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JTBC 금토드라마 스크린캡쳐]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8회 (180421) - 손혜진, 정해인, 장소연, 정유진, 이주영 외

by 리베시6849 2018. 4. 22.
300x250


T저렇게 신경써주는 남자친구있다는것 자체만으로 행복하겠다 ㅠㅠ

ST진짜 이규민 왜그러는지 정말 진심 정신병원 가야할 상태임

T진아 걱정으로 온 신경이 집중된 준희랑 집에 찾아온 준희를 보는 아빠의 마음ㅠㅠㅠㅠ

BEST우리 어머니 말이 맞았어요.죽자고 하는 사람은 절대 못 죽는데요.

BEST감독님 진짜.....여자맘에 계신거예요? 설렘포인트가 너무 정확하셔......ㅜㅜ

ST말없이 안아주네 멋있다

내가 하고 싶은 말보다 내 여자를 위한 행동을 하는 남자ㅠㅠㅠㅠㅠ♥

T탈의실 쑥 들어간 것도 너무 걱정되니까 가능한 일..백번 이해

T다 짐싸. 쟤네 남기고 우린 지구를 뜬다

T진짜 저런 남자를 만나야 하는데 왜 현실에는 전남친같은 인간들밖에 없나요...왜

ST나도 이젠 이 드라마 없인 못살겠다..

ST정해인 미쳤다......빠져든다 멜로의 신을 봤다 나는...심장멎는줄......

T어제 녹음들을때도 그렇고 준희 아니 해인씨 울때 눈에서 별이쏟아짐.....

BEST아 진짜 작가님 이 드라마의 장점 중 하나가 키스신이 많은건데 정말 감사드려요ㅠㅠㅠ

ST사랑스럽게 바라보면서 목 감싸면서 쪽 하는거 넘 설렌다 진짜 ㅠㅠㅠㅠ대리설렘 보소 ㅠㅠㅠㅠㅠ

BEST뽀뽀하는거 너무 설렌다..쪽 소리나는 가벼운 뽀뽀 넘 좋다 ㅠㅠㅠ

BEST두 분 어디까지가 연기고 어디까지가 실제예요? 네?

ST둘이 안사귀면 내가 사람이다

ST걍 이정도면 현실연애인데;;;;.... 두분 사실 사귀져?? 예????

ST진아하는 짓에 귀여워 죽는 준희 ㅠㅠ 우리는 준희포정에 귀여워 죽네 ㅠ

EST리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현실연애

ST으아 녹는구나

ST아...광대야 짅정해 ....

ST일 잘하는 남자도 좋지만 일보다 내 생각 먼저 해주는 남자도 좋다:)

ST여자친구 봐야댄대 ㅋㅋㅋㅋ꺄아~!!ㅋㅋㅋㅋ저말을 진아가 들었어야 했어 ㅋㅋㅋㅋㅋ

ST금대리처럼 솔직하게 얘기 털어놓을 수 있는 사람이 회사에 한명만 있어도 다닐만 함

BEST들키지말고 밝히자

T밝히고 결혼까지 쭉가서 결혼생활도 밥잘누 2탄에서 보여줘여 ㅠ

T이 누나 노래도 잘부르네..

ST꼰대ㅅㄲ들 극혐.... 남자끼리 뭔재미로 노녜

ST경비아저씨한테 남친만나러왔다고 하는거 넘 귀여워 사랑스럽다..

T경비아저씨 아예수고하세요◟̊◞̊;;;;


ST마지막에 준희는 어딨어? 아부지 킬링파트 오져버려따~~~~~~

BEST경선이보다 엄마가 가장 큰 장애물이 될듯

BEST경선누나 화내지마세요 찐아가 화내면 몸에 아프대요

ST개규민이 유일하게 잘한거(?) 아빠한테 미리 말한거

EST엄마보고 어떻게 저런애들이 나왔나 싶었는데 아빠가 엄청 멋진분이셨음~

EST이 예고로 또 일주일을 버팁니다... 관리자님 적게 일하고 돈 많이 버세요

ST아 진짜 요새 이 드라마 때문에 일상생활 불가능이다

EST마지막 장면때문에 심장폭행 당함.....

BEST예고 마지막 엘리베이터 내려갈때 어어...하면서 나도 모르게 고개가 내려갔다.....♥

http://tv.naver.com/jtbc.pretty

부제
내가 더 오래... 더 많이 사랑해줄게
내용
진아를 납치하여 폭주하는 규민, 진아와 하루 종일 연락이 닿지 않아 불안해하던 준희는 마침내 걸려온 진아의 전화에 심장이 내려앉는다. 진아의 회사 여직원들은 단체로 회식을 거부하고, 공차장을 포함한 남직원들은 여직원들의 동태를 살피느라 분주하다. 준희는 둘의 사랑을 모두에게 당당하게 밝...내용더보기


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JTBC 2018.03.30. ~ 방영중|(금, 토) 오후 11:00알림받기
시청률
5.5% (닐슨코리아 제공)|5.7%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김지연|제작 박준서, 최관용|연출 안판석|PD 주상규|극본김은
소개
'그냥 아는 사이'로 지내던 두 남녀가 사랑에 빠지면서 그려...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 소감포토 갤러리메이킹 영상명장면클립누나 잠깐 이리와봐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