭배우님 입덕드라마 아닙니까... ㅠㅠ

ST비밀로 한다면서 까버린 천재인이나 장난감칼 맞고 아련아련한 주하민이나 ㅋㅋㄱ 마지막에 셋이 아이스크림 먹는데 왜이리 좋고 짠하냐 ..고생 많았다 하민아 단아 ㅠㅠㅠㅠㅠㅠ 작가님 하민이 살려주셔서 감사합니다♡♡

EST살아서다행이야 뽀빠이 꿈을 이뤘네ㅠㅠㅜ

ST이엔딩 최고....❤️맘이 따뜻해지는장면이었음 하민이 단이 재인이 셋이서 이제 진짜 공조수사하는거 보고싶은데...시즌2 해주시길...

ST사랑합니댜...멍뭉

EST시즌2 갑시다 청순멍뭉 심희섭도 데려가요 가끔 슈퍼와서 투닥투닥해주라

BEST진짜 마지막ㅠㅠㅠㅠㅠ모두 살아있어서 다행이야...

http://tv.naver.com/cjenm.lessergod

[종합] '작은 신의 아이들' 강지환X김옥빈, 세상 구했다···꽉 채운 해피엔...

종영 '작은신의아이들' 강지환X김옥빈X심희섭, 마지막은 함께 웃었다

부제
Dead End (막다른 길)
내용
국한주를 대통령으로 만들려 하는 '천인교회'와 그들을 저지하려는 천재인 X 김단의 목숨을 건 마지막 대결이 시작된다! 24년 전, '천국의 문' 사건에 이어 또다시 의문의 집단 죽음을 예지한 김단! 강지환 X 김옥빈 VS 천인교회 최후의 승자는?!...내용더보기


작은 신의 아이들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OCN 2018.03.03. ~ 2018.04.22.방영종료 16부작
시청률
3.9% (닐슨코리아 제공)|4.2%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강신효|극본 한우리
소개
팩트, 논리, 숫자만을 믿는 IQ167 엘리트 형사 천재인과 보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게시판현장사진클립영상스페셜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