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KBS2 일일드라마 스크린캡쳐] 인형의 집 42회 (180424) - 최명길, 박하나, 왕빛나, 한상진, 이은형, 유서진, 김지성, 배누리 외

by 리베시6849 2018. 4. 24.
300x250


김박사 가면 갈수록 더더욱 미처돌아가고있네... 진짜 코쟁이랑 김박사 인생 파탄나버렸음 좋겠다

얼굴 봤고 너무 행복해보이는데 거기서 자기가 엄마라고 나타나면 딴엔 상처주는 거라고 생각해서 돌아섰나보다.... 진짜 너무 안타까움...

이 드라마 최고의 악역은 최명길이지...지딸 살리겠다고 남들의 인생을 송두리째 뭉개버림

자...김박사랑 코쟁이 둘이 서로 더 의심하면서 아주 터지게 싸워라ㅋㅋ 니둘다 김빠졌을때 홍세연이랑 이실장이 깜빵에 다 처넣어버리도록

아 솔직히 얘네 좀 더 붙어있었음 좋겠다.... 김박사랑 왕코가 행복에 겨워 있는 동안 은경혜가 준비 다 끝내고 완전히 망가뜨릴 수 있게...

ST유서진배우 눈알 흰자 연기의 대가다. 이제껏 이렇게 큰 흰자를 본적이 없다ㅋㅋㅋ

T핵주먹 홍세연 다시 나왔구나!ㅋㅋㅋㅋ 저번엔 코봉이 한 방 먹이더니 이번엔 김박사 먹이네... 완전 걸크러쉬!

ST역시 홍세연 걸크러쉬!!! 세연아 코쟁이랑 김박사 더러운 불륜커플 아주 개 박살내줘라

정의의 파이터ㅋㅋㅋ 그래도 사람 때렸다고 조그맣게 깡패라고 말하는 경혜 귀엽다

와 진짜 막장이다 코쟁이.... 할 줄 아는 것도 없으면서.... 은경혜 진짜 저 얼굴 보고도 잘도 참고 말하네

으이그 등신같은것들끼리 아주 자~알 들 하는 짓이다ㅋㅋ 둘이 서로 더 의심하면서 아주 터지도록 처 싸우세요^^ 어자피 둘 다 깜빵에 처넣어버리면되니깐

ST진짜 얘네들도 구도치, 손여리처럼 잘됐으면 좋겠다

진짜 박수란 불쌍하네... 금여사땜에 꼴이 이게뭐람ㅜ

회장도 가슴 부여잡는거 같아서 오래 못살 거 같이 보이더니 이 드라마 몇 명이나 죽이려고 시한부를 이렇게 레드카펫 깔듯 깔아놔

T김박사 가면 갈수록 더더욱 비열해지고있네... 코쟁이 김박사 쓰레기 불륜커플들 훈장 오순남의 차유민이랑 같이 등에 불주사를 10,000방씩 놓아주고싶다.

http://tv.naver.com/kbs.dollshouse

병맛이지만 재밌는 드라마. ^^

인형의 집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KBS2 2018.02.26. ~ 방영중|(월~금) 오후 07:50알림받기
시청률
14.5% (닐슨코리아 제공)|18.5%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CP 김성근|제작 김재일, 박호경|연출 김상휘|PD 나수지|극본김예나
소개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의 애끓은 모정으로 뒤틀...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소감포스터 다운로드드라마 뉴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