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

[tvN 주말드라마 스크린캡쳐] 라이브(Live) 17회 (180505) - 정유미, 이광수, 배성우, 배종옥, 성동일, 장현성, 신동욱, 이시언 외

by 리베시6849 2018. 5. 6.
300x250


EST썸네일에 아기가 너무 똘망똘망하게 생긴게 귀여워서 와 봄. ㅋㅋㅋㅋㅋㅋ

ST애기 진짜 예쁘다... 인형인 줄 ㅎㅎ

ST이런 이쁜 아가는 어떻게 섭외 하냐ㅠㅜ심쿵함....

BEST이 드라마 안보는데 메인에서 아기 너무 귀여워서 저절로 버튼 누르게 됨ㅋㅋㅋㅋㅋ

T아 작가님ㅡㅡ인대 왜 건드려요?

ST아c 왜자꾸 경찰만 나쁜x만드는데 총쏘면 왜?일단 오양촌씨 찌른거 사실이잖아 그래서 쏜거잖아바디캠이고 나발이고

EST양촌 상수 케미좋은데 이케미 계속보고싶어요ㅠㅠ 오양촌씨 제발 살려주세요ㅠㅠ

EST이 드라마는 경찰같은거 절대 하지 말라고 만든 드라마인가

EST라이브 시즌2 해야된다

EST삼보아저씨 은퇴ㅠㅠ 시즌2해서 삼보아저씨 일상도 계속보고싶다ㅠ

EST말로는 이제 지구대 안나와서 좋다그러지만 얼마나 마음이 허하실까...

EST지구대가 회식하는거아니고 라이브팀이 회식하는것같음ㅋㅋㅋㅋㅋㅋ

ST성동일 리본 머리띠 뭔데 귀엽냐곸ㅋㅋㅋㅋㅋㅋ

EST진짜 오양촌 죽이지마 ㅠㅠㅠㅠㅠ

ST그동안 청춘을 바쳤던 직장에서 그만 둔다는건 내 청춘이 끝난다는걸 의미한다고 삼보형님은 느꼈을거야 ㅠㅠ

ST경찰 공권력 증대시켜야 됩니다!

EST우리나라 법 좀 바꾸자 경찰 그 개같은 메뉴얼 좀 바꾸자 언론OOO 제발 팩트만 전하자 이 드라마는 진짜 시즌제로 가야한다 정말 우리나라에서 뭘 바꿔야하는지 뭐가 심각한문제인지 그 어떤 드라마보다 잘 표현해낸 드라마인건 확실하다 그리고 오양촌 무조건 일어나야된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마지막인게 존나슬픔

ST오양촌씨랑 아버지랑 손잡고 가는거 보기좋고 훈훈하다 ☺

BEST보기만해도 설레는 명오경장님도 좋지만.. 어쩌면 험난하고 지친 하루를 서로 보듬어 줄 수 있는 상수 같은 남자도 좋지.. 서로 의지가 되는게 얼마나 큰 힘인지..

EST상수의 말 너무 멋졌다..기다리란말 안해서 서운했다 상수다운 말이네ㅋㅋ이제 상수의 시련을 정오가 위로해줄 차례..ㅠㅠ일 잘 마무리 됐으면 좋겠다

ST나는 정오 상수좋음

T최대한 높은 자리 올라가서 세상을 바꾸라는 양촌이의 말. 저런 선배가 정말 있었으면

ST대장닝마음도 이해감. 사실 시보가 휴직신청 한다는게 좀 그렇긴하지.

ST오로나민C보단 역시 오양촌C지

ST남자가 하는말믿지말라고 할때 웃기면서 귀여웠음ㅋㅋㅋㅋㅋ상수보다 양촌씨가 더 귀여움

EST저런 게 바로 이상적인 사수, 선배 아닐까.. 말 한마디, 한마디가 정말로 정오 자신을 위해 해주는 말인 것 같다.

똑똑한놈들이 나쁜짓하면 더 극악무도한듯.. 막찌르는줄 알았는데비장 정확히 찌르고 인대 끊어놓고 소름.... 그나저나 오양촌씨 그렇게 칼맞고도 범인 끝까지 안놓치려고 하는거 멋있고 슬펐음 ㅠㅠㅠㅠㅠ


ST아니 진짜 악마의 편집 말이나 되는거냐;;;ㅠ내일이 마지막회인데 진짜ㅠㅠ마지막에 뉴스에 저새끼 가족이 고소 했다는거에 진짜 얼탱이가 없어서ㅋㅋㅋ뭐 명문대 의대생이면 범인이 아닌게 되는거임?ㅋㅋㅋ

EST상수가 테이져건이 아닌 총을 발포했기에 감찰반이 쳐들어올거다. 과잉진압이라고... 하지만 먼저 범인은 투하하는 척하면서 오양촌의 권총을 뺐으려고 했다. 상수입장에선 정당방위이자 옳은 행동이었는데.... 이게 한국의 현실이다. 광주경찰도 조폭들이 시민을 구타할 때 외국처럼 권총을 쏘면 한 방에 끝날 일이었다. 하지만... 쏘면 감찰과가 나오고 또 해명해야 하고 죄인 취급 받고.... ㅠㅠ

T진심 개욕나오네 상수 범인쏜거 잘했다

ST너무 충격적이여서 보기 힘들정도..오영촌씨 다시 일하게 해주세요..ㅠㅠㅠㅠㅠ

T다리 인대 ㅠㅠㅠㅠ 드라마니까 작가님 갑자기 벌떡 일어나도 뭐라고 안할게요ㅠㅠㅠㅠ

T나쁜 새끼 철저하게 의도된 칼부림이었다. 공부한 걸 범죄에 써먹어?

EST엄마들마음은 다 똑같음

ST너무 이해가 가서 먹먹 .. 누구라도 그랬을거에요

BEST이때 진짜 오열 ㅠㅠ 순재 할아버지 ..

ST진짜 동료들이 저렇게 다치면 가슴이 찢어질듯...

ST와.. C 욕나온다 진짜 양촌씨 총 잡을려고 하는걸 쏜걸 저딴식으로 염상수를 보내려고 하네 경찰을 메스로 찔은건 살인미수아님? 의대생이라는 놈이 사람살리지는 못할망정 사람은 잡네 잡아 그리고 뭘 잘한게 있다고 고소야 진짜 욕나옴ㄷㄷ

엥 ㅋㅋ 이건진짜 아니다 .. 모방범죄는 범죄아닌가?그리고 현장에서 살인을 시도했는데 당연히 총을 쏴야지. 아 근데 나는 양촌c가 인대 끊긴게 너무 마음아파

EST아니 뉴스 시벌 명문대 의대생은 왜 강조하냐? ㅋㅋㅋㅋㅋㅋ명문대 의대생은 진범 아니냐? 경찰 인생 망쳐놓게 생겼는데? 바디캠 시벌 저거 계획적인거다 지가 총사용하려란건 안보이고 음성만 ㅁㅊ 오늘 진짜 오열하며 봤네 모방범은 진범이아니냐? 언론 족쳐 시벌

T욕 나오는 엔딩이다 진짜

http://tv.naver.com/cjenm.tvNLive


'라이브' 이광수, 유학 가려는 정유미에 "나 너 기다려도 돼?"

라이브’ 배성우, 순찰 중 습격…이광수 범인 오인 '위기'(종합)

라이브(Live)
드라마 |15세이상 관람가
편성
tvN 2018.03.10. ~ 방영중 18부작|(토, 일) 오후 09:00알림받기
시청률
7.0% (닐슨코리아 제공)|6.9% (TNMS 제공)시청률정보 시청률순위 보기
제작진
연출 김규태|극본 노희경
소개
전국에서 제일 바쁜 '홍일 지구대'에 근무하며 일상의 소소한... 소개 더보기
사이트
공식 홈페이지포스트
시청자 게시판현장포토대표이미지클립영상스페셜



300x250